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학원, 2020 수능 이후 정시확대 계획에 맞춰진 학습 노하우 공개
한양학원, 2020 수능 이후 정시확대 계획에 맞춰진 학습 노하우 공개
  • 이영순
  • 승인 2019.12.0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울한양학원
사진제공=서울한양학원

얼마 전 발표 된 대입 정시확대 소식으로 학생 및 학부모들은 더 치열해지는 입시 준비에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이번 정시확대로 인해 중2부터 고2까지 대입을 준비하는 방향성은 모두 제각각 이다. 입시제도가 계속 변화하면서 학년별로 다른 입시제도로 복잡해지고 있다.

그러나 이번 정시확대는 정시 비중을 높여 대입의 공정성을 높이고 비판 받아왔던 비교과 영역과 자기소개서를 점점 줄여 나갈 것이라는 내용도 포함되어져 있다.

서울한양학원 관계자는 "앞으로의 정시도 경쟁이 더 오르는 만큼 어떤 준비를 해야 할지 고민하게 되는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올바른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며 "정시 대비반은 수준별 수업 외 학습 플래너 선생님의 지도에 따라 스터디 플래너를 작성해 학습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국영수 주요과목을 중심으로 개념 정리가 이루어지고 정기적으로 월례고사를 통하여 실전 감각을 익히는 등 학생들이 효율적으로 성적이 향상이 될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서울한양학원은 학생들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학원 내 입시 전문 컨설턴트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어 자기소개서, 면접, 논술고사 등 개개인에 맞는 입시 전략을 세워 목표 대학에 진학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서울한양학원의 정시 대비반 내용은 신도림, 잠실, 충무로, 왕십리 4개 지점 중 희망하는 지점으로 방문해 상담을 받아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