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단신] BBQ·네스프레소·하겐다즈 外
[식품 단신] BBQ·네스프레소·하겐다즈 外
  • 이예리
  • 승인 2020.05.12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Q, 핫한 신메뉴 '핫황금올리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진행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비비큐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메뉴 5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황금올리브'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추가한 신제품으로 지난 달 출시된 이후 하루 판매량 2만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Q의 새로운 히트 메뉴다.

레드 시즈닝을 뿌린 '핫착! 레드착착'·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핫싸!블랙페퍼'·'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핫빠!크리스피'·고추장 베이스 양념소스로 버무린 '핫찐!찐킹소스' 4가지 맛이 기본으로 다양한 개성으로 핫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스프레소, 좋은 커피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국내 프로그램 전개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좋은 커피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을 올해도 이어 나간다. 네스프레소는 '한 잔의 커피로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만들겠다'는 비전으로 모든 활동에 지속가능성을 추구하고 있다.

먼저, 네스프레소는 최상의 품질의 커피를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공급하기 위해 2003년부터 열대우림동맹과 협약을 맺고,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 세계 14개국 11만 명 이상의 농부들과 협력해 커피 농가를 지원하며, 커피의 생산성, 지속가능성,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고, 농부들과 지역 주민들의 삶을 개선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네스프레소는 클럽 회원들과 함께 커피와 알루미늄 캡슐을 재활용하는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네스프레소의 알루미늄 캡슐은 산소·습도·빛 등 외부 요소를 차단해 커피의 신선함과 아로마를 완벽하게 보존해줄 뿐만 아니라 무한히 재활용 가능하다. 네스프레소는 재활용과 더불어, 2020년까지 커피 생산 지역에 5백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활동을 통해 기후 변화 대응과 지속가능한 커피 생산에 기여하고 있다.

 

하겐다즈,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NEW 글로벌 캠페인 전개

하겐다즈가 새롭게 내세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은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이다. 

지난 60년간 고집해온 퀄리티에 대한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하는 이번 새 캠페인 슬로건을 통해, 하겐다즈는 외부의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하며 원하는 바를 밀고 나아가며 삶을 충만하게 채워 나가는 모든 이를 응원하고자 하는 취지를 함축하고자 했다. 5월 12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 소셜 채널에서 최초 공개되는 캠페인 광고 영상을 필두로, 하겐다즈는 '돈홀백 (Don't Hold Back – 주저하지마)'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디야커피, '쿨내 진동' 빙수 신제품 출시

이디야커피가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맞아 12일 여름 시즌 신제품 빙수 2종을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매년 여름마다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사로잡는 이디야만의 빙수를 선보이고 있으며 올해는 보기만 해도 차갑고 시원한 '쿨내진동' 콘셉트를 적용했다.

신제품 2종은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과 다채로운 토핑으로 진한 맛과 식감을 낸 '바닐라쿠키 빙수'와 청량하고 깔끔한 얼음 베이스에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더한 '망고샤베트 빙수' 이다. '바닐라쿠키 빙수'는 바닐라향 우유 얼음에 바삭한 식감의 로투스 쿠키 분태와 부드러운 치즈케익 큐브, 시원한 아이스크림 볼에 달콤한 카라멜소스, 휘핑크림까지 어우러져 중독성 강한 맛과 풍미가 더해진 제품이다.

 

바이러스 물럿거라! CU-세스코 가맹점 할인 프로모션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우리나라 대표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와 업무협약을 맺고 살균 장비 할인 프로모션을 통한 가맹점의 생활방역 지원에 나선다.  

BGF리테일은 지난 2000년부터 지속적으로 세스코와 협력하여 전국 가맹점에 합리적인 가격의 위생∙방제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올해에는 바이러스에 대한 경각심이 한 층 높아짐에 따라 전문가의 컨설팅 아래 점포가 체계적인 살균 및 방역 시스템을 갖출 수 있도록 업무협약의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CU 가맹점은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고성능 필터가 부착된 세스코 공기청정기, 자외선 램프로 공기를 소독하는 UV파워 공기 살균기, 살균제를 분사해 공기 속 바이러스를 제거하는 에어제닉 등을 정상가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도입할 수 있다.

 

더매칭 플레이스, 월간 커피한잔 세미나 '1억 가맹점 매출의 노하우' 개최

외식창업 매칭플랫폼, 더매칭 플레이스가 오는 5월 13일, 패스트파이브 강남3호점에서 '월간 커피한잔 5월' 세미나를 개최한다. 

월간 커피한잔은 예비창업자가 외식 프랜차이즈 대표와 만나, 대표의 창업 이야기와 예비창업자가 창업 전 겪을 수 있는 어려움과 궁금증 등에 대해 나누는 시간이다. 보다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 인원은 6인 이하 소규모로 진행한다.

 

(데일리팝=이예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