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아무리 바빠도 점심은 건너뛸 수 없다! 직장인들의 인기 점심 메뉴
[혼족들 어서와!] 아무리 바빠도 점심은 건너뛸 수 없다! 직장인들의 인기 점심 메뉴
  • 홍원희
  • 승인 2019.09.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이 시간만 기다려진다는 점심시간!  데일리팝이 직장인들이 점심시간에 가장 많이 먹는 점심 메뉴들을 정리해보았다.

 

김치찌개

여러 사람끼리가 서 먹기에도 좋고 혼자 먹기에도 안성맞춤인 김치찌개! 그리고 호불호도 많이 안 갈리는 음식이라 인기가 많다.

백반

한 가지 메뉴보다는 여러 가지 반찬들도 나오는 식사를 원하는 직장인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백반은 가격도 저렴해 가성비도 매우 좋다.

돈까스

주로 분식집이나 일식집에 가면 많이 시키는 메뉴로 고기라서 배가 든든하고 여러 사람들과 나눠먹기에도 적당해서 인기가 많다.

김밥

일이 바빠서 오래 점심을 먹을 수 없는 상황의 직장인들에게 딱 좋은 김밥은 사무실에서 업무를 보면서 먹기에도 좋고 밥이라서 든든하다.

볶음밥

그냥 밥만 먹기에 심심한 날 뭔가 특별한 메뉴를 찾고 있다면 볶음밥을 추천! 종류도 다양해 선택권도 많고 빨리 나와 시간도 절약된다.

뚝배기 불고기

일명 ‘뚝불’로 조금 추워진 날씨인 가을 후반이나 겨울에 가장 많이 먹는 메뉴이다. 달달한 소고기에 당면이 따뜻하게 배를 채워준다.

된장찌개

이제 김치찌개가 조금 질리고 담백하고 구수한 맛이 생각날 때 많이 찾는 메뉴로 먹어도 속이 편하고 밥이 잘 넘어가 인기가 많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자료= 잡코리아 공식 보도 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