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그땐 그랬지~ 어른이들을 위한 동심 찾기 전국 키덜트 여행 떠나자!
[혼족들 어서와!] 그땐 그랬지~ 어른이들을 위한 동심 찾기 전국 키덜트 여행 떠나자!
  • 홍원희
  • 승인 2019.11.1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심을 찾아 떠나자! 어른이들을 위한 전국 키덜트 여행지를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한국 만화 박물관

어린 시절 보던 추억의 만화부터 가장 인기 있는 만화들까지 한국 만화의 역사들이 한자리에 모여있으며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지역: 경기도 부천)

피규어 뮤지엄W

이렇게 많은 피규어들 본 적 있어? 다양한 장르의 피규어들인 한자리에 모여있으며 실제 사이즈부터 작은사이즈까지 다양하다.

(지역: 서울특별시 강남)

창신동 완구거리

학교 준비물은 무조건 문방구에서 사야 했던 어린 날의 추억을 살려줄 이곳은 다양한 장난감과 추억의 학용품들이 모여있다.

(지역: 서울특별시 종로)

피규어 뮤지엄 제주

마치 실제 영화 속으로 들어온 듯한 퀄리티를 자랑하는 이곳의 피규어들은 주로 액션 피규어들이 있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가 크다.

(지역: 제주 서귀포)

애미메이션 박물관

티비에서 보던 애니메이션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에 대해 알 수 있고 어른이들 감성 자극하는 추억의 애니메이션도 만날 수 있다.

(지역: 강원도 춘천)

오대호 아트팩토리

폐교된 학교의 새로운 변신! 입구부터 아이들이 좋아할 로봇들이 반겨주며 안으로 들어가면 아이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지역: 충청북도 충주)

주연 자동차박물관

어린 시절 부모님이 타시던 자동차부터 세계의 명차들과 직접 제작한 프라모델들 까지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만한 박물관이다.

(지역: 울산광역시 남구)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각사 공식 홈페이지 및 SNS, 한국관광공사/ 자료= 여행주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