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인터파크·윌라·CGV·글래드호텔 外
[여행&여가] 인터파크·윌라·CGV·글래드호텔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23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엑스아티움)
(사진=코엑스아티움)

코엑스아티움 12월 10일 전문공연장으로 재개관

인터파크의 자회사이자 공연장 운영 전문 법인인 인터파크씨어터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코엑스아티움(coexartium)의 운영권을 확보하고 앞으로 5년간 극장 운영을 맡게 되었다고 19일 밝혔다.

코엑스아티움은 공간과 기술적인 개보수를 거쳐 12월 10일 재개관할 예정으로 개막작은 뮤지컬 <팬레터>로 낙점됐다.

 

글래드 여의도, '러브 레시피 패키지' 출시

글래드 여의도는 바텐더가 제조한 TO-GO 칵테일을 객실에서 즐기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러브 레시피 패키지'를 2021년 12월 31일(금)까지 선보인다.

러브 레시피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영화 <킹스맨> 컨셉의 싱글몰트 전문 위스키바 ‘블랙바’의 시크릿 레시피가 담긴 ‘포레스트 진 토닉(Forest Gin Tonic)’ 칵테일 1병(170ml)을 제공한다. 칵테일과 페어링할 수 있는 치즈 3종, 크래커, 견과류, 크랜베리로 구성된 '치즈 플래터'도 1회 제공된다.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골프존데카, 갤럭시 워치 전용 골프 앱 '골프버디 스마트 캐디' 구글 OS 버전 신규 출시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대표이사 정주명)는 갤럭시 워치 전용 골프 앱 ‘골프버디 스마트 캐디(GOLFBUDDY:SMART CADDIE)’의 구글 OS 버전을 신규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국내 영어 오디오북 부문 최다 청취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 스토리텔(Strorytel)이 플랫폼 이용 데이터 분석 결과, 아동(30.9%) 부문의 오디오북이 가장 많이 스트리밍 된 것으로 파악됐다.

올 1월부터 10월까지 국내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오디오북 부문 집계 결과, 아동 도서에 이어 소설(20.4%), 자기계발(13.2%)이 각각 2위·3위를 차지했다. 동일기간 범죄 스릴러(27.6%)를 비롯 소설(19.4%), 로맨스(10%) 등 문학 콘텐츠가 상위 선호 장르로 집계된 글로벌 데이터와 상이한 결과다.

 

윌라, 김연경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오디오북 공개

오디오북 플랫폼 윌라가 배구선수 김연경의 에세이 <아직 끝이 아니다> 오디오북을 공개했다.

아직 끝이 아니다는 2020년 도쿄 올림픽 한국 여자배구의 신화를 이끈 김연경이 주목받지 못했던 유년 시절을 이겨내고 일본과 터키에 진출해 세계를 사로잡은 이야기를 담은 책이다.

 

(사진=CGV)
(사진=CGV)

한 달간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진행

CGV는 관객 ‘만이’(1만 2)천명에게 ‘많이’ 시원하게 쏘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 ‘CGV가 만이많이’를 10월 21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CGV 홈페이지 내 ‘CGV가 만이많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CGV에서 한 편 이상 영화를 관람하면 자동차, 유럽 여행 패키지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에 당첨될 수 있는 기회가 1만 2천명에게 주어진다.

경품으로는 위드 코로나에 맞춰 유럽, 미주, 동남아 여행 패키지를 각각 1명씩에게 제공한다. 또한 매일 영화 한 편을 볼 수 있는 1년 영화 관람권을 10명에게 선물한다. 매월 30매씩, 총 360매의 일반 2D 관람권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CGV의 프리미엄 특별관 골드클래스, 템퍼 시네마, 스위트 시네마 관람권을 각각 30명에게 선물한다. 스윗박스 관람권(500명), IMAX 및 4DX 관람권(각 100명), 일반2D 영화 관람권(2,000명), 포토플레이 쿠폰 2매(9,185명)도 제공한다.

1등 경품으로는 현대자동차 캐스퍼가 준비돼 있으며, 아이패드와 애플워치를 3명에게, 휴테크 안마의자는 8명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색 이벤트 '서드시 게임' 진행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고객들의 일상 속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서드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서드시 게임' 이벤트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서드시 게임' 이벤트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응모한 전원에게 '달고나 뽑기' 스크래치 쿠폰이 발송되며 게임 진행을 통해 호텔 상품을 456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상품은 호텔 숙박권, 뷔페 이용권 및 런치, 디너 코스 이용권 등 약 10여가지의 다양한 호텔 상품으로 구성됐으며, 당첨자는 호텔에 방문해 현장에서 456원을 지불하고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