[욜로 이벤트] 하림·CGV·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하림·CGV·여기어때 外
  • 변은영
  • 승인 2019.07.26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한강나이트워크 42K'에서 1000명 무료 시식회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7월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시작되는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해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연다. 한여름 주말, 한강을 걸으러 나온 사람들에게 건강식을 대표하는 신선한 닭가슴살 요리를 맛보게 할 계획인 것.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국내 유일의 밤샘 한강 걷기 행사다. 올해 1만 명이 참가하는 이 행사에서 하림은 1000인분의 닭가슴살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시식에 활용되는 하림 IFF 치킨 스테이크는 익히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시즈닝한 닭가슴살을 개별 급속 동결시킨 제품이다. 

간단하게 스테이크나 샐러드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의 무료 시식회는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7월 27일 오후에 시작해 28일 새벽에 끝나는 점을 감안해 7월 27일 오후 4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CJ CGV, 극장 로비서 펼쳐지는 '아트 버스킹'..브릭 아티스트 전시회로 첫 진행

CJ CGV가 아트펌과 손잡고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예술 작품들을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트 버스킹(Art Busking)' 프로젝트를 펼친다. 그 첫 시작으로 7월 26일부터 8월 9일까지 2주간 CGV동대문 로비에서 브릭아트 작가인 '루시의 별'이 특별한 전시회를 선보인다.

이번 전시회는 '거리'·'크리스마스'·'고흐' 총 3개 시리즈로 구성된다. 도시의 독특한 건축 양식과 랜드마크를 담고 있는 '거리' 시리즈는 루시의 별 작가의 대표작이다. 네덜란드·베네치아·노팅힐 등 세계 여러 도시에서 작가가 인상 깊었던 거리를 주제로 만든 작품이다.

'크리스마스' 시리즈는 레트로 로봇 캐비닛을 콘셉트로 한다. 귀여운 산타 복장의 로봇, 눈사람을 형상화 한 로봇 등 크리스마스에 아이들이 선물 받고 싶어할만한 레트로 로봇들을 담은 장식장 콘셉트다. 또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작들을 브릭아트로 재해석한 작품들도 선보인다.

 

뉴딘스퀘어 '팝볼링 노은점', 장애아동에 스크린볼링 체험 기회 제공

신개념 스크린볼링 '팝볼링'을 선보이고 있는 뉴딘스퀘어가 장애아동을 위한 스크린볼링 체험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뉴딘스퀘어는 지난 7월 24일 대전 유성구에 소재한 '팝볼링 노은점'에 유성구장애인복지관의 장애아동 15명을 초청해 스크린볼링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팝볼링은 기존 볼링에 VR 게임 요소를 더한 신개념 스크린볼링으로 핀이 커지고, 공이 세 개가 되는 등 아이템 사용이 가능하고, 공이 옆으로 빠져 0점 처리되는 '거터'가 없는 범퍼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템전 '팝모드'가 있어 상대적으로 힘이 부족하고 컨트롤이 약한 장애아동도 쉽고 재미있게 볼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 등록 숙박시설 100곳 넘어섰다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여기어때 블랙 등록 숙소가 100곳을 넘어섰다. 지난해 9월 서비스 출시 이후 10개월이 걸렸다.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에 따르면, 7월 26일 기준 여기어때 블랙에 등록된 숙박시설은 109곳. 

지난해 9월 전문가가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 발굴·인증·소개를 목표로 시작됐다. '단 하루의 휴가가 주어진다면'이란 슬로건 아래 서울과 제주, 경기·인천·강원·경상·부산·전라·충청 지역 프리미엄 숙소 전국 라인업을 갖췄다.

여기어때 블랙은 호텔과 풀빌라를 포함한 고급펜션 등 다양한 숙소가 포함된다. 블랙 선정에는 고유의 브랜드 가치를 지닌 호텔이거나 이색 경험을 선사하는 리조트와 풀빌라, 운영자의 철학이 투영된 펜션 등 정성적 평가가 동시 반영된다. 

 

부영그룹 무주산덕유리조트, 무주군과 업무협약체결

복합 레저 문화를 선도하는 사계절 종합 휴양지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7월 24일 오후 2시 무주군 황인홍 군수실에서 무주덕유산리조트와 무주군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무주덕유산리조트 김시권 대표와 황인홍 무주군수등 양측 대표 20여명이 참석했으며 앞으로 무주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갈 것을 약속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가족호텔 등 노후시설 개선 ▲워터파크 등 부대시설 신축 ▲관광객 및 투숙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의지를 밝혔으며 무주군은 법률과 조례에 근거해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광활성화를 위하여 적극적인 행정지원등을 통해 돕겠다고 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