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내 첫 알바는 어떤 알바? 알바생들이 뽑은 일하고 싶은 브랜드
[혼족들 어서와!] 내 첫 알바는 어떤 알바? 알바생들이 뽑은 일하고 싶은 브랜드
  • 홍원희
  • 승인 2019.09.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요즘 알바생들이 하고싶은 브랜드는 어디일까?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올리브영

올리브영은 화장품부터 다양한 생필품도 판매하는 드롭 스토어로 다양한 종류의 샘플을 미리 체험해 볼 수도 있고 복지도 다양하다.

스타벅스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스타벅스 또한 알바생들이 하고 싶은 알바 중 하나로 나중에 정직원이 될 수도 있다.

투썸플레이스

들어가는 재료와 다양한 디저트 종류들이 많아서 외우는 게 어렵지만 일하면서 커피 한 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직원 20% 할인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매일 빵 냄새를 맡으면서 일하는 알바로 빵을 좋아하거나 제빵사의 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하기 좋은 아르바이트이다.

나이키

스포츠 브랜드 알바도 빠질 수 없다! 나이키는 브랜드 평가도 굉장히 높기 때문에 나이키를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추천!

씨유

편순이 편돌이들 모여! 알바 중에서도 가장 많이 한다는 편의점 알바 그중에서 도 씨유(CU)가 가장 많은 알바생들의 관심을 받았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사 공식 홈페이지/ 자료= 알바몬 공식 보도자료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