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등장으로 소비의 방향이 대중성보다는 희귀성으로 변하고 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이 최고인 시대는 가고 ’맞춤’의 시대가 왔다.
’맞춤형’을 찾기 시작한 소비자들에게 맞추어 특정 고객에게 올인하는 것을 칭해 '특화생존'이라고 한다.
특화생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데일리팝=백주희 PD)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등장으로 소비의 방향이 대중성보다는 희귀성으로 변하고 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이 최고인 시대는 가고 ’맞춤’의 시대가 왔다.
’맞춤형’을 찾기 시작한 소비자들에게 맞추어 특정 고객에게 올인하는 것을 칭해 '특화생존'이라고 한다.
특화생존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은 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데일리팝=백주희 PD)
(사진=게티이미지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