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메가박스·CGV·클래스101·당근마켓 外
[여행&여가] 메가박스·CGV·클래스101·당근마켓 外
  • 이주영
  • 승인 2021.10.29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가박스)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 ‘모든 요일 6천원 할인’과 다양한 이벤트

메가박스는 11월 1일부터 ‘영화진흥위원회’가 주관하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극장가에 다시 한 번 활기를 불어넣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쿠폰은 메가박스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주차별로 1인 2매까지 다운로드 가능하며, 발행된 할인 쿠폰은 요일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해당 할인 쿠폰은 기획전 및 재개봉작을 포함한 일반 2D 영화 예매 시 사용 가능하며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키오스크에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사용시 6천원 할인과 함께 제휴 포인트 및 카드 할인 등 중복 할인도 가능하나 1좌석 당 최소 결제 부담금 1천원이 발생된다. 

우선,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한 ‘I WANT YOU NEW VIP’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10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신규 가입 회원 중 추첨을 통해 2022년 VIP 승급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회원들은 메가박스 100포인트를 증정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매월 오픈 되는 포인트몰 100포인트 럭키딜에 응모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추첨을 통해 응모 회원 중 50명에게 2022년 VIP 회원 승급 기회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1,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여기에 특별한 e-프리퀀시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10일부터 12월 26일까지 7주 동안 메가박스에서 영화 관람 시, 주마다  e-프리퀀시 개수에 따라 메가박스 멤버십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의 특별관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은 11월 8일부터 30일까지 메가박스 더 부티크, 더 부티크 스위트, MX 등 특별관을 만원에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만원의 행복’ 프로모션에는 ‘모든 요일 6천원 할인’ 쿠폰도 적용된다.

 

(사진=CGV)
(사진=CGV)

CGV, 단계적 일상회복에 따른 극장 정상화 시동

CGV는 심야 시간대 영화 편성 및 취식 가능 상영관을 마련하는 등 고객이 코로나 19 이전처럼 극장을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을 단계적으로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월 1일부터 ‘백신패스관’을 도입, 운영한다. ‘백신패스관’은 백신 2차 접종까지 모두 마치고 14일이 경과한 고객만 입장할 수 있는 상영관이다.

해당 상영관에서는 팝콘이나 핫도그 등 음식물 취식이 가능하며, 띄어 앉기가 해제된다. 예매시 홈페이지나 티켓판매기에서 예매 고객이 쉽게 구분할 수 있도록 상영관명 앞에 ‘백신패스관’으로 별도 표기할 예정이다. ‘백신패스관’ 입장시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 인증이 필요하다. 백신접종 완료 증명서는 질병관리청의 쿠브(COOV) 앱에서 다운로드 받거나 네이버와 카카오톡 QR 인증 아래 접종 증명 코드를 클릭해 확인 가능하다.

스마트폰 이용이 어려울 경우에는 주민센터 등에서 발급한 종이 접종 완료 증명서로 대체 가능하며, 48시간 이내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 소지시에도 이용할 수 있다. 

영업시간 제한도 해제됨에 따라 평일 늦은 저녁이나 주말, 연휴에는 심야 영화도 관람할 수 있게 된다. 2019년 기준으로 CGV에서는 오후 10시 이후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 비중이 평일에는 15%, 주말에는 20%에 달해 많은 관객들이 심야 영화를 다시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영진위의 영화 소비쿠폰 지원 사업에 따라 CGV는 11월 1일부터 4주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6천원 영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CGV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CJ ONE ID 당 2매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받은 쿠폰은 해당 주차에 상영하는 2D 일반 영화를 보는데 사용 가능하다.

 

(사진=볼메이트)
(사진=볼메이트)

볼메이트, 런칭 1년 3개월 만 누적 다운로드 수 20만 돌파

골프 커뮤니티 플랫폼 볼메이트는 누적 다운로드 20만 건을 달성했다고 금일 밝혔다.

