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메가박스·쉐라톤그랜드호텔·여기어때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메가박스·쉐라톤그랜드호텔·여기어때 外
  • 임희진
  • 승인 2022.03.1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래드호텔)
(사진=글래드호텔)

글래드 픽캉스(피크닉+호캉스)! 피브레노와 함께 ‘글래드와 봄(GLAD&Spring)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봄을 맞아 봄 나들이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글래드와 봄(GLAD&Spring) 패키지’를 2022년 4월 1일(금)부터 6월 30일(목)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마포,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이용 가능한 ‘글래드와 봄(GLAD&Spring)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일러스트 디자이너의 감각적인 그림을 담은 'cafe fibreno(카페 피브레노)’의 피크닉 백 1개, 엽서&스티커로 구성된 ‘피크닉 굿즈’ 1세트를 제공한다.

'cafe fibreno(카페 피브레노)'는 COLOR FOR LIFE 콘셉트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BRENO(피브레노)'가 2021년에 론칭한 세컨 레이블이다. 미국에서 활동했던 일러스트레이터 Jessica HJ, Lee(이혜전)와 함께 피브레노만의 감성이 묻은 컬러와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캐쥬얼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사진=티스캐너)
(사진=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 즐기자' 티스캐너, '3월 타임세일' 이벤트 진행

스마트한 골프 예약 플랫폼인 ‘티스캐너’는 다가온 골프 성수기인 봄을 맞아 그린피 1만 원대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3월 타임세일 모바일 앱(APP) 전용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스캐너가 매월 2회씩 진행하고 있는 타임세일 이벤트는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표 할인 프로모션 중 하나로, 티스캐너 회원이라면 누구나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1차는 16일(수), 2차는 30일(수)에 진행되며, 1, 2차 이벤트 모두 티스캐너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오후 1시에 오픈된다. 수도권, 제주도 등 전국 골프장 20곳 이상의 티타임 확인이 가능하며,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본인 포함 최대 4인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3월 한달간 진행하는 ‘현장결제 골프장 할인 이벤트’도 눈에 띈다. 티스캐너 제휴 골프장 총 9곳(△양주 △큐로(P) △비에이비스타(M) △한탄강(P) 로드힐스(P) 오션비치(P) 청도펜타뷰(P) 서산수(P) 올데이(P))을 방문해 현장결제 후 라운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회원 전원에게는 팀당 티스캐너 그린피 1만 원 할인권(1매)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할인권은 4월 8일(금) 일괄 지급되며, 지급일로부터 30일 이내 사용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친구추천 △홀인원 골프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친구추천’ 이벤트는 친구에게 공유한 티스캐너 회원가입 링크를 통해 친구가 회원 가입을 하면 친구는 3천 마일리지, 본인은 최대 3만 마일리지(1일 최대 10명까지 공유 가능)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홀인원 골프보험’은 티스캐너를 통해 골프 예약을 한 회원에게 홀인원 골프보험 1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문토’, 2월 한 달 모임 수 3,000개 돌파

관심사 기반 커뮤니티 서비스 문토가 2월 한 달 누적 모임 수 3,000개를 돌파했다.

문토는 지난 8월, 20억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 유치 이후, 꾸준한 성장을 보이며 2월 월간 모임 오픈 수 3,242개를 달성. 2021년 1월 모임 수 30개에서 시작해 약 1년 만에 100배 성장하며 총 누적 모임 수는 1만 7천여 개를 기록했다. 

 

(사진=쉐라톤그랜드호텔)
(사진=쉐라톤그랜드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비스포크 아로마 호캉스 비건 스킨케어·클렌저 브랜드 ‘피부피부’ 협업

싱그러운 바람이 불어오는 봄,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낭만적인 휴식을 제안하는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 아로마(Blooming Moment with Bespoke Aroma)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비건 스킨케어·클렌저 브랜드 ‘피부피부’와 함께한다. 이번 패키지에는 향기로운 힐링을 위한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가 포함되어 있다.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블루밍 모먼트 위드 비스포크 아로마’는 센트럴파크와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전경을 조망하는 클럽 객실 1박, 피스트 레스토랑 2인 조식 뷔페,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 1개, 레이트 체크아웃, 실내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비스포크 아로마 솔트 키트에는 아로마 에센셜 오일 4종(라벤더, 프랑킨스킨, 페퍼민트, 레몬), 천연 원물 3종 (히비스커스, 버터플라이피, 박하잎), 할랄인증 최고급 토판염, 레시피 가이드가 포함된다.

가이드에는 휴식, 리프레시 등 원하는 테마에 맞는 아로마 솔트 블렌딩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취향에 따라 조합해 입욕제 또는 룸 프레그런스로 활용할 수 있다. 2회분이 제공되며 체크아웃 후 집에서도 여행에서의 기억을 추억할 수 있다. 더불어 쉐라톤 클럽 라운지 입장 혜택도 포함된다. 

(사진=THE WE)
(사진=THE WE)

따뜻한 봄 기운과 한라산 청정 숲내음으로 가득한 제주의 봄 여행에 힐링 테라피는 덤

더 위(THE WE) / WE 호텔 & WE 병원은 제주도 서귀포시 한라산의 중산간 청정 숲 한가운데에 자리하고 있어 힐링 호캉스는 물론이고 따뜻한 남쪽 지역에 위치해 있어 봄의 기운을 가장 먼저 느낄 수 있는 헬스 리조트다.

THE WE는 봄을 맞이해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숲속의 봄’ 패키지를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또한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스트레스 검사 프로그램>과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한다.

‘숲속의 봄’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한라산전망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잎차와 조각 케이크, 숲요가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스트레스 검사와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아울러 천연 화산 암반수 실내 및 야외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그리고 재충전을 위한 피트니스룸 등의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WE with you, 힐링포레스트’ 프로그램은 오전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부지 내 청정 숲에서 숲놀이, 숲명상, 숲해설 3가지의 프로그램을 순차적으로 매일 순환하여 진행하는 힐링 액티비티로 전문적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연을 이용한 치유 테라피와 피톤치드 가득한 편백숲에서의 명상, 그리고 제주의 돌담길과 곶자왈 등 제주의 숲 이야기를 통해 자연 치유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다. 단,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강화 시 개별 안내서 제공과 개별 가이드를 진행한다.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설레는 여행 준비” 여기어때 굿노트 여행 플래너 무료 공개

여기어때가 노트 필기 앱 ‘굿노트’에서 사용하는 여행 플래너 템플릿을 제작해 무료로 배포한다. 굿노트는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는 생산성 향상 앱이다. 노트 필기나 플래너, 다이어리 용도로 사용되며, 다양한 템플릿을 제공하는 게 장점이다. 

여기어때 여행 플래너는 여행 계획을 다채롭게 정리하도록 속지 12종류와 4장의 스티커로 구성했다. 속지 템플릿은 월별 여행 계획과 꼭 방문할 장소, 예약 정보 및 예산 등을 적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여기에 문서를 아기자기하게 꾸밀 수 있는 캐릭터 스티커와 여행 기록을 시각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지도 스티커도 함께 담았다. 템플릿은 여기어때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문서에 적용하면 된다.

여기어때는 굿노트 여행 플래너 템플릿 공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여기어때 여행 플래너 이용 후 인증샷을 개인 SNS를 통해 공유하면 당첨자 3명에게 여기어때 20만원 숙박권을, 8명에게 5만원권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