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단신] 이니스프리·더샘·알레르망 外
[할인 단신] 이니스프리·더샘·알레르망 外
  • 변은영
  • 승인 2020.03.25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3월 빅세일 진행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3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3월 빅세일'을 진행한다. 3월 이니스프리 빅세일은 기존 멤버십 데이와 달리 등급에 관계없이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봄 맞이 세일로 준비했다.

봄 맞이 홈케어에 제격인 '리프팅 사이언스 안티에이징 밴드', 바디 및 헤어 라인을 비롯한 립밤, 핸드크림을 50% 할인 특가로 선보인다. 디퓨저·캔들·향수·룸워터 등 프래그런스 일부 제품도 50%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시트팩·클렌징·남성·선크림과 왕벚꽃 라인 등 기초 제품 일부는 3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메이크업 제품, 뷰티툴도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샘,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 진행

글로벌 에코 더샘이 3월 25일부터 29일까지 5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샘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샘데이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함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도와줄 수 있는 집중 케어 제품인 '파워 스팟 크림'과 '파워 마스크 시트'를 70% 할인한다.

또한 홈 케어 뷰티템들도 큰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집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아로마 오일 라인 '르 아로'와 모델링 마스크를 손 쉽게 할 수 있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를 50% 할인한다.

그 외 피부 진정에 특화된 '더마 플랜'·'더마 플랜 그린'·'디 에센셜 센텔라시카 퍼스트 에센스 기획 세트'·더마 안티에이징 '리페어 알엑스' 등은 20~30% 할인 판매한다. 유튜브 및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파운데이션', '스튜디오 마스카라' 등도 20% 할인한다.

 

알레르망, 웨딩 시즌 봄맞이 할인 최대 50% 진행

침구 업계 1위 알레르망은 알레르기 환자가 급증하는 봄을 맞아 기능성과 디자인을 고루 갖춘 침구 제품을 최대 50% 할인한다고 3월 25일 밝혔다.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차단하는 알레르망의 '기능성 침구'가 봄을 담은 화사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으며 주목할만한 제품 3종을 소개한다.

'알렌 혼수 패키지'는 50% 할인을 진행해 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제품은 얇은 스트라이프 패턴이 연하게 매치된 디자인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와 다양한 세트 구성을 자랑한다. 세트의 제품 구성은 알러지 X커버 원단의 커버·패드·베개·극세사솜 또는 구스로 구성할 수 있으며 색상은 신혼의 설렘을 담은 핑크와 부드러운 그레이 총 2종이다.

전 연령층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유니벌스 구스차렵 이불'은 가볍고 보온성이 좋은 시베리아 구스로 50% 할인된다. 원하는 타입을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비스코러브 메모리폼 베개'는 소비자의 체형과 취침 스타일에 따라 선택해 쓸 수 있는 점이 특징인 제품으로 총 4가지 타입이 있으며 30% 할인된다.

 

카페 드롭탑, 25일 단 하루 시즌 인기 메뉴 최대 20% 할인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3월 25일 단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 몰에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3월 25일 하루 동안 공식 홈페이지에서 '딸기 버블 밀크티'·'망고 버블 밀크티'·'흑임자 카페라떼'·'흑임자 밀크'·'스페셜티 아메리카노'·'스페셜티 카페라떼' 등 인기 메뉴 6종의 모바일 쿠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드롭탑의 '과일 버블 밀크티 2종'은 쫄깃한 천연 과즙 펄을 넣어 과일의 맛과 향을 두 배로 구현한 음료다. '흑임자 크림 음료 2종'은 달콤한 흑당 베이스에 국내산 흑임자 파우더와 짭짤한 소금크림을 올려 단맛, 짠맛, 고소한 맛을 동시에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인 '스페셜티 아메리카노'와 '스페셜티 카페라떼'는 925 블렌드의 고소한 풍미로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옥션, 3월 25일 단 하루 '유아동' 전상품 카드사 20% 추가할인

국내 대표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이 3월 25일 수요일 하루동안 '수상한 카드' 프로모션을 열고, ▲출산·유아용품 ▲장난감 ▲의류 등 '유아동' 관련 전 상품을 대상으로 카드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한 카드'는 옥션이 매주 수요일마다 카드사와 협력해 강력한 카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3월 25일자 혜택 카드는 '현대카드'와 '씨티카드'다. 해당 카드로 유아동 관련 상품을 결제할 때 활용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20% 할인 쿠폰'을, 일반 회원에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브랜드 별 중복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팬콧키즈 ▲닥스·헤지스 키즈 ▲해즈브로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세타필 등 각 브랜드에 따라 최대 22%까지 중복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데일리팝=변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