볼메이트는 라운딩 조인, 1인 예약, 골프 레슨, 골프노트(골프 SNS) 서비스를 제공하는 골프 플랫폼이다. 이달 리뉴얼을 통해 조인, 스윙, 라운딩 후기, 장비 정보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검색이 가능하도록 구현됐다.

라운딩 멤버를 사용자가 직접 구할 수 있는 골프 조인 서비스은 일 평균 140건 이상, 누적 라운딩 모집 건 수 2만 7천 건을 기록하며 이용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1인 예약 서비스는 오픈 3개월 만에 1,200명 이상이 신청했다. 볼메이트 1인 예약은 골프장 예약뿐만 아니라 같이 라운딩 할 골퍼를 매칭할 수 있어 골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혼자 골프를 즐기거나 티타임을 잡기 어려운 시기에 유용하다. 또한, 볼메이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스윙 영상을 올리고 100% 프로 골퍼의 스윙 코멘트를 받을 수 있는 랜선 스윙 레슨도 특징이다.  

 

(사진=클래스101)
(사진=클래스101)

클래스101, 글로벌 이벤트 클래스 <원오원게임> 오픈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게임을 배우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원오원게임>을 오픈했다.

클래스101은 <원오원게임> 이벤트 클래스를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게임’ 속 화제의 게임을 배울 수 있는 클래스를 무료로 공개한다. 황금빛깔 달고나를 만들고 뽑는 방법, 절대딱지를 만들고 치는 방법 등 게임의 필승전략을 배울 수 있으며 이번 클래스는 최근 오징어게임 캐릭터 성대모사 콘텐츠로 화제를 모은 유튜브 구독자 59만명의 인기 크리에이터이자 개그맨 조충현과 함께 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또한 클래스 커뮤니티에 기억에 남는 오징어게임 명대사를 댓글로 달면 매일 추첨을 통해 달고나 키트를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내 회원가입 시 20만원 쿠폰팩을 선물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사진=당근마켓)
(사진=당근마켓)

당근마켓, 서울시 25개 전통시장 쿠폰이 한 곳에!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서울시 25개 전통시장 상점들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전통시장 더마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1일까지 약 4주 간 동네 별로 매주 금-토 또는 토-일 양일간 진행되는 행사로, 서울시 25개 전통 시장 내 500여개 가게에서 참여한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당근마켓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앞서 당근마켓은 지난 8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서울시 전통시장 상점의 온라인 진출과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자 뜻을 모았다. 이번 쿠폰 서비스를 통해 동네 전통시장 내 소상공인들과 이웃 주민들을 연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쿠폰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당근마켓 ‘내 근처’ 탭의 ‘쿠폰북’에 들어가 우리 동네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을 확인하고 다운로드하면 된다. 행사에 참여하는 가게 매대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서도 당근마켓 쿠폰북으로 이동할 수 있다. 각 쿠폰별 해당되는 가게에 방문해 쿠폰 화면을 보여주면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25개 전통시장 내 500개의 점포들이 대대적으로 참여하며, 총 1만 2500개의 쿠폰이 당근마켓을 통해 배부될 예정이다. 쿠폰은 업종 상관없이 시장 내 음식점, 반찬가게, 과일가게 등 행사에 참여하는 가게라면 가게 별로 2000원씩 할인받을 수 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반려동물 전용 제주도 전세기’ 띄워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지난 26일 반려동물 이벤트의 당첨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은 지난 8월부터 반려동물의 품종, 생일, 몸무게 등을 등록할 수 있는 ‘반려동물관리’ 화면을 KB스타뱅킹 내에 신설하고 반려동물 정보 등록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벤트에 당첨된 20명의 고객은 국내 항공사 ‘하이에어’와 함께 제주도로 출발했으며 ‘소노캄 제주’ 숙박권 혜택을 제공받았다. 당첨자들이 탑승한 반려동물 동반 전세기는 반려견을 운송용기(케이지) 안에 넣어 좌석 아래 두는 기존 탑승 규정과는 다르게 옆좌석에 앉혀 기내에서도 반려견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도록 조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