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형형색색 아름다운 단풍 나무를 보고싶다면? 가을철 단풍놀이 장소 베스트
[혼족들 어서와!] 형형색색 아름다운 단풍 나무를 보고싶다면? 가을철 단풍놀이 장소 베스트
  • 홍원희
  • 승인 2019.10.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에는 꽃놀이 가을에는? 단풍놀이! 데일리팝이 단풍놀이하기 좋은 장소를 정리해 보았다.

 

홍천 은행나무 숲

개인 사유지여서 10월에만 방문할 수 있는 이곳은 30년 동안 가꾼 숲으로 관광객 입소문으로 점점 인기가 많아진 곳이기도 하다.

(위치: 강원 홍천군)

설악산 국립공원

우리나라에서 세 번째로 높은 산으로 나무들이 빼곡하고 울창해 높은 곳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면 단풍으로 물들은 설악산이 한눈에 보인다.

(위치: 강원 속초시)

내장산 우화정

마치 구전동화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듯한 자연은 거울 같은 호수가 마음을 깨끗하게 정화시켜주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다.

(위치: 전북 정읍시)

영주 부석사

유네스코 문화유산으로도 등재된 이곳은 다양한 역사의 흔적들이 고스란히 남아있어 역사 공부도 하고 자연도 느낄 수 있어 아주 좋다.

(위치: 경북 영주시)

서울숲

뉴욕의 ‘센트럴파크’와 같은 개념을 가진 서울숲은 5개의 테마를 가지고 있어 둘러보는 재미가 가득한 곳이다.

(위치: 서울 성동구)

설봉공원

설봉산 자락에 위치한 이 공원은 이천의 여러 축제가 열리는 장소이기도 해 항상 많은 관광객들이 드나드는 곳이다. 맑고 큰 호수가 매력적이다.

(위치: 경기 이천시)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대한민국 구석구석 홈페이지, 각 관광 홈페이지/ 자료= 데한민국 구석구석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