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욜로 이벤트] 넷플릭스·골프존·여기어때 外
[욜로 이벤트] 넷플릭스·골프존·여기어때 外
  • 이예리
  • 승인 2019.11.27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한국이 만든 콘텐츠' 검색 컬렉션 공개

세계적인 엔터테인트 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전 세계 엔터테인먼트 팬들이 더욱 손쉽게 한국 콘텐츠를 발견할 수 있고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한국이 만든 콘텐츠(Made in Korea)' 검색 컬렉션을 공개했다. 

검색 컬렉션이란 넷플릭스가 스트리밍하고 있는 콘텐츠들을 내용이나 특징에 따라 하나로 묶어 제공하는 것을 뜻한다. 예를 들어, 넷플릭스 검색창에 '형사 TV 쇼'·'에미상 수상'· '황당 엉뚱 기이한 캐릭터 집합' 등을 입력하면 각 검색 컬렉션에 속한 콘텐츠를 살펴볼 수 있다.

새로 마련된 '한국이 만든 콘텐츠' 검색 컬렉션은 한국 창작자들이 만든 기존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작품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특히, 한국이나 한국 문화에 관심이 많은 해외 팬들이 특정 작품의 제목을 기입하지 않아도 한눈에 한류 콘텐츠들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홈초이스, 서울독립영화제2019 화제작 케이블TV 무료 VOD 서비스

케이블 TV VOD 공급업체인 ㈜홈초이스는 11월 28일 개막하는 서울독립영화제2019 단편 화제작 VOD 25편을 12월 1~31일 한 달 간 독점 무료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홈초이스는 2012년부터 서울독립영화제를 공식 후원하며 매년 다양한 독립영화를 케이블TV VOD로 소개해왔다. 

영화제를 통해 엄선된 수준 높은 작품들을 안방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케이블TV VOD 서비스에서는 서울독립영화제를 통해 월드 프리미어로 소개되는 작품과 올 한 해 독립영화계에서 화제를 모은 작품들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서울독립영화제2019에서 전세계 최초 공개된 김영환·김용삼 감독의 '윤성'·김호 감독의 '자리'·김혜진 감독의 '유빙'과 송주원 감독의 '나는 사자다'가 안방극장 관객과 만난다. 또한 제18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4만번의 구타 부문과 희극지왕 부문에서 각각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한지수 감독의 '캠핑'과 BEFF 감독의 '유월' 등 국내외 유명 영화제에서 상영, 수상한 작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타임메카 "쥬얼리에서 가죽까지?" 최대 88% 할인 대란 

온라인 종합몰 타임메카가 쥬얼리부터 가죽까지 아우르는 '할인대란' 이벤트를 11월 27일 오픈했다.

타임메카의 '할인대란' 이벤트는 11월 27일 오후 1시부터 13일간 진행되며 '쥬얼리 대란'은 해외 명품 쥬얼리 브랜드인 티파니앤코·스와로브스키·판도라·구찌 쥬얼리에서 국내 브랜드인 미니골드까지 포함되어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가죽대란'의 경우 태그호이어·프레드릭콘스탄트·몽블랑·마크제이콥스·CK·알마니·DKNY등 타임메카 BEST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해외 명품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일 것이다. 

 

온라인 명품거래 '필웨이', 중고명품 매입 이벤트 진행

지난 2002년 이래 우리나라 중고 명품 거래를 선도해온 필웨이가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11월 27일부터 12월 11일까지, 2주에 걸쳐 지난 7월 진행한 중고명품 매입 이벤트의 2탄 '더 이상 설레지 않다면'을 진행한다. 

'당신의 추억을 필웨이가 삽니다'를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현재 소장중인 명품을 다시 판매하고 새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는 스마트한 명품족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이다. 중고명품 매입이 완료된 고객에게는 필웨이에서 다시 신상품을 구매할 때 매입가의 1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필웨이 전용쿠폰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옷장 속 깊이 숨겨져 있던 명품부터 싫증나고 질린 명품까지 필웨이의 중고매입서비스를 통해 명품감정사의 매입가 확인은 물론 좋은 시세에 판매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신상품도 구매 할 수 있는 1석 3조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취향 존중 시대, 나를 표현하는 '혼자만의 공간' 혼자 꾸민다

