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제미니 맨·판소리 복서·쿨푸 보이 外…10월 둘째주 영화 개봉
[나홀로 문화]제미니 맨·판소리 복서·쿨푸 보이 外…10월 둘째주 영화 개봉
  • 홍원희
  • 승인 2019.10.0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

▲ 제미니 맨

전설로 불리는 요원 그를 뛰어넘을 단 한 사람이 추격을 시작 했다! 최강의 요원 헨리(윌 스미스)는 자신과 완벽하게 닮은 의문의 요원(윌 스미스)에게 맹렬한 추격을 당한다. 한편 헨리(윌 스미스)와 이제 막 동료가 된 대니(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헨리의 오랜 동료 배런(베네딕트 웡)은 의문의 요원에게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정체를 파헤치기 시작한다.

(개봉일: 10월 9일)

주연: 윌 스미스(헨리/ 주니어)

 

▲ 판소리 복서

나는 휘몰아칠 테니 너는 스텝을 밟아라! 당신의 눈과 귀를 의심하게 할 취향저격 ‘판소리 복서’, 그가 온다! 한때 복싱 챔피언 유망주로 화려하게 주목 받던 전직 프로복서 ‘병구’(엄태구). 그러나 한 순간의 지울 수 없는 실수로 복싱협회에서 영구 제명이 되어버린 그는 ‘박관장’(김희원)의 배려로 체육관의 허드렛일을 도맡아 하며 살아가고 있다.

(개봉일: 10월 9일)

주연: 엄태구(병구), 혜리(민지), 김희원(박관장)

 

▲ 쿵푸 보이

세계 최고의 무술 1인자를 가리는 대회가 열리는 날, 쿵푸가 특기인 소년 ‘초탄’(김희진)도 드래곤 마스터가 되기 위해 대회에 참가한다. 대회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 와중, 갑자기 용의 힘을 지닌 공주(장은숙)가 악당에게 납치되는데… 공주를 구하기 위해 용감한 소년 초탄과 쿵푸 어벤져스가 뭉쳤다!

(개봉일: 10월 9일)

주연: 김희진(초탄/ 몽/ 블랙로즈), 장은숙(리아 공주/ 랑랑), 문선희(초링/ 링링), 장경희(밍/ 라주), 조예신(브래드/ 자오), 박영화(당나귀/ 스님2/ 도(가면)), 최원형(바오), 안종덕(줄루/ 심판/ 리 장군)

 

▲ 디어 마이 프렌드

긍정 전파력 100% 멘탈갑 ‘스카이(메이지 윌리암스)’와 개선 가능성 0% 극소심 ‘캘빈(에이사 버터필드)’의 꽁냥꽁냥 ‘TO DIE LIST’ 완성기!

(개봉일: 10월 9일)

주연: 메이지 윌리암스(스카이), 니나 도브레브(이지), 에이사 버터필드(켈빈)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