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단신] NH농협은행·KB국민은행·우리금융
[금융 단신] NH농협은행·KB국민은행·우리금융
  • 정단비
  • 승인 2021.06.22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호국보훈의 달 맞아 육군 제56보병사단 장병들에게 위문품 전달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22일 HR·업무지원부문 임동순 부행장과 직원들이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제56보병사단(북한산부대)을 방문하여 장병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문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토방위에 힘쓰고 있는 국군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되었으며, 위문품으로 의류건조기 등 생활가전을 전달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Liiv M Live 참여하고 스타벅스 쿠폰받자 이벤트 실시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은 고객과의 실시간 소통을 위해 Liiv M Live 참여하고 스타벅스 쿠폰받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3일 19시에 리브엠 유튜브 계정에서 진행되는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유튜브 영상에서 이벤트 참여방법 및 혜택을 안내하고 리브엠의 인기 요금제인 Flex LTE 요금제를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은 리브엠 모바일 웹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방송에 접속한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1매 ▲리브엠을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2매 ▲리브엠을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6매를 제공한다. 또한 세가지 이벤트를 모두 완료한 고객 중 추첨해 애플워치6, 갤럭시워치3, 일리 Y3.3 캡슐 커피머신 등의 사은품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우리금융)
(사진=우리금융)

우리금융, 코로나19 극복‘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국내 혈액보유량이 급감해 지난해 12월 16일 기준 적정혈액보유량이 5일분의 절반 수준에 불과했으며, 현재도 여전히 5일분을 밑돌고 있어 안정적인 혈액수급에 지속적인 차질을 빗고 있다.

우리금융그룹(회장 손태승)은 혈액보유량 급감으로 재난, 대형사고 등 국가위기 상황시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혈액 부족 사태에 대응하고자 전 그룹사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손태승 우리금융 회장과 권광석 우리은행장, 박필준 우리은행 노조위원장은 캠페인 첫 날인 이 날 우리은행 본점 주차장에 설치된 헌혈 버스를 직접 찾아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창립 60주년 기념 8.15 생일 축하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창립 60주년을 기념하여 농협 창립일‘8월 15일’이 생일인 고객의 생일을 축하하고 추억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생일이 8월 15일인 본인 또는 가족, 친구, 지인 등을 태그하여 생일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고 본인의 SNS 계정에 생일 추억 사진을 등재하면 된다.

농협은행 공식 SNS에서 6월 22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 액티브2, 한국화훼농협 플라워박스,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