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단신] KB국민은행, 새해 연금신축 이벤트 실시 外
[금융단신] KB국민은행, 새해 연금신축 이벤트 실시 外
  • 이주영
  • 승인 2021.01.26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과 온라인 공동 세미나 개최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과 온라인 공동 세미나 개최 (사진=우리은행)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과 '온라인 공동 세미나' 개최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지난 25일 한국투자증권과 양사 고객을 대상으로 우리은행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금융과 부동산 분야 '온라인 공동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월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 세미나는‘2021년 금융시장과 부동산시장 전망’을 주제로 각사의 전문가 대담 형식으로 진행됐다.

'금융시장'부문은 우리은행 박형중 투자전략팀장과 한국투자증권 유종우 리서치센터장이 참석해 올해 주식, 채권, 환율 전망과 유망 금융상품을 추천하는 시간을 가졌으며,'부동산시장'부문은 우리은행 안명숙 부동산투자지원센터장과 한국투자증권 김규정 자산승계연구소장이 참석해 2021년 주택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였다.

KB국민은행, 신축년 새해 연금신규를 축하해 이벤트 실시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신축년 새해 연금신규를 축하해 이벤트 실시 (사진=KB국민은행)

KB 국민은행, 신축년 새해 연금신축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3월 말까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금 신규를 축하해(연금신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KB금융그룹 연금부문이 주관하는 공동 이벤트로 KB국민은행과 KB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를 신규로 가입한 고객과 계좌 이전한 고객, ISA 계좌의 만기 자금을 입금한 고객이 TDF 또는 TIF 상품에 입금하면 전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문경준 골프선수 협약식 체결 사진=NH농협은행
문경준 골프선수 협약식 체결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프로골퍼 문경준 선수 후원협약체결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26일 오전 서울 중구 본사에서 KPGA프로골퍼 문경준 선수와 2년간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코로나19로 인해 권준학 NH농협은행장과 문경준 선수 등 일부 관계자들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농협은행은 문 선수와의 협약을 계기로 골프주니어 유망주를 발굴·육성하고 골프 외 다양한 종목의 주니어선수 후원으로 스포츠 마케팅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문경준 선수는 고등학교 1학년까지 테니스 선수로 활동하다 대학교 2학년에 교양과목으로 골프를 처음 접한 늦깎이 골퍼이다. 2006년 KPGA 입회한 이후 투어 데뷔 9년째인 2015년 메이저대회 GS칼텍스 매경오픈경기에서 첫 우승을 이루었고, 이후 19년 KPGA 제네시스 대상, 20년 LG SIGNATURE 플레이어스 챔피언십 3위 등의 성적을 거두었으며, 지난해 유러피언 투어 출전권을 확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