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패션] 마운티아·아모스프로페셔널·29CM 外
[뷰티&패션] 마운티아·아모스프로페셔널·29CM 外
  • 이지원
  • 승인 2020.08.03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운티아, 윤계상과 함께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공개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전속모델 윤계상과 함께 촬영한 2020 F/W 화보 비하인드 컷을 8월 3일 공개했다. '고아웃 앤 플레이(Go Out and Play)'를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위한 편안하고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이며 윤계상만의 꾸밈없는 매력을 자연스럽게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윤계상은 특유의 부드러우면서 소탈한 모습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소박한 일상을 즐기며 플리스 자켓과 다운 패딩, 티셔츠, 팬츠 등 다양한 기능성 아우터와 아이템을 믹스매치한 감각적인 아웃도어룩을 선보였다. 

특히, 윤계상은 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드론, 캐치볼 등 아웃도어 스포츠를 유쾌하게 즐기면서 촬영에 임해 화보 콘셉트를 자연스럽게 소화한 것은 물론, 촬영 현장에도 활기찬 에너지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2020만 개 판매 돌파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하 아모스)의 스테디 셀러 '컬링 에센스 2X'가 누적 판매 수량 2020만 개를 돌파했다고 8월 3일 밝혔다. 

아모스의 컬링 에센스 2X는 2009년, 헤어 디자이너들이 현장에서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해 디자이너와 협업해 출시한 새로운 유형의 컬 스타일링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디자이너와 고객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일으킨 것은 물론 지금껏 웨이브 마무리 시 선택하는 애정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한편 아모스 컬링 에센스 2X는 탄력 있는 컬을 촉촉하게 유지해 줘 컬 고정력과 윤기에 대한 기대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또한 무겁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자칫 늘어질 수 있는 컬을 가볍고 탱글하게 연출해 준다. 누구나 손쉽게 웨이브 스타일 마무리가 가능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29CM, 세 남자의 가방 활용법 담은 기획전 개최

온라인 셀렉트숍 29CM가 캐주얼 가방 기획전 'What is your MY-BAG'을 개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더불어 29CM은 ▲페퍼민트 패티 버거의 셰프 최석용 ▲패션 콘텐츠 크리에이터 강준혁 ▲복싱 아티스트 김민욱 등 각자의 영역에서 활약중인 세 남자의 일상 속 MY BAG을 소개한다.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세 남자가 보여주는 가방 활용법으로 남성 가방 스타일링에 색다른 지침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기획전은 블랭코브, 포터, 로우로우, 허쉘서플라이 등 29CM에서 사랑받는 브랜드가 참여하며, 8월 3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최대 6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클로란, 모발 속부터 영양 채워 주는 '쿠푸아스 버터' 헤어 케어 3종 출시

유럽의 헤어케어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시어버터보다 1.5배 강력한 영향력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된 '쿠푸아수 버터' 3종을 출시했다고 8월 3일 밝혔다.

쿠푸아수는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수분과 영양 공급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을 통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해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 제품에 적용했다.

특히 해당 제품의 주요 성분인 쿠푸아수 버터의 오메가 9과 6는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된 모발의 개선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 오일,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리 글리세라이드, 코코넛 야자 오일을 함유한 오일 보습막이 손상된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해 준다.

쿠푸아수 버터 라인은 ▲약산성 pH로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크리미한 텍스터로 손상된 모발 속부터 깊은 영양을 선사하는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더블 케어해 주는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 ▲샴푸에 비해 쿠푸아수 버터가 50배 더 함량돼 너리싱 밤, 스타일링 크림, 슬리핑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팡, 28일 동안 피부 '집중관리' 받아 보세요

자연 유래 성분에 기초한 프랑스 뷰티 브랜드 달팡(DARPHIN)이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INTRAL RESCUE SUPER CONCENTRATE)'를 출시했다고 8월 3일 밝혔다. 

달팡의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는 수면 부족이나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단 4주 만에 효과적으로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며, 건강해 보이고 안정화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28일 동안 매일 아침저녁으로 인트랄 세럼 사용 후,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자연 유래 성분을 91% 함유한 포뮬라는 피부에 스며들어 진정, 수딩,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28일간의 집중 케어가 끝날 때쯤 피부는 진정되고 보습되는 균형 있는 상태로 피부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 한편 8월 1일부터 출시된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달팡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주요 리테일러닷컴(SSG닷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록시땅, 스타벅스와 손잡고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증정 이벤트 실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썸머 시즌을 맞아 오는 4일부터 스타벅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대상 음료 1종을 포함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를 받을 수 있다. 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되며, 1인 최대 2개로 증정 제한한다. 단, 인청공항과 미군부대 내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록시땅과 스타벅스의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선보이는 리프레시 유어 데이 키트는 두 브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담아낸 한정판 파우치 내 기분 좋은 리프레시의 순간을 선사하는 록시땅 썸머 베스트셀러 여행용 4종을 담았다. 파우치는 2가지 디자인 중 1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버베나 샤워젤 30ml ▲버베나 바디로션 30ml ▲인텐시브 리페어 샴푸 35ml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35ml로 구성된다.
 

