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겨울왕국 2 #나를 찾아줘 #블랙머니
[나홀로 문화] 지난 주말 무슨 영화가 제일 '핫태하태'? #겨울왕국 2 #나를 찾아줘 #블랙머니
  • 홍원희
  • 승인 2019.12.02 2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겨울왕국 2

어느 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가 엘사(이디나 멘젤)를 부르고, 평화로운 아렌델 왕국을 위협한다. 트롤은 모든 것은 과거에서 시작되었음을 알려주며 엘사(이디나 멘젤)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야한다고 조언한다. 숨겨진 과거의 진실을 찾아 위험천만한 놀라운 모험을 떠나게 된다.

(개봉일: 11월21일)

주연: 크리스틴 벨(안나), 이디나 멘젤(엘사)

▲ 나를 찾아줘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 숱하게 반복되던 거짓 제보와 달리 생김새부터 흉터까지 똑같은 아이를 봤다는 낯선 이의 이야기에 정연은 지체 없이 홀로 낯선 곳으로 향한다.

(개봉일: 11월27일)

주연: 이영애(정연), 유재명(홍경장), 박해준(명국), 이원근(승현)

▲ 블랙 머니

일명 서울지검 ‘막프로’! 검찰 내에서 거침없이 막 나가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는 ‘양민혁’(조진웅)은 자신이 조사를 담당한 피의자가 자살하는 사건으로 인해 하루 아침에 벼랑 끝에 내몰린다. 억울한 누명을 벗기 위해 내막을 파헤치던 그는 피의자가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의 중요 증인이었음을 알게 된다.

(개봉일: 11월13일)

주연: 조진웅(양민혁), 김하늬(이나리)

▲ 크롤

초대형 허리케인, 최상위 포식자 식인 악어떼.. 안도 밖도 안전한 곳은 없다! 시속 250km로 전진하면서 지상의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강력한 허리케인이 플로리다를 강타한다. 헤일리(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대피 명령을 무시하고 연락두절이 된 아버지를 찾아 집으로 향한다. 

(개봉일: 11월27일)

주연: 카야스코델라리오(헤일리), 배리 페퍼(데이브)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자료= '영화진흥위원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