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外
[유통 단신] 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外
  • 이주영
  • 승인 2021.01.28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 발렌타인 데이션 사진=러쉬
러쉬 발렌타인 데이션
사진=러쉬

러쉬, '2021 발렌타인 에디션' 한정 출시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 Korea)가 다가오는 2월 '2021 발렌타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단품과 기프트 세트, 재사용 가능한 포장재 등 총 20여종으로 구성했다.  배쓰 밤 '러브 미 두', 배쓰 밤 '하트 비트', 마사지 바 '로즈 아르간', 향수 '컨페티' 등 사랑을 담은 제품들이 눈에 띈다.

 

 

국순당 컬트와인 렐름 사진=국순당
국순당 컬트와인 렐름
사진=국순당

국순당, 미국 컬트 와인 '렐름 셀러' 론칭

국순당이 국내에 정식 수입된 적이 없는 미국 컬트 와인 중 하나인 '렐름 셀러' 와이너리의 와인을 독점 론칭하며 첫 제품으로 와인 2종을 국내에 소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국순당이 론칭하는 렐름 셀러 와인은 '더 바드'(The Bard)와 '문 레이서'(Moon Racer) 등 2종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렐름 셀러 와인은 롯데 백화점 수도권 매장 12곳과 주요 호텔과 와인 전문샵에서 2월1일부터 판매한다. 국순당은 렐름 셀러 총 11종의 와인을 반기마다 2종씩 론칭을 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제17대 커피대사 김성은,전주이 바리스타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 제17대 커피대사 김성은,전주이 바리스타
출처=스타벅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7대 커피대사 탄생

2020년 한 해 동안 1만 8천명의 스타벅스 코리아 바리스타를 대표할 최고의 커피전문가 2인이 탄생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는 김성은 바리스타와 전주이 바리스타를 2021년도 대한민국 스타벅스 코리아 커피대사로 선발했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커피대사는 임기 1년 동안 해당 국가의 스타벅스를 대표하는 커피 전문가로 전문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고 교육하는 활동을 하게 되며, 전세계 스타벅스 커피 전문가들과 교류를 통해 글로벌 커피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글로벌 최초로 2명의 여성이 동시에 스타벅스 최고의 커피전문가로 선발되어 더욱 세밀한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씨그램 라벨프리 450ml PET사진=코카콜라
씨그램 라벨프리 450ml PET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사, 국내 최초 무라벨 탄산, 씨그램 라벨프리 출시

코카-콜라사가 국내 탄산음료 최초로 라벨을 없앤 씨그램 라벨프리(Label-free) 제품을 출시한다.

'씨그램 라벨프리'는 라벨을 없애고 페트병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경량화를 이룬 제품이다. 

'씨그램 라벨프리'는 라벨 제거의 번거로움을 없애 분리배출의 편의성을 높이며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한 소비를 돕는다.

투명 페트 용기에 라벨을 부착하지 않는 대신 제품명과 로고 등은 패키지 자체에 양각 형태로 구현하여 입체감과 제품의 투명함 모두를 살렸다. 패키지 뚜껑은 탄산의 상쾌함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브랜드 고유의 초록색으로 선보인다.

씨그램의 라벨프리는 ‘씨그램 레몬 450ml’ 제품 20개 묶음 판매 단위의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기존 라벨에 적혀 있던 제품 관련 정보들은 묶음용 전체 포장 패키지에 기재되어 있다. 

 

투썸플레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선정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선정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2년 연속 선정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커피전문점 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다.

투썸은 수준 높은 커피와 이에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제안하고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에 걸맞은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해온 점을 인정받아,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국내 카페 프랜차이즈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선정됐다.

투썸플레이스는 코로나19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자 지난해 전국 가맹점에 지원금과 방역물품 등을 지원하는 한편,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한 판매 채널 확대 및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강화 등의 활동을 활발히 펼쳐왔다.

 

KT&G 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사진=KT&G
KT&G 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사진=KT&G

KT&G '릴',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우수 브랜드 선정


KT&G(사장 백복인)의 '릴'이 28일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궐련형 전자담배 부문에서 우수 브랜드로 선정됐다.

KT&G '릴'은 올해 수상으로 3년 연속 우수 브랜드로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KT&G는 '릴 플러스'‧'릴 미니'‧'릴 하이브리드' 등 후속 제품을 출시하며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확장해나갔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궐련형 전자담배 최초로 모든 버튼을 없앴으며, 스틱을 삽입하면 자동으로 예열이 되는 '스마트 온' 기능을 탑재하기도 했다.

 

우아한형제들, 서울시_위드유센터 업무협약사진=우아한형제들
우아한형제들, 서울시_위드유센터 업무협약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민, 업계 최초로 소규모 사업장 성희롱 예방교육 지원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범준)이 서울시, 위드유 서울직장 성희롱성폭력예방센터(이하 위드유센터)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서울시 내 30인 미만 외식업 사업장을 위한 성희롱 예방 교육에 나선다.

우아한형제들은 27일 서울시 여성가족정책실, 위드유센터와 온라인 협약식을 열고 '외식업 사업장 내 성평등 일터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규모 사업장이라 해도 성희롱 예방과 성평등 인식 제고를 소홀히해선 안 된다는 데 뜻을 같이해 성사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우아한형제들은 성희롱 예방 교육 및 캠페인 콘텐츠를 위드유센터와 함께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된 콘텐츠에 대한 홍보는 우아한형제들이 운영하는 온∙오프라인 무료 교육 채널 배민아카데미가 맡을 예정이다.

 

위메프오, 서울시 모든 배달픽업 최대 50% 할인사진=위메프
위메프오, 서울시 모든 배달픽업 최대 50% 할인
사진=위메프

'공정배달' 위메프오, 서울 전 지역 배달·픽업 최대 50% 할인!

'공정배달' 위메프오는 다음 달 2일까지 서울 소재 매장 배달·픽업 주문 시 서울사랑상품권으로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 위메프오 결제 시 30% 즉시 할인, 상품권별 추가 10% 페이백을 더해 최대 5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모바일상품권앱 비플제로페이에서 '서울사랑상품권' 또는 '힘콕상품권'을 액면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후 위메프오에서 결제 수단을 제로페이로 선택하고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으로 결제하면 30%(한도 최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서울사랑상품권, 힘콕상품권도 즉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크리스피 프레시 용산아이파크몰점사진=동원그룹
크리스피 프레시 용산아이파크몰점
사진=동원그룹

동원홈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용산 아이파크몰에 3호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흙 묻지 않은 무농약 수경재배 청미채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crispyfresh)' 3호점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28일 신규 오픈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샐러드 시장 공략을 위해 최근 비대면 소비 증가에 따른 온라인 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 실제로 크리스피 프레시의 배달 주문 비중은 40%를 넘어섰으며, 배달 수요를 중심으로 월평균 전체 매출이 15%씩 증가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동원그룹의 각 계열사가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한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샐러드를 전문 취급하는 카페 브랜드다.

크리스피 프레시 용산아이파크몰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14일까지 인기 메뉴 '연어포케'를 할인가 9,900원에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한다. 2만원 이상 주문 고객에게는 홈 트레이닝용 스트레칭 밴드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