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KB국민은행·NH농협은행·하나금융투자
[금융 단신] KB국민은행·NH농협은행·하나금융투자
  • 이예리
  • 승인 2020.01.22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비대면채널 해외 송금 고객 대상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 오는 2월 말까지 인터넷뱅킹 및 모바일뱅킹 등을 통한 비대면채널 해외 송금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월 22일 밝혔다.

이번 'Happy New Year KB 해외 송금 감사 이벤트' 는 리브(Liiv),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등을 통해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의 해외 송금 거래를 이용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외국환은행지정등록을 한 후 미화 1000불 상당액 이상 해외로 송금한 개인 고객은 경품 추첨 기회를 2회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50명)·삼성 보조 배터리(100명)·스타벅스 카페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100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모바일뱅킹 및 전국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은행, 소재·부품·장비업종 중소기업 현장 지원 강화

NH농협은행은 중소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중소기업에 대한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NH농협은행 기업투자금융부문 오경근 부행장은 일본의 화이트리스트 배제 관련업종 대표기업인 램테크놀러지(주)를 방문하여 원재료 조달에 필요한 운전자금 대출을 상담하고, 중소기업 현장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지난해 일본의 수출규제 이후 관련업종 중소기업에 대한 현황을 조사하고, 금융지원을 위해 신상품(NH기업성공대출)출시·특별우대금리 제공·상환기일 도래시 기한연장·할부상환금 납입유예 등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하나금융투자,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 행사 실시 

하나금융투자는 설을 맞이해 여의도 본사 1층 로비에서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월 21일 밝혔다. 

'이웃과 하나되는 사랑의 설 맞이'는 하나금융투자 여의도 본사 건물의 환경미화·보안·주차 등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건물 관리 근로자 81명을 위해 하나금융투자가 마련한 행사다. 

하나금융투자는 2018년부터 3년째 본사 건물관리 근로자들에게 명절 선물을 주는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설에는 한우세트를 선물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으며, 선물은 임직원들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준비했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