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반얀트리·인터파크·글래드호텔·인터파크 外
[여행&여가] 반얀트리·인터파크·글래드호텔·인터파크 外
  • 임희진
  • 승인 2022.03.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랑풍선 플랫폼, ‘프라이빗! 스파 호텔&풀빌라 기획전’ 오픈

노랑풍선 플랫폼에서는 우리가족 만을 위한 공간에서의 여유로운 휴식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 여기에 맛있는 음식까지 더해진 ‘프라이빗! 스파호텔&풀빌라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지난해, 노랑풍선 플랫폼 오픈 이후 가장 많은 예약률을 기록한 스파 호텔&풀빌라를 엄선했으며 ▲Nice view ▲Relax ▲Private ▲Taste&Mood 등 각 체크포인트별 알맞는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사진=반얀트리)
(사진=반얀트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비 마이 허니’ 스파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 내 위치한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과 꿀처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비 마이 허니 (Bee My Honey)’ 스파 패키지를 3월 1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스파 패키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마사지를 받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고 피로를 풀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는 구성에 따라 90분과 120분 트리트먼트로 나뉜다. 90분 트리트먼트는 반얀트리 스파의 시그니처인 ‘핫 발리니스 바디 마사지’가 60동안 먼저 진행된다. 엄지손가락과 손바닥의 압을 이용하는 마사지로, 뭉친 근육을 부드럽게 해주며 따뜻하게 데운 참깨 오일을 사용해 몸과 마음의 안정을 모두 누릴 수 있다. 이후에는 ‘허니 아보카도 바디 컨디셔너’가 30분간 진행된다. 꿀과 아보카도 등 천연재료만을 이용해 만든 컨디셔너를 전신에 도포해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듬뿍 채워주는 바디 트리트먼트다. 120분 트리트먼트는 90분 트리트먼트에 30분간의 입욕 시간이 더해진다. 

한편, 반얀트리 스파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와 협업하여 신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2년 3월 14일까지 반얀트리 스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허니&그레이프프루트’ 미니컵을, 3월 한 달간 비 마이 허니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8만원 상당의 ‘허니 세트’를 증정한다.

 

(사진=닷밀)
(사진=닷밀)

닷밀, 세계 최대 메타파크 ‘루나폴’ 제주도 내 7월 오픈

실감미디어 전문기업 닷밀이 오는 7월 제주도 서귀포시 내에 세계 최대 규모의 메타파크 ‘루나폴’을 선보인다. 메타파크는 메타버스와 오프라인이 결합된 O2O(온∙오프라인 연계) 테마파크 플랫폼을 의미한다.

닷밀이 자체사업으로 추진하는 루나폴은 실감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미디어아트 존’과 ‘인터랙티브 나이트워크’, 제주의 청정 자연에서 즐기는 액티비티, F&B 시설들이 어우러진 초대형 디지털 테마파크다. 야외와 실내 시설을 포함한 규모는 약 12만평으로, 단일 디지털 테마파크로는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예로부터 사람들은 달에 소원을 빌었고, 소원이 가득 쌓여 무거워진 달이 제주로 떨어졌다’ 라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소원을 관리하던 달의 민족 ‘루나리안’ ▲달에 살던 동물들인 ‘루나몰’ ▲움직이는 달조각 ‘루나락’ ▲간절한 소원이 담긴 ‘위싱볼’ 등의 세밀한 장치들이 적용돼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닷밀은 현실과 가상세계가 공존하는 ‘메타파크’를 목표로, 자사가 개발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포가튼도어스’에도 루나폴을 그대로 구현한다는 계획이다. 포가튼도어스에는 루나폴 뿐만 아니라 ▲국내 최대 규모 디지털테마파크 ‘디피랑’ ▲N서울타워 미디어아트 존 ‘인사이드 서울’ 등 닷밀이 연출한 오프라인 콘텐츠들도 함께 구현된다.

포가튼도어스는 오는 올해 하반기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거쳐, 2023년 공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볼메이트)
(사진=볼메이트)

볼메이트, 봄맞이 라운드를 위한 ‘파3 숏게임 레슨’ 진행

봄 골프 시즌을 맞이해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대상으로, 단기간에 숏게임 실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획된 이번 골프 레슨은 파3 숏게임 레슨 90분과 타석 스윙 레슨 20분으로 구성됐다.

