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이번 가을여행은 어디로 갈까? 9월에 가기 좋은 여행지
[혼족들 어서와!] 이번 가을여행은 어디로 갈까? 9월에 가기 좋은 여행지
  • 홍원희
  • 승인 2019.09.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에 바빠서 여름휴가도 못 갔다고? 9월에도 재밌게 놀 수 있다!! 데일리팝이 9월에 가기 좋은 여행지를 정리해보았다.

 

선유도

이곳은 여름철에도 사람이 아주 많지만 가을에 가기에도 아주 좋은 여행지이다. 선선한 바닷바람과 시원스러운 바다를 감상하자

(위치: 전북 군산시)

헤이리 예술마을

예술의 계절 가을 나의 숨어있던 예술본능까지 끌어올릴 수 있는 종합적 예술 문화 마을로 자연과 각종 미술작품들이 어우러져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전주 한옥마을

맛있는 것도 먹고 싶고 한국의 옛 전통도 느끼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어딜 들어가도 맛있는 가게가 넘치고 한옥의 멋짐도 느낄 수 있다.

(위치: 전북 전주시)

서대문 자연사 박물관

한참 이것저것 배우고 호기심 넘치는 아이들에게 아직 좋은 곳으로 생명의 소중함과 다양한 자연을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위치: 서울 세대문구)

아홉산숲

사람의 손이 많이 닿지 않아 훼손이 적음 숲으로 400년의 세월을 간직하고 있으며, 자연의 보호를 위해 최소한의 인원만 들어갈 수 있다.

(위치: 부산 기장군)

경기 의왕 레일파크

레일바이크를 타고 호수를 달려보자! 가족, 연인, 친구들끼리 오기에 아주 좋은 곳으로 가을바람을 맞으며 경치를 감상해보자

(위치: 경기 의왕시)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한국관광공사 공식 홈페이지/ 자료= 대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