이니스프리, 색조 맛집·글리터 장인의 손길 담은 신제품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해가 뜨고 지는 순간을 컬러로 담아낸 아이 팔레트 '마이 컬러 팔레트' 2종과 2가지 타입의 화려한 글리터 '마이 트윙클'을 출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마이 컬러 팔레트는 해가 뜨고 지는 순간에서 영감을 받은 8가지 컬러를 담아낸 감성적인 무드의 아이 팔레트다. 매끈하고 보송한 컬러를 표현하는 매트 컬러와 특수 기술로 이중 코팅된 글리터 컬러가 다채롭게 조화되며 무드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입자감이 고운 파우더가 눈가에 얇고 균일하게 펴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수채화처럼 맑고 투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트윙클 글리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니스프리는 신규 럭셔리 글리터 라인 마이 트윙클도 출시한다. 마이 트윙클은 ▲빅 사이즈 육각 크리스탈 글리터가 밤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는 '마이 트윙클(크리스탈)' 2종 ▲펄 날림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젤리 텍스처의 '마이 트윙클(스타) 4종 등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의 귀환

푸드의 신선함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푸드 코스메틱 브랜드 스킨푸드가 '토마토 톤 업 선크림'과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특히 토마토 추출물을 함유한 토마토 톤 업 선크림은 과거 국민 아이템으로 불릴 만큼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단종 이후 끊임없는 고객들의 요청에 힘입어 새롭게 리뉴얼 출시됐다. 비타민 C, E, 카로틴, 칼륨 등의 토마토 성분은 물론 재출시 과정에서 유해 성분을 최소로 처방하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진행해 저자극 제품으로 탈바꿈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카카오 추출물이 함유된 초코 아이브로우 슬림 펜슬은 초슬림 육각 형태의 브로우 펜슬로, 1.4mm 육각 컷팅이 되어 있어 섬세하게 눈썹을 그릴 수 있다. 육각의 꼭짓점으로 한 올 한 올 섬세한 눈썹 표현이 가능하며, 각진 면으로는 빈 곳을 부드럽게 채우는 디테일 터치가 가능하다. 또한 맨 얼굴에도 잘 그려지는 이지-하드 포뮬러로 어떠한 눈썹 바탕에도 또렷하게 그려져 빠르고 쉬운 브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라네즈, 물의 소중함 담은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 전개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물의 소중함을 전파하기 위한 새로운 사회공헌활동 '레스큐 월터(Rescue Walter)'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해당 라네즈의 핵심 자산인 '물'에 대한 보호 인식을 제고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인 '월터 앤 프렌즈(Walter & Friends)'를 통해 캠페인 취지를 쉽고 친근하게 전한다.

이번 캠페인과 함께 처음 소개된 '월터 앤 프렌즈'는 수분 기능성 브랜드의 정체성인 '물'을 상징하는 월터(Walter)와 물을 아끼는 흰 족제비 '담비(Dambi)', 물개 트윈즈 '이보개& 저보개(Seal Twins)', 눈사람 '눈뭉치(Noon)'로 구성했으며, 물을 구하기 위해 함께 떠나는 대모험의 이야기를 다양한 콘텐츠로 공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라네즈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월터 앤 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한정판 '워터 슬리핑 마스크'를 출시했다. 라네즈는 이번 한정판 제품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수자원 보호 관련 국제구호개발 비정부기구(NGO)에 기부해 물 부족 국가의 식수 지원 사업 및 긴급구호개발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왈라뷰, 김우석을 가깝게 만날 수 있는 방법?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왈라뷰 론칭 1주년 및 브랜드 앱 개편을 기념해 왈라뷰X김우석 온택트 팬미팅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를 진행한다고 8월 3일 밝혔다. 

김우석왈라뷰쏘머치 쑈는 오는 9월 초, 왈라뷰 전용 앱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라이브 팬미팅 참석자는 총 110명으로 본 응모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과 지난 5월부터 왈라뷰 모바일 전용 앱을 통해 진행 중인 월 미션 이벤트인 '우석잡자 우석잡자 찍-찍-찍' 스페셜 상 당첨자 10명이다.

응모 이벤트는 3일 오전 10시 27분~16일 자정까지 왈라뷰 전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구매 상품을 수령한 뒤 25일 자정까지 구매 확정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 되는 방식이며, 구매 금액 5000원당 1회씩 중복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왈라뷰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발표되며 보다 자세한 라이브 일정 및 참여 방법 등은 당첨자에게 개별 통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