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부영그룹·CGV·세븐일레븐 外
[욜로 이벤트] 부영그룹·CGV·세븐일레븐 外
  • 이예리
  • 승인 2019.08.13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영그룹, 제주 부영호텔&리조트 가을 사전예약 특가 할인

부영그룹 제주 부영호텔&리조트가 가을 사전예약 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영그룹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호텔과 리조트 객실을 사전 예약 하는 고객에 한해 10월 객실 숙박료를 할인 적용한다고 8월 12일 밝혔다.

제주 부영호텔&리조트에 10월 1일부터 10월 31일 기간 내 숙박을 8월 31일까지 사전 예약 하는 경우 숙박료가 객실 등급에 관계없이 1박 당 2만원 씩 할인된다. 10월 3일 개천절, 10월 9일 한글날 등 공휴일이 들어있어 황금연휴인 10월 초에도 할인이 그대로 적용된다.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부영호텔&리조트는 지난 3월 호텔업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받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급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호텔로 정평이 나있다.

 

낙원악기상가, '끈질기게, 끈질긴' 트리뷰트 전시회 개최

도심 속 복합문화공간 낙원악기상가 4층 전시공간 d/p에서 8월 13일부터 9월 7일까지 유명 헐리우드 배우 '잭 블랙'을 모티브로한 트리뷰트 전시인 '끈질기게 끈질긴'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낙원악기상가 신진 기획자 발굴 프로젝트에서 선발된 조주리 큐레이터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전시로 헐리우드 배우 잭 블랙의 오랜 팬인 조주리 큐레이터가 잭 블랙의 음악, 연기 등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했다. 전시 제목은 잭 블랙이 뮤지션 카일 개스와 함께 결성한 어쿠스틱 메탈 듀오 '터네이셔스 디(Tenacious D)'에서 따왔다. 

터네이셔스는 '끈질긴(Tenacious)'이라는 뜻을 의미한다. 잭 블랙 밴드가 보여주는 '아마추어리즘'과 '끈질김'이라는 두 개의 가치를 바탕으로 시각예술가들과 기획자가 모여 밴드 '이역 481-6'을 결성했으며, 음악공연부터 미술작품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작가들의 개성을 드러냈다.

 

CJ CGV, 신개념 체감 VR '노마딕' 국내 첫 선..4DX 기술 결합 눈길

CJ CGV는 오는 8월 16일 CGV강변에 신개념 체감 VR '노마딕'을 오픈한다고 8월 13일 밝혔다. 지난해 7월 CGV오리에 체험관 형태로 약 3주간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국내 공식 론칭까지 이어졌다.

'노마딕'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언차티드 VR(Uncharted VR)사가 개발한 VR 엔터테인먼트다. 노마딕은 VR 콘텐츠에 '텍타일(Tactile, 촉각) 피드백' 기술을 접목해 신개념 체감 VR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VR 헤드마운트디스플레이(HMD), 백팩 PC를 착용하고 약 30평 정도의 공간을 걸어 다니며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이 과정에서 문과 서랍 손잡이·승강기 버튼·전원 레버 등을 직접 작동하며 이른바 인터렉티브(Interactive)한 VR을 체험할 수 있다. CGV강변에 첫 선을 보이는 노마딕은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가 개발한 '4DX'의 기술까지 결합돼 더욱 특별하다.

 

집닥, 리바트기친과 여름휴가철 맞이 주방 인테리어 이벤트 진행

인테리어 중개 플랫폼 전문기업 집닥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현대리바트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집닥에서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견적신청 및 상담을 받고 리바트키친 디자이너를 통해 실측 상담 및 시공계약까지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리바트키친 온라인 제품을 시중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또, 유해물질 방출량 E0 등급의 자재로 만든 리바트키친 제품을 제공함과 더불어 최대 90만 원 상당의 쿡탑 업그레이드 비용도 무상 지원한다.

 

상암커뮤니케이션즈, 온라인 키프트샵 '이거바다' 론칭

종합광고대행사 상암커뮤니케이션즈가 오는 8월 20일, 세상 어디에도 없는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온라인 기프트샵 '이거바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거바다'는 '이거 받아'를 변형한 단어로, '푸드X썸띵'을 테마로 한 선물세트를 판매하는 신개념 기프트샵이다.

'이거바다'는 기프트샵 론칭과 함께 총 18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각 선물세트는 ▲컬러풀 박스 시리즈 ▲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 ▲북&푸드 시리즈 ▲생존배낭 시리즈 ▲스페셜 시리즈 등 총 5개 시리즈로 기획됐다.

'컬러풀 박스' 시리즈는 레드·블랙·브라운·옐로우 등 색깔을 주제로 각 컬러별 푸드와 같은색의 컬러풀한 시집으로 구성됐다. '귀로 먹는 푸드' 시리즈는 턴테이블이 연상되는 박스 패키지에 각 장소에 따른 백색소음(ASMR)과 그에 맞는 푸드를 담아 일상에서도 여행을 떠난 기분을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인천 시민들의 복지몰에서 여기어때 숙박상품 만나세요

국내 1위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이 인천시민의 복지몰 '인천e몰'과 손을 잡았다. 여기어때는 인천e몰을 통해 인천지역 호텔의 예약 서비스에 나선다. 이를 기념해 9월 8일까지 한 달간 전체 숙소를  6%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e몰은 인천 사랑 전자상품권인 '인천e음카드'의 전용 복지혜택몰이다. 모바일 앱과 선불카드를 결합한 인천e음카드는 인천지역 매장 결제시 6% 캐시백을 제공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한다. 여행과 항공·도서·어학·문화·건강검진·모바일 쿠폰 등 다채로운 상품을 지역 복지 차원에서 공급하고 있다. 

이외에 바캉스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늦캉스' 여행객 대상으로 총 17만원 상당의 '8월 쿠폰팩'을 선물하고, 한여름 호캉스를 위해 프리미엄 숙소를 파격가에 내놓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도 이어간다.

 

세븐일레븐, '독립운동 역사탐방' 나라사랑 이벤트 진행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8.15 광복절을 맞아 국외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기회를 제공하는 나라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월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복 74주년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하여 순국선열들의 희생정신을 기리고 독립운동 역사를 되새기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4일부터 이달 말까지며 세븐일레븐 원두커피 브랜드인 '세븐카페' 구매 후 세븐 앱(APP)을 통해 모바일 스탬프를 적립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세븐일레븐은 추첨을 통해 총 7명에게 중국 내 독립운동 사적지 탐방 기회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점포에 부착된 나라사랑 캠페인 포스터 인증샷을 지정 해시태그(#세븐일레븐 #나라사랑인증이벤트 #세븐역사투어)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등(8명)에게 국립중앙박물관 굿즈로 구성된 나라사랑 키트를, 2등(15명)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3만원권)을 증정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