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경제 시장 주도 ‘혼족의제왕’,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로 만난다
1인경제 시장 주도 ‘혼족의제왕’,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로 만난다
  • 이예리
  • 승인 2020.01.13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가구 증가, 혼라이프를 즐기는 문화 확산 등 라이프스타일이 변하고 있는 가운데, 1인경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혼족의제왕'이 올해 첫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1월 18일 강남에 위치한 은행권청년 창업 재단 디캠프에서 열리는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 EAT, JOY, LIFE CON'은 청년의 식문화, 여가,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진행되며 EAT, JOY, LIFESTYLE 세가지로 나눠진 세션에서 ‘새로운 시대의 주역 밀레니얼이 주도할 미래와 스타트업’이라는 내용을 다룬다.

연사로는 국내 주류 구독 서비스 ‘데일리샷’의 김민욱 대표를 비롯하여 연애 콘텐츠 서비스 연애의 과학을 총괄하는 ‘스캐터랩’ 김종율 CSO와 데이팅 앱 ‘글램’을 운영하는 ‘큐피스트’ 안재원 대표, 솔로이코노미(1인경제)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혼족의제왕’ 오정희 이사 등이 나서며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대응하는 스타트업의 역할에 대해 전할 예정이다.

‘2020 밀레니얼 스타트업 컨퍼런스 : EAT, JOY, LIFE CON’는 이벤터스 및 혼족의제왕 앱/사이트를 통해 1월 17일 18시까지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며, 스타트업 가치&문화 확산 네트워크 ‘VIRUS’가 공동 주최한다.

한편, '혼족의제왕'은 올해 1인경제 시장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들을 위한 '놀식주랩스(Labs)'를 출범하고 다양한 실험, 리서치를 비롯해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