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은 너무 위험해! 집콕놀이 꿀 아이템 추천
집 밖은 너무 위험해! 집콕놀이 꿀 아이템 추천
  • 서채현
  • 승인 2020.08.2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 밖은 위험하고 안에만 있자니 심심한 당신을 위해 준비했어요. 집콕놀이 추천 아이템 5가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1. 비즈팔찌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핫하게 떠오르는 집콕놀이 아이템 비즈팔찌! 별다른 기술 없이 시간만 있다면 집에서 쉽게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죠.

레트로 감성 뚝뚝 떨어지는 비즈팔찌로 세상 하나뿐인 팔찌를 만들어 보는 건 어때요?

 

2. 혼시네마 박스

넷플릭스가 재밌다고 해서 설치는 했는데 뭘 봐야할 지 모르겠는 혼린이를 위한 혼시네마 박스! 총 60가지의 다양한 넷플릭스 영상을 기분별로 추천받고 영화 리뷰 떡메모지에 감상평을 남겨보세요.

대용량 단짠 팝콘과 함께 즐기는 슬기로운 집콕라이프, 지금 바로 구매각!

 

3. 직소퍼즐

 집콕놀이 아이템의 스테디셀러, 직소퍼즐! 내가 좋아하는 그림으로 선택해 하나하나 채워 나가는 기쁨을 만끽할 수 있어요. 난이도도 내 실력에 맞게 설정 가능!

완성하고 나서 액자에 끼워 넣으면 내 방을 꾸며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4. 피포페인팅

컬러링북이 질렸던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피포페인팅 입니다. 기존 컬러링북은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색깔의 색연필이 필요했다면 피포페인팅은 기본적으로 물감과 붓 등 필요한 재료들이 들어있어 추가 재료비용이 들지 않아요!

액자도 필요없는 피포페인팅으로 작품을 완성해 보세요.

 

5. 프랑스 자수

실용적이고 생산적인 집콕놀이를 원한다면 프랑스 자수를 추천해요! 다른 집콕놀이에 비해 난이도는 높지만 밋밋한 패션 아이템에 자수를 넣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나만의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첫 도전이 어렵다면 쉬운 도안으로 프랑스 자수를 시작해 보는건 어때요?

 

심심할 틈 없는 집콕놀이 꿀템들로 코로나19, 함께 이겨내 보아요!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