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 나이트타임 루틴 등 여행 중 숙면 돕는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 제공
호텔업계, 나이트타임 루틴 등 여행 중 숙면 돕는 다양한 웰빙 프로그램 제공
  • 임희진
  • 승인 2022.03.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년 3월 셋째주 금요일은 '세계 수면의 날'이다. 호텔업계에서는 이날을 맞아 프로그램을 내놓는다.

수면의 날은 지나갔지만 힐링 프로그램은 남아있다. 웰니스 전문가들과 함께 호주, 중국, 인도, 인도네시아, 몰디브에서 열리는 나이트 타임 루틴과 웰빙 중심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활동을 알아보자.

(사진=웨스틴호텔)
(사진=웨스틴호텔)

숙면을 취하는 것이 정신적, 육체적 건강에 매우 중요하다.

웨스틴 몰디브 미리안두 리조트(The Westin Maldives Miriandhoo Resort )는 일일 무료 운동 세션, 숙면을 위한 스파 트리트먼트 제안, 야간 명상 가이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한 사우나 및 스팀 룸, 거품 목욕 옵션, 카모마일 차, 뮤직 큐레이터가 특별히 만든 편안한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웨스틴 뭄바이 가든 시티(The Westin Mumbai Garden City)는 뷔페 조식과 특별 식사 제공이 포함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호텔의 헤븐리 스파 바이 웨스틴(Heavenle Spa by Westin™)에서 투숙객은 뜨거운 욕조에 몸을 담그고 항산화 효과가 풍부한 강황으로 만든 따뜻한 골든 밀크티 한 잔을 즐길 수 있다.

웨스틴 브리즈번 (The Westin Brisbane)은 드림랜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클럽 시티 뷰 객실 또는 리뉴얼 시티 뷰 스위트 룸에서 2박 숙박을 제공하며, 웨스틴 클럽만의 영양가 높은 특별  조식과 저녁 카나페가 제공된다. 또한 투숙객은 웨스틴이 제공하는 호주 유일의 헤븐 스파에서 60분 동안 스파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중국 난징의 장쑤 원예박람회 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한 웨스틴 난징 리조트&스파(The Westin Nanjing Resort & Spa)에서는 호텔 주변의 숨막히는 자연 속에서 평온함과 편안함을 재발견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욕실의 해븐리 바쓰 샤워와 더불어 86개의 엄선된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웨스틴의 대표적인 화이트 티 알로에(White Tea Aloe Bath) 욕실 어메니티와 투숙객들이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라이빗 온천이 구비되어 있다.

웨스틴 충칭 리버레이션 스퀘어(The Westin Chongqing Liberation Square)과 웨스틴 시메이 베이 리조트(The Westin Shimei Bay Resort)의 룸 다이닝이 가능한 '슬립 웰' 메뉴는 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한 슈퍼 푸드를 함유해 고객들이 시차를 극복하고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발리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우붓(The Westin Resort & Spa Ubud, Bali) 헤븐리 스파의 소리 치료는 파동의학 분야를 구성하는 '기 에너지 치료법' 중 하나다. 또한 우붓 요가 반(Ubud Yoga Barn)의 소리 치료사 어거스틴 수프리아트나( Agustian Supriatna)가 제공하는 60분간의 프라이빗 사운드 힐링 세션을 즐길 수 있다.

2분기에 오픈 예정인 웨스틴 요코하마(The Westin Yokohama)에서는 수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호텔은 웨스틴 헤븐리 스파, 실내 온수 수영장, TRX가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런 컨시어지 주도의 그룹 런 세션이 특징인 런웨스틴 프로그램 등 여행에 건강을 더하는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