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조선호텔·반얀트리호텔·야놀자·CGV 外
[여행&여가] 조선호텔·반얀트리호텔·야놀자·CGV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레스케이프)
(사진=레스케이프)

레스케이프, ‘비 헬시, 비 세이프! (Be Healthy, Be Safe!)’ 패키지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호텔 피트니스를 안전하고 프라이빗하게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비 헬시, 비 세이프! (Be Healthy, Be Saf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비 헬시, 비 세이프’ 패키지는 공공 피트니스 시설 이용이 조심스러운 요즘, MZ세대를 타깃으로 최첨단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한 호텔 피트니스 공간에서 고객들이 안심하고 운동을 즐기며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객실은 그랜드 디럭스 타입으로 시크레 또는 아뜰리에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레스케이프 8층에 위치한 최첨단 테크노짐 장비로 구성된 피트니스 공간을 최대 2인까지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구성했다. 피트니스 이용 시간은 총 1시간 30분으로 패키지 예약 시 요청 사항에 피트니스 이용 희망 시간을 기재하면 선착순으로 배정된다.

해당 패키지는 휴대용 러닝머신 ‘나인닷 트레드밀’을 대여해 인룸 서비스로도 이용할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오징어 게임> 덕후 인증, 글래드 호텔에서 즐기는 이색 호캉스! 선착순 456팀 한정, ‘글래드 게임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전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속 아이템을 혜택으로 제공하는 ‘글래드 게임 패키지’를 2021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은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갖춘 객실 1박과 추억의 달고나 2개를 제공하며, 글래드 여의도는 레스토랑 ‘그리츠’에서 직접 만든 오징어 볶음밥과 샐러드, 메종 글래드 제주는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소시지와 멸치볶음, 계란으로 구성된 옛날 도시락을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메종 글래드 제주는 체크인 시 TO-GO 치킨 교환권, 미니바 무료, 체크아웃 1시간 무료 연장 서비스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회 참여 가능하며,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달고나를 완성하여 SNS에 필수 해시태그(#메종글래드제주 #글래드게임)와 함께 올린 후 프런트에 인증 시 1회 추가로 참여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는 완성된 달고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글래드여의도 #그리츠 #글래드게임)와 함께 SNS 올린 후 레스토랑 ‘그리츠’에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제공한다.

글래드 게임 패키지는 글래드 여의도와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하며, 각 지점별 선착순 456팀 한정 판매되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일 년에 단 하루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을 10월 30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주류와 페어링 메뉴를 이색 이벤트와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일 한정으로 내보이는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는 풍성한 구성의 샤퀴테리와 깔라마리 플래터, 핼러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웰컴 칵테일 2잔, 위스키 또는 로제 샴페인 1병이 포함이다. 

아울러 소소한 재미를 찾는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경험으로 재미를 더해줄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도 펼친다.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게임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당일 이용한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와 핼러윈 코스튬으로 활용 가능한 트레이닝복 2벌을 함께 증정해 잊지 못할 추억을 더한다. 이벤트 참여는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사진=야놀자)
(사진=야놀자)

야놀자, 맛집 서비스 트렌드 발표

야놀자 맛집 서비스 이용 데이터(2021년 5월 11일 – 9월 30일 기준)를 분석한 결과, 지역별 이용률은 서울이 45.3%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고 경기도(13.9%), 제주도(13.6%)가 뒤를 이었다. 서울에서는 강남(16.1%), 홍대ㆍ합정(10.4%), 성수(10.1%) 등 인기 레스토랑과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 강세를 보였다.

카테고리별 이용률은 한식(35.5%), 양식(25.9%), 일식(12.5%) 순이었다. 한식의 인기는 기존 현장 방문과 장시간 대기가 필수였던 수도권 근교 토속식당들이 온라인 대기가 가능해지면서 상위권에 포진한 결과로 분석된다.

