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LG생활건강·3CE·마몽드 外
[뷰티&패션] LG생활건강·3CE·마몽드 外
  • 이예리
  • 승인 2019.09.1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지수' 2년 연속 편입

LG생활건강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9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ices·DJSI)' 평가에서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월드(World) 지수'에 2년 연속 편입됐다고 9월 16일 밝혔다.

국내 화장품·생활용품 업계 중 DJSI 월드 지수에 포함된 기업은 LG생활건강이 유일하다. 특히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편입됨에 따라 지속가능경영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지수(이하 DJSI)는 1999년 최초 평가가 시작된 이후 올해로 21년째를 맞이하며 지속가능성 평가 및 투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인정 받고 있다. DJSI는 경제적 성과뿐만 아니라 환경·사회·거버넌스(ESG-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측면의 성과를 종합적으로 고려하는 평가 지수로,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수준 비교와 책임투자 기준으로 활용되고 있다.

 

3CE, 올가을 분위기 여신 만들어줄 톤온톤 로지컬러 팔레트 출시

스타일난다의 크리에이티브한 코스메틱 브랜드 3CE가 FW 시즌을 겨냥해 낭만적인 가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로지 컬러 톤온톤의 9구 팔레트, 3CE 멀티 컬러 아이 팔레트 '#드라이 부케'를 새롭게 선보인다.

3CE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의 시그니처 라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9구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인 '#드라이 부케'는 서로 다른 톤온톤의 일명 말린 장미인 톤다운된 로지 컬러로 구성되어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하고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미네랄 파우더의 고운 입자감이 부드럽게 블러링 되듯 맑고 고르게 발색되는 '#드라이 부케'는 각컬러 조합에 따라 은은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눈매 교정 및 강조가 가능한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이 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마몽드, 가을 한정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9월 새롭게 출시했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인 '31호 칠리 페퍼'·'32호 레드 브라우니'·'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입술에 크리미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한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입술 본연의 매력을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표현할 수 있다.

 

세포라,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 시작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 코리아가 올 10월 국내 론칭을 앞두고 9월 16일부터 뷰티패스(Beauty Pass) 온라인 사전 가입을 진행한다. 10월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10월 24일부터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블랙·골드 등급으로 나눠진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 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완성한다.

 

엠비오 '포토그래퍼'가 되어 보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한국형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엠비오(MVIO)'는 업계 최초로 브랜드를 가장 잘 표현한 포토그래퍼를 선정해 상금 증정은 물론 내년 봄여름 시즌 룩북(Look Book) 촬영 기회를 주는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9월 16일 밝혔다.

엠비오는 지난 8월 한 달간 이번 1차 콘테스트에 응모한 전문 포토그래퍼들 중 10명을 추리는 1차 모집을 완료했다. 엠비오는 9월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대중 평가를 진행해 최종 1인을 선정할 계획이다.

10명의 포토그래퍼들은 트러커·풀오버셔츠·슬랙스 등 엠비오의 올 가을겨울 시즌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거짓말 같은 실루엣'을 주제로 한 콘텐츠를 엠비오 인스타그램 계정에 포스팅했다. 대중 평가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엠비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 방문해 팔로잉을 하고 리그램이나 게시물 저장 후,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알리바바 그룹과 업무협약 체결

아모레퍼시픽 그룹이 알리바바 그룹과 지난 9월 11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빅데이터에 기반한 소비자 연구와 신제품 개발 등에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또 항저우시 알리바바 시시단지 인근에 협업 사무소인 'A2 항저우 캠프'를 열고 알리바바 그룹의 티몰 이노베이션 센터(Tmall Innovation Center)와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글로벌 브랜드 및 소매업자를 위한 중국 최대 B2C 마켓플레이스인 티몰과는 신제품 선론칭 및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스마트 매장 확산을 위해 협력한다. 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티몰을 단순 판매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통합 브랜드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역할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