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bhc치킨·버거킹·GS25·해태빨라쪼 外
[유통 단신] bhc치킨·버거킹·GS25·해태빨라쪼 外
  • 오정희
  • 승인 2022.02.0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 블타슈 짜장 파스타 출시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새로운 신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는 졸업과 입학 시즌에 빠질 수 없는 짜장면을 도미노피자 스타일로 재해석한 ‘블타슈 짜장 파스타’를 출시했다. 블타슈 짜장 파스타는 블랙 타이거 슈림프의 탱글탱글한 식감과 도미노 특제 짜장 소스로 풍미를 더했다. 또한 도미노피자는 2월 28일(월)까지 ‘새해 복 만두 피자’를 한정 판매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 두 제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새해 복 만두 피자 온라인 주문 시 선착순으로 블타슈 짜장 파스타 혹은 NEW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중 1개와 코카-콜라 1.25L를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해태빨라쪼)
(사진=해태빨라쪼)

해태 빨라쪼, 신메뉴 '달고나 젤라또' 출시

K-간식 '달고나'가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젤라또와 만났다. 해태제과(대표이사 신정훈) 빨라쪼는 부드러운 우유 젤라또에 달고나칩이 쏙쏙 박힌 ‘달고나 젤라또’를 출시한다.

추억의 길거리 간식 ‘달고나’와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젤라또’의 이색 만남. 달고나 본연의 달콤쌉쌀한 매력을 프리미엄 젤라또에 담아 한층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게 된 것.

우유 함량이 높은 밀크 젤라또 베이스로 달고나의 쌉쌀한 뒷맛을 부드럽게 잡았다. 100% 국내산 최고급 생우유만 사용해 우유 풍미가 더욱 진한 것도 장점.

여기에 콜롬비아산 디카페인 콜드브루로 산뜻한 커피향을 더했다. 쫀득한 젤라또와 달착지근한 달고나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고 마지막에 커피맛이 올라온다. 뒤에 올라오는 진한 커피향 덕분에 뒷맛이 한결 깔끔하다.

빨라쪼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차지고 밀도가 높은 것이 특징. 우유 젤라또 사이에 박힌 달콤한 달고나를 쫀득한 식감으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이유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8일까지 달고나 젤라또를 선택하면 삐꼴라(1가지맛)에서 메디아(2가지맛)로 사이즈업이 가능하다. 달고나 젤라또 외에도 1가지 맛을 더 선택할 수 있어 즐거움도 두 배로 선사한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동원홈푸드,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 ‘포르투7’ 2호점 합정점 오픈

동원홈푸드가 이국적이고 소박한 이탈리아 가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포르투7(Porto7, 포르투세븐)’ 2호점을 서울 합정동에 신규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지난해 12월 오픈한 ‘포르투7’ 용산 아이파크몰 1호점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1개월 만에 선보이게 된 두 번째 매장이다. 포르투7 합정점은 합정역 8번 출구와 연결돼 유동인구가 많은 딜라이트 스퀘어에 위치하고 있다.

포르투7 합정점이 위치한 딜라이트 스퀘어에는 대형 서점 등 생활 문화 시설과 동원홈푸드의 프리미엄 샐러드 카페 ‘크리스피 프레시’ 등 다양한 외식 프랜차이즈가 입점해 있으며, 아파트 단지 내 위치하고 있어 인근 주민들의 접근성이 좋고 주문 배달도 신속하게 받아볼 수 있다.

포르투7 합정점은 42평 64개 좌석 규모의 여유 있는 공간과 실제 이탈리아의 이국적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로,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는 물론 가족들의 주말 외식 공간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포르투7’의 메뉴는 동원그룹 각 계열사의 강점을 살린 신선한 재료로 만든다. 국내 최대 수산기업 동원산업이 엄선한 연어를 비롯해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 삼조쎌텍사업부의 소스를 활용해 차별화된 맛을 선보인다. 대표 메뉴는 매장에서 직접 손으로 만든 이탈리아 가정식 ‘트러플 크림 뇨끼’와 국산 감태를 사용해 바다 향이 가득한 ‘명란&감태크림 리조또’ 등이다.

 

(사진=bhc치킨)
(사진=bhc치킨)

bhc치킨, 올해 첫 번째 ‘bhc 히어로’ 이한 씨 선정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올해 첫 번째 ‘bhc 히어로’로 이한 씨를 선정했다.
 
이 씨는 지난해 12월 새벽, 경기도 안산시에서 경찰을 피해 도주극을 벌인 음주운전 차량을 쫓은 시민 영웅이다. 
 
