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족들 어서와!] 보글보글보글보글 맛 좋은 라면~! 한국에서 인기 많은 라면 6가지
[혼족들 어서와!] 보글보글보글보글 맛 좋은 라면~! 한국에서 인기 많은 라면 6가지
  • 홍원희
  • 승인 2020.02.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랜 시간 사 받으면서 점점 발전해 나가는 라면들 그중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라면은 어떤 게 있는지 데일리팝이 정리해  보았다.

 

신라면

한국인의 매운맛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은 ‘신라면’이 가장 인기가 많았으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진라면

당신은 진라면 순한맛? 아니면 매운맛? 같은 라면이지만 맛 선택에 따라 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어 여러 파로 나뉘는 라면이다.

삼양라면

라면의 원조라는 이미지가 강한 삼양라면은 어른들에게는 추억의 맛을 아이들에게는 맵지 않아 잘 먹을 수 있는 라면으로 인기가 아주 많다.

안성탕면

국민 라면으로 불릴 만큼 인기가 아주 많은 라면으로 정말 내 입에 딱 맞는 라면으로 한국인이 좋아하는 구수하고 깊은 맛이 매력적이다.

너구리

두껍고 오동통한 면발이 다른 라면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다시마가 들어가 개운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속을 편안하게 해준다.

육개장 사발면

컵라면으로 먹어야 제일 맛있다는 라면으로 라면 + 김치의 조합이 가장 잘 어울리는 감칠맛 나는 국물과 얇고 꼬들꼬들한 면발이 매력적이다.

 

(데일리팝= 홍원희 디자이너)

(사진= 각 브랜득 공식 홈페이지/ 자료=한국갤럽이 만 13세 이상 1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을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