‘파3 숏게임 레슨’은 오는 3월 5일부터 4월 30일까지 매 주말마다, 토요일에는 수원 컨트리클럽, 일요일에는 서창 퍼블릭골프클럽에서 9시, 12시 30분, 17시 30분 세 타임으로 나눠 운영된다.

특히, 파3 연습장에서는 어프로피, 벙커샷, 퍼터, 피치샷 등 다양한 숏게임 스킬을 익히고, 타석에서는 골퍼의 체형과 레벨에 맞는 맞춤형 스윙 레슨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레슨은 KLPGA 드림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고다영 프로 및 KPGA, KLPGA 프로 양성 전문가 박영진 프로와 함께 프로 1명과 아마추어 2명이 한 조를 이뤄 진행된다.

아울러, 신청자는 레슨 전에 프로와 개선하고 싶은 점을 유선으로 상담하고 레슨 당일에 골프채, 골프장갑, 골프 복장, 골프공을 준비해 레슨을 시작하게 된다. 또한, 레슨 종료 후 볼메이트 앱 골프노트에 ‘스윙영상’을 올리면 프로가 추가 코멘트를 해주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와 함께 ‘꿀잠 시즌9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편안한 숙면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의 시그니처 패키지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를 2022년 3월 7일(월)부터 5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9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티’ 1박스(5개입), 깊은 숙면을 도와주는 꿀잠 필수품 ‘수면 안대’,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무드나잇 타트체리&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 1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봄 시즌 꿀잠 패키지에 새롭게 제공하는 ‘무드나잇 타트체리’와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웰니스 라이프를 지향하며 고객들의 힐링과 안식을 돕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웰니스 케어 브랜드 ‘노티프(notif)’의 제품이다. 무드나잇 타트체리는 식물성 멜라토닌이 풍부한 꿀잠체리로 첨가물 혼합이 없는 순수한 타트체리로 만들어졌으며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스트레스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허브원료가 함유되어 있어 심신의 안정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제공하는 마인드풀니스 팔로산토 스틱은 친환경 방식으로 채집해서 균일하지 않은 원목으로 구성된 천연제품이다. 자연사 한 나무들이나 자연적으로 바닥에 떨어진 나뭇가지들이 몇 년의 시간이 흐르고 난 뒤 채집되어 자연스레 숲의 향을 머금은 천연 스머지 인센스우드 스틱으로 은은한 소나무향이 특징이다.

 

(사진=인터파크)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덕린이들을 위한 <입덕스쿨> 진행

국내 최대 티켓 예매 플랫폼 인터파크가 공연 관람에 관심은 있으나 그동안 많은 관람을 하지 못했던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77%의 할인 혜택과 다양한 예매 꿀팁을 전수하는 <입덕스쿨> 행사를 2월 28일 오전 10시부터 3월 11일 23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입덕스쿨>에서는 공연 입문자들이 선호할 만한 인기 뮤지컬과 연극 8개를 엄선해 해당 공연 최초 예매자에 한해 20%~최대 77%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참여 공연과 혜택으로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VIP/R석 30%, △뮤지컬 <라이온 킹> A/B석 20%, △뮤지컬 <엑스칼리버> 전석 30%, △뮤지컬 <팬레터> VIP/R/S 40%,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전석 35%, △뮤지컬 <빨래> R/S석 35%, △연극 <옥탑방 고양이> 전석 8천 원 (77% 할인), △연극 <쉬어매드니스> 전석 9천 원 (74% 할인)가 있다. <쉬어매드니스>와 <옥탑방 고양이>는 인터파크 2021년 연극 부문 판매 1위와 2위에 각각 오른 스테디셀러 연극이다.

한편, <입덕스쿨> 페이지를 본인 인스타그램에 공유하고 #입덕스쿨 해시태그를 포함한 게시글 작성 후 댓글에 URL을 공유하면 20명을 추첨해 ‘빚은’ 찰떡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입덕스쿨 할인쿠폰으로 예매 후 공연계 대표 멤버십 서비스 ‘토핑’에 가입하면 30명 추첨하여 입덕 필수품인 티켓북, 쌍안경, 3만 원 공연예매권 등의 경품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