당시 음주 운전자는 경찰 추격을 따돌리기 위해 신호등을 무시하고 앞차를 고속으로 추월하면서 곡예운전을 펼쳤다. 이때 승용차를 몰던 이 씨가 빠른 속도로 도주차량에 접근, 차선을 변경하지 못하게 막는 등 경찰이 운전자를 현장 검거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줬다. 
 
bhc치킨은 지난 3일 경기도 시흥에 거주하는 이 씨를 방문해 상장과 치킨 상품권을 전달하며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된 이 씨에 감사를 표했다.
 
이 씨는 ”아찔하게 운전하는 차량을 목격하자마자 두려움보다는 잡아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더 큰 사고로 번지지 않아 다행이다. 보상을 바란 일은 아니지만 평소 즐겨 먹던 브랜드의 히어로로 선정돼 기쁘다“고 전했다.
 

(사진=GS25)
(사진=GS25)

GS25X부루마불 세계여행 테마로 편의점키트 출시

8일 출시하는 상품은 부루마불)필리치즈샌드, 부루마불)돈코츠라멘, 부루마불)학교앞쌀떡볶이다. 필라델피아, 도쿄, 서울 등 각 도시를 방문하면 즐길 것으로 예상되는 메뉴를 선정했다.

부루마불)필리치즈샌드는 필라델피아를 대표하는 샌드위치로, 핫도그 번에 얇게 썬 소고기와 모짜렐라치즈, 아삭한 파프리카가 들어 있다. 부루마불)돈코츠라멘은 진한 돼지육수에 두꺼운 차슈, 씹는 맛이 좋은 목이버섯까지 넣은 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한 일본 대표 음식이다. 부루마불)학교앞떡볶이는 학교앞 분식집에서 먹었던 매콤하면서 진한 고추장 소스를 구현하고 쌀떡을 사용해 떡 자체의 고소한 맛과 쫀득한 식감이 특징이다. 

첫 3종 출시 이후, 이달 22일에 추가로 로마바질파스타, 스페인씨푸드토마토스튜, 사천고추잡채 등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향후, 매월 3종씩 추가 출시해 부루마불 게임 속 세계 유명 도시의 음식을 지속적으로 맛 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부루마불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기념으로, 이달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더팝 스탬프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구입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더팝 어플에 스탬프가 생성된다. 스탬프 누적순으로 추첨을 통해, 황금열쇠 22돈, 200만원 상당의 호캉스 풀패키지,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고, 카페25 아메리카노(S)를 100% 증정한다.

 

(사진=bhc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사진=bhc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bhc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토마호크 스테이크’ 누적 판매량 100만 개 돌파

bhc가 운영하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의 ‘토마호크 스테이크’가 지난해 말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아웃백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2017년 7월 아웃백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본인(Bone in) 스테이크로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50만 개를 돌파하며 1분당 1개꼴로 판매되어 화제가 된 메뉴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최고급 소고기 품종인 ‘블랙 앵거스’의 단 1%에 해당하는 새우살, 갈비살, 꽃등심 등 3가지 고급 부위만을 사용해 독보적인 맛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께 3cm, 길이 30cm, 무게 약 1kg 이상에 이르는 큼직한 크기와 돌도끼 모양의 기다란 뼈가 선사하는 압도적인 비주얼로 고객들의 호응을 받아왔다.

‘토마호크 스테이크’의 인기는 고급화된 고객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대중화 전략을 취한 아웃백의 20년 노하우가 빛을 발한 덕분이다. 아웃백은 1년간 연구 개발 끝에 일반 스테이크보다 맛, 영양, 풍미 모든 면에서 뛰어난 ‘토마호크 스테이크’ 개발에 성공, 브랜드 매출 증대에 기여했다.

 

버거킹, 채용 다각화로 2021년 한 해 정규직 372명 고용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산학협력 확대 등 채용 다각화를 통해 고용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

버거킹은 2021년 12월 기준 매장 수를 440개로 확대하며 팬데믹 상황 속에서도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안정적인 성장세만큼 인재 양성에도 주력하고 있으며, 2021년 한 해 동안 정규직 372명을 채용했다.

특히, 2021년에는 전국 각지 대학과의 산학협력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강릉원주대학교를 비롯해 총 22개의 대학들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이를 통해 총 19명을 채용했다. 하반기에는 12개 대학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했으며, 총 3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참석해 버거킹과 함께하는 커리어 성장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