요일별 이용률은 비교적 고른 분포를 보였다. 이용률이 가장 높은 토요일(16.0%)과 가장 낮은 월요일(12.6%)의 차이는 3.4%p로 근소한 격차를 기록했다. 맛집 방문의 일상화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온라인 웨이팅 선호도 증가의 영향으로 풀이된다.

 

윌라, 웹소설 <호접몽전> 등 연재형 오디오북 18일 론칭

국내 1위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웹소설 연재형 오디오북을 론칭했다.

윌라는 18일부터 연재형 오디오북으로 웹소설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 이날 처음 공개된 웹소설은 <호접몽전>, <폭군에게 차이는 10가지 방법>, <적절한 사육관계>, <컴퍼스 콤플렉스> 등 4개의 작품이다.

특히 첫선을 보이는 연재형 오디오북 중 호접몽전은 윌라의 시그니처 오리지널 오디오북으로 마련했다. 시그니처 라인에 걸맞게 몰입도를 높이는 연출과 음향 효과를 더한 윌라는 웹소설이었던 호접몽전을 고품격 연재형 오디오북으로 재탄생시켰다.

국내 인기 성우 권도일, 김민주, 권창욱, 이창민, 이새아 등이 1부에 참여한 호접몽전은 성우들의 열연 덕분에 웹소설이 살아 숨쉬게 됐다. 상상으로만 그리던 웹소설은 윌라의 시그니처 오디오북과 만나 3차원적인 재미를 즐길 수 있게 변신했다.

오디오북으로 다시 태어난 호접몽전은 네이버 N 스토어 SF&판타지 부문 평점 전체 1위였을 만큼 네이버 오늘의 웹소설 연재 당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판타지 소설 시리즈이기도 하다.

 

(사진=CGV)
(사진=CGV)

CGV, ‘돈 룩 업’ 등 넷플릭스 영화 6편 극장 개봉 

CGV는 '더 하더 데이 폴' 등 넷플릭스 영화 6편을 CGV를 비롯한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는 지난 9월 진행된 <NETFIC(넷픽, NETFLIX IN CGV)> 특별전에 이은 넷플릭스와의 협업으로 관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서부영화 ‘더 하더 데이 폴’(The Harder They Fall)이 10월 20일 개봉한다. ‘더 하더 데이 폴’(The Harder They Fall)은 숙적 루퍼스 벅이 출소한 사실을 알게 된 서부의 무법자 냇 러브가 미뤄뒀던 복수를 마무리하기 위해 흩어졌던 팀을 모아 그의 뒤를 추격하며 벌어지는 활극을 그린 서부영화다. 기존 서부극의 고정관념을 깨고 흑인 배우 조너선 메이저스, 자시 베츠, 이드리스 엘바 등이 주인공으로 열연하고, 힙합 아티스트 제이-Z가 음악을 맡았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앤드류 가필드가 출연하는 뮤지컬 영화 ‘틱, 틱… 붐!’(Tick, Tick…  Boom!)과 '피아노'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제인 캠피온 감독이 1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 '파워 오브 도그'(The Power of the Dog) 그리고 산드라 블록이 주연을 맡은 드라마 장르의 ‘언포기버블’(The Unforgivable )도 11월에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12월에는 이탈리아 거장 감독 파올로 소렌티노의 신작 ‘신의 손’(The Hand of God)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제니퍼 로렌스, 메릴 스트립, 케이트 블란쳇, 티모시 샬라메 등 스타 배우들의 총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돈 룩 업’(Don't Look Up)이 개봉한다.

CGV는 이번 넷플릭스 영화 극장 개봉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넷플릭스 영화를 극장에서 보고 싶어하는 관객을 위해 상영작 할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원하는 영화를 2편부터 6편 모두까지 선택해 관람할 수 있는 할인 패키지도 선보인다. 각 영화의 배지와 미니 포스터 카드로 구성된 리미티드 굿즈 더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한다. 6편 패키지를 모두 모은 관객 전원에게는 배지와 포스터 카드를 더 의미 깊게 보관할 수 있는 박스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