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장 속 두꺼운 아우터를 꺼내야 하나 말아야 하는 날씨다. 일교차가 매우 커지고 하루 하루 기온이 다르다.
슬슬 겨울 아이템을 준비할 시기가 온 것 같다.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으로는 퍼 자켓과 코트가 있다.

예쁘고 따뜻한 겨울 아이템 중 하나인 퍼 자켓은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포근한 분위기를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어떤 이너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도 스포티한 트레이닝 복 셋업과 보온성을 높여줄 퍼 자켓, 부츠를 같이 착용하면 한층 트렌디한 겨울 꾸안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무리로 이번 시즌 키 컬러로 떠오른 라벤더 컬러의 미니 백을 매치해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자.

코트의 정석이라 불리는 더블 코트는 보온성도 있고 멋스럽기도 하다. 특히 브라운 컬러는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롱 기장에 일자로 떨어지는 핏은 세련된 외관을 연출하기 좋다.
두꺼운 코트 안에 활동성을 높여줄 점프 수트는 스타일은 물론 편안함을 잡아줄 수 있다.
마무리로 반짝이는 큐빅 액세서리와 무난한 옥스퍼드 슈즈를 매치하면 출근길 혹은 데일리 룩으로 활용하기 좋지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컬러감 있는 머플러를 착용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팝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