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아이오페·리복·아디다스 外
[뷰티&패션] 아이오페·리복·아디다스 外
  • 변은영
  • 승인 2019.09.17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복, 과거와 미래를 잇는 스니커즈 'DMX 시리즈 2K' 출시

글로벌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이 과거와 미래를 잇는 스니커즈 'DMX 시리즈 2K(DMX Series 2K)'를 출시했다고 9월 17일 밝혔다. 'DMX 시리즈 2K'는 세기의 전환점인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출시된 DMX 모델들의 디자인적 요소를 혼합한 스니커즈다.

밀레니엄 전후로 형성된 미래에 대한 기대감과 새로운 트렌드를 정립하려는 시도가 담겨있다.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무드에 리복의 헤리티지 DMX에 대한 미래지향적 해석을 더해 과거와 미래를 잇는 스니커즈로 새롭게 태어났다.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리복 스포츠와 클래식을 동시에 보여주는 기하학적 라인, 측면의 벡터(Vector) 로고 포인트가 특징이다. 설포와 뒤꿈치 부분은 탭이 부착돼 있어 신고 벗기에 용이하다. 두툼한 아웃솔에는 DMX 폼(DMX Foam)을 적용해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패션업계, 클래식 디자인을 그대로 복각한 뉴트로 슈즈 출시 눈길

올 시즌 패션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전통과 현대적 감각의 조화'다. 최근에는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클래식 디자인을 그대로 복각하면서 기능적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1995년 첫 출시 후 25년간 브랜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등산화 모델로 사랑받아온 '부탄'을 복각해 2019년형 '부탄 GR BOA'를 출시했다. 듀얼 보아 다이얼를 장착, 아래쪽에 위치한 다이얼(보아 L6)이 발등을 잡아주고 위쪽에 위치한 또 다른 다이얼(보아 M4)이 발목을 한 번 더 정밀하게 피팅해줘 착용 시 발과 신발이 하나가 되는 압도적인 착용감을 제공한다.

스포츠용품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1990년대 감성을 담은 러닝화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했다. '오즈위고'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당시 아디다스의 DNA라 할 수는 혁신적인 기술 아디프린 쿠셔닝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담아 재해석했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사전 출시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사전 출시 고객 이벤트를 통해,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대한 고객들의 큰 기대감을 확인했다.

9월 16일 오전 9시부터 진행되었던 '아이오페 비타민C 23 앰플 네이버 실시간 검색 이벤트'는 10월 1일 출시 예정인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본 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고객들을 모집했다. 

사이트 오픈 3분 만에 준비된 3000명 분의 수량이 모두 소진되고 순식간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순수 비타민C 23%의 고함량 제품 개발이 가능한 아이오페의 연구력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켰다. 오는 10월, 정식으로 선보이는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레드페이스,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콘트라 샌드 등산화' 출시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우수한 기능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스러움까지 겸비한 '콘트라 샌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샌드 등산화'는 갑피 부분의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된 멋스러움이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기능성 등산화로,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을 적용해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또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성 또한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감을 선사한다. 인솔 부분에는 향균 및 탈취 기능이 우수한 오쏘라이트 인솔을 적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승기가 쓰던 그 제품 뭐야?" '리틀 포레스트'에 나온 이승기 샴푸 화제

지난 9월 16일 방송된 SBS 월화 예능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이하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불침번을 자처한 이승기가 아이들이 일어난 후 머리를 감으며 재단장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승기는 모발 영양 케어 샴푸 및 두피 케어 제품을 꼼꼼히 골라 사용하는 등 두피 관리에 신경 쓰는 모습을 보였다. 주부 시청자의 관심이 높은 예능인만큼 방송 후 '이승기 샴푸'를 찾아보는 네티즌들의 움직임이 이어지고 있다.
 
이승기가 사용한 이 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이 헬스&뷰티(H&B)스토어 '롭스'와 공동 기획해 선보인 두피케어 전문 라인 '헤어라피'의 '헤어 로스 컨트롤 샴푸'와 '헤어 로스 컨트롤 토닉'으로 두 제품 모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방송 이전부터 두피 관련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템으로 입소문이 난 제품이다.

 

하티스트, '매직핏 코트' 선봬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장애인 전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하티스트'가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대표 아이템인 코트를 비롯해 22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였다고 9월 17일 밝혔다.

이번 시즌 하티스트는 휠체어를 사용하는 장애인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앉아서도 멋스럽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매직핏 코트'를 내놨다. 일반 코트는 뒷부분의 길이가 길어 휠체어에 앉을 경우 엉덩이에 옷이 눌려 원단이 망가지고 움직임도 불편했는데 하티스트의 기술력과 디자인이 접목된 코트는 이런 문제점이 해소됐다.

특히 하티스트는 휠체어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을 고려해 코트의 앞뒤 기장 차이를 주어 앉은 자세에서 뒤쪽은 엉덩이 선에 길이를 맞추고, 앞면은 허벅지를 덮는 길이감으로 디자인했다.

 

아디다스, 쇼미더머니와 협업한 최초의 '울트라 부스트 쇼미더머니' 출시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국내 대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와 협업한 최초의 한정판 컬렉션,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를 출시한다.

이번 한정판은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쇼미더머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신발의 양쪽 텅 부분에 해골 문양과 신발 안창에 쇼미더머니 로고를 새겨 한정판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울트라부스트 쇼미더머니' 한정판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울트라부스트의 뛰어난 기능까지 함께 담고 있다. 울트라부스트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인 '부스트' 미드솔에는 지면을 밟을 때의 에너지를 추진력으로 바꿔주는 획기적인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로 더욱 향상된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