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 겨울엔 니트! 니트 예쁘게 입는 방법
[스타일링 Tip] 겨울엔 니트! 니트 예쁘게 입는 방법
  • 임희진
  • 승인 2021.11.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씨가 부쩍 추워졌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는 보온성이 있는 니트를 꼽을 수 있다.

똑같은 니트 아이템도 어떤 식으로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달라진다.

포근하고 편안한착용감에 누구나 옷장에 하나씩 있는 베이직한 니트 아이템으로 센스 있는 겨울 스타일링을 해보자.

(사진=포트메인(PORT MAYNE))
(사진=포트메인(PORT MAYNE))

최근 골프가 대세 운동이 되면서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골프웨어라고 해도 데일리하게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이 있다. 라운딩 할 때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착용 가능한 멀티템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니트 베스트는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다.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베이직한 맨투맨과 슬랙스에 포인트로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스타일링하면 군더더기 없는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볼캡을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마무리로 패딩이나 코트 등 아우터는 튀지 않는 컬러로 선택해 니트 베스트의 포인트를 유지하자.

(사진=1.포트메인(PORT MAYNE) 2.코치 3.자라 4.호재)
(사진=1.포트메인(PORT MAYNE) 2.코치 3.자라 4.호재)

 

옷장 속 겨울 필수 아이템인 니트 터틀넥만으로도 어떤 하의 제품을 입느냐에 따라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어두운 컬러로 스타일링하되, 발랄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스커트를 매치하자.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매치하면 어디에나 활용 가능한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허전해 보일 수 있는 하체는 롱부츠로 커버해주고, 마무리로 베이직한 컬러에 스트랩 가방으로 포인트를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