자신만의 취향과 가치관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주 소비층으로 자리잡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의 취향이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혼자만의 공간'을 꾸미려는 노력으로도 이어진다. 집 자체를 단순히 먹고 자는 것을 넘어 나만의 취향을 담은 개별화된 공간으로 꾸미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내 몸에 꼭 맞는 푹신한 매트리스와 배달 애플리케이션, 영상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기기 하나면 집에서도 언제든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아마존 베스트셀러 매트리스 브랜드 지누스(ZINUS)의 '지누스 웰니스 클라우드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지누스만의 기술과 천연 소재가 만난 혁신적인 메모리폼으로, 글로벌 조명 기업 시그니파이코리아는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는 스마트 조명 '필립스 휴(Hue) 블루투스'를 공식 출시했다.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할 때는 은은한 색의 조명으로, 주말에 집에서 와인 한잔을 할 때는 감성모드의 조명으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골프존, 2019 시즌 아마추어 최강자전 '2019 KB국민카드 GATOUR 챔피언십' 개최

골프존은 12월 1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2019 KB국민카드 GATOUR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시즌 아마추어 최강자를 가리는 이번 챔피언십은 ▲GATOUR 마스터 리그 1~8차 결선 랭킹 1위 16명(남녀 각각 8명) ▲마스터 리그 9차 결선 상위 랭킹 20명(남 16명, 여 4명) ▲통합 누적 포인트 상위 랭킹 64명(남 48명, 여 16명)을 포함한 총 100명의 참가자가 올 시즌 GATOUR 챔피언십 왕관을 두고 팽팽한 우승 경쟁을 하게 된다.

대회 시상 부문은 ▲스트로크 랭킹 ▲포인트 누적 1위 ▲우수 매장 ▲참가상 등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스트로크 랭킹 시상의 경우 남자부 1위부터 72위까지, 여자부 1위부터 28위까지 순위에 따른 시상금이 차등 지급되며 남녀부 1위를 차지한 참가 선수에게는 우승 상금으로 300만원과 200만원이 각각 수여된다.

 

미리 크리스마스 여행 선물' 여기어때, 20만원 쿠폰팩 쏜다

국내 대표 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 서비스 여기어때는 국내 여행 수요가 폭발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시즌을 맞아 회원 대상 '선물 패키지'를 내놓는다. 20만원 쿠폰 세트와 카카오페이 결제 10% 할인, 5% 포인트 적립 등 3단계에 걸친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여기어때가 마련한 총 20만원 상당의 쿠폰 팩은 16장 쿠폰으로 구성됐다. 전체 숙소 카테고리에 적용하는 쿠폰은 물론, 중소형호텔과 액티비티 대상 특별 쿠폰이 포함됐다. 전국 5만여 개 숙소와 6000여 개 액티비티 예약시 적용할 수 있다. 

이중 14장은 여행 인파가 몰리는 12월 25일까지 발급과 체크인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주간 전용 쿠폰 2장은 12월 18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페이' 결제시 전 숙소 10%의 추가할인도 있다. 매일 선착순 700명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4만원 이상 결제시)을 준다.

 

11번가에서 주문한 책 교보문고에서 받는다

'커머스포털' 11번가가 업계 최초로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를 선보였다. 교보문고 바로드림 서비스란 인터넷 및 모바일 교보문고에서 도서를 주문하고 가까운 영업점에서 책을 바로 수령할 수 있는 서비스다. 

11번가 고객들은 11번가에 입점된 52만 종의 교보문고 도서 구매 시, 원하는 교보문고 매장 내 '바로드림 zone'에서 별도 대기시간 없이 도서를 수령할 수 있고 정가보다 10% 저렴한 온라인 가격에 T멤버십 추가 할인까지 받으면 더욱 저렴하게 도서를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도서 구매 시 드는 배송비도 들지 않는다.

이용 방법은 11번가에서 교보문고 도서 선택 후 '바로드림' 서비스를 체크한 뒤 수령 지점과 수령방법을 선택하면 된다. 수령 가능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결제하면 주문이 완료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8길 6 MeMo빌딩 7층
  • 대표전화 : 모든 문의는 데스크 직통 02-3775-4016
  • 청소년보호책임자 : 오정희
  • 명칭 : (주)와이드필드
  • 제호 : 데일리팝
  • 등록번호(등록일) : 서울 자 00498(2015.01.15) · 강남 라 00749(2011.04.27)
  • 발행일 : 2011-04-27
  • 발행인 : 정단비
  • 편집인 : 정단비
  •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0 데일리팝.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ailypop@dailypop.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