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특집] 귀성길에 빠질 수 없는 휴게소 먹방! 휴게소에서 인기 있는 음식
[설날 특집] 귀성길에 빠질 수 없는 휴게소 먹방! 휴게소에서 인기 있는 음식
  • 홍원희
  • 승인 2020.01.23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성길 중 꼭 들려야 하는 휴게소! 지금부터 데일리팝이 휴게소에서 꼭 먹어야 할 인기 음식들을 정리해 보았다.

 

아메리카노

장시간 운전을 하다 보면 졸음이 몰려오기 마련! 잠도 깨워주고 목에 수분도 채워주어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 음료이다.

호두과자

역시 빠질 수 없는 인기 간식 중 하나인 호두과자 즉석에서 바로 구워줘 뜨끈뜨끈한 상태에서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국밥

뜨끈뜨끈하고 얼큰한 국밥류도 식사 메뉴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메뉴이다.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주어 운전하는 동안 힘이 난다.

비빔밥

역시 한국인이라면 밥심! 신선한 야채와 잘 버무려진 나물들 그리고 탱글 한 계란 프라이까지 보기만 해도 벌써 군침이 돈다.

스낵과자

간단하고 간편하게 손에 들고 먹을 수 있는 스낵류는 운전하는 동안 심심한 입과 출출해진 배를 어느 정도 채워 줄 수 있는 간식이다.

떡꼬치

갓 튀겨낸 떡에 매콤 달콤 양념장을 듬뿍 버무린 떡꼬치 요즘 떠오르는 강자는 바로 소떡소떡으로 떡과 소시지의 조합은 그야말로 찰떡궁합이다.

핫도그

떡꼬치와 쌍벽을 이루는 인기 간식 중 하나인 핫도그! 추억의 꼬치 핫도그부터 미국식의 핫도그까지 둘 다 입을 즐겁게 만들어준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게티이미지뱅크/ 자료= 한국도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