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프리메라·끌레드벨·마리몬드 外
[뷰티&패션] 프리메라·끌레드벨·마리몬드 外
  • 이예리
  • 승인 2020.04.0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널디, 2020 SS 컬렉션 패션X예술 온라인 전시 개최

스트리트 브랜드 '널디(NERDY)'가 2020 SS 시즌을 맞아 패션과 예술의 조화가 담긴 첫 온라인 전시를 진행한다.

널디는 매시즌 감각적인 색상과 디자인으로 늘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로 이번 온라인 전시를 통해 널디는 그 동안 강조했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자유'와 '다양성'을 실험적이고 예술적인 방식의 아트웍을 통해 표현했다.

'Welcome to Hasing St.'는 'What's your color?'라는 2020 SS 시즌 슬로건 아래, 시즌 제품인 '그라데이션 트랙'을 주제로 행위예술 및 다양한 아트웍들을 선보였다. 'Hashing St.'이라는 가상의 공간을 가기 위한 'NERDY'라는 단 하나의 열차를 통해, 우리 사회에서의 '다름'을 수용할 수 있는 길은 결국엔 하나의 사회가 '그라데이션'과 같은 다양성을 담아내야 한다고 전달하고 있다.

 

유씨엘, '펩타이드와 해조류 추출물 함유 나노에멀젼' 특허 취득

화장품 ODM OEM 전문기업 '유씨엘'이 '펩타이드와 해조류 추출물을 함유하는 나노에멀젼 및 그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등록번호 제10-2087123호)'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

펩타이드는 주름 및 노화 방지 소재 의약품과 기능성 화장품 원료 중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소재 중 하나이다. 유씨엘 연구소는 '나노에멀젼' 공법을 이용해 안정성 및 흡수율을 향상하고 피부 보습력과 주름 개선 효과를 상승시킬 수 있었다. 

나노에멀젼은 펩타이드 및 해조류 추출물의 천연 유화제 '레시틴'을 이용해 포집, 고압유화기를 사용해 나노 사이즈의 에멀젼으로 가공된 형태로 효능 성분들이 제형 내에서 안정적으로 유지시켜주고 피부 흡수율을 상승시켰다. 실험 결과에서도 사용자가 느끼는 주름 개선 효과와 피부 보습 지속력에 대한 평가가 훨씬 높아진 것으로 드러났다.

 

프리메라, '러브 디 어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습지 보호 친환경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리티드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 프리메라가 매년 지구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캠페인은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를 보호하고 그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친환경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올해 선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프리메라의 베스트 셀러인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알파인 베리 워터리 젤 크림' 대용량 제품과 '미라클 씨드 에센스'로 구성됐다. 

이번에 출시하는 러브 디 어스 캠페인 리미티드 에디션의 용기와 뚜껑은 재생 플라스틱 및 유리를 사용해 만들었고, 떼기 쉬운 스티커 라벨을 활용해 재활용에도 용이하다. 제품 상자에도 FSC(국제산림관리협회) 인증 종이를 사용했으며, 식물성 콩기름 잉크로 인쇄하여 제품의 용기부터 포장까지 친환경 요소를 담았다.

 

끌레드벨, H&B스토어 '랄라블라' 전국 입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국내 H&B 스토어인 랄라블라 매장 입점소식과 함께 전속 모델 조승연 CF 영상을 공개했다. 

끌레드벨의 랄라블라 입점은 유통채널을 다각화해 브랜드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브랜드의 노력으로, 연초 롭스 입점에 이어 랄라블라까지 국내 메이저 H&B 스토어에 입점 하게 됐다. 

끌레드벨은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조승연 포토카드를 포함한 특별 패키지를 선보이며 4월 30일까지 끌레드벨 쿠션을 정상가 3만 3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2만 8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랄라블라에 입점한 ▲끌레드벨 미라클파워 리프트 V쿠션 ▲슈퍼커버 쿠션, 글로우 쿠션 3종은 ▲본품 ▲리필 ▲조승연 포토카드 (랜덤 1장)로 구성된다. 

 

더마 화장품 헬로셀, 웹드여신 '정신혜' 전속모델로 발탁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Hellocell)이 신규 브랜드 전속모델로 웹드여신 '정신혜'를 발탁했다. 

배우'정신혜'는 젊은층이 선호하는 웹드라마계의 아이돌로 불리며 'MBC 드라마 '앵그리 맘'으로 데뷔했으며, 누적 조회수 5억 뷰가 넘는 웹드라마의 대표 '연애플레이리스트(연플리) 정지원 역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오는 4월 14일 첫 방영하는 '인어왕자'의 여주인공으로 활약을 준비중이다.

 

마리몬드, 스피크업투게더 캠페인 알리는 '1st 액티브 에디션' 선보여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리몬드가 2020년 새롭게 전개하는 스피크업투게더(Speak Up Together) 캠페인 슬로건을 그래픽으로 강조한 '1st 액티브 에디션(1st Active Edition)'을 선보였다.

스피크업투게더는 일본군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재조명을 위한 꽃할머니 프로젝트로 사업을 시작한 마리몬드가 2020년 새롭게 전개하는 캠페인으로, 전 세계 여성과 아동 대상 성폭력, 폭력 문제를 알리고 문제 해결을 위해 행동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마리몬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1st 액티브 에디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스피크업투게더 슬로건을 그래픽으로 강조한 ▲티셔츠 2종 ▲후드티 2종 ▲팬츠 1종 ▲볼캡 1종 ▲가방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의류는 활동성을 강조한 편안한 착용감과 블랙과 아이보리, 블루 등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해 여성은 물론 남성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