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바닐라코·키엘·클리오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바닐라코·키엘·클리오 外
  • 오정희
  • 승인 2022.04.0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 출시

이니스프리가 글로벌 대세 플랫폼 틱톡과 함께 선보이는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에디션,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와 함께하는 2-STEP 솔루션을 제안한다. 먼저, 1단계로 스킨케어 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을 발라 흡수시켜주면 모공, 잡티 흔적까지 케어해 깐달걀처럼 매끈한 피부결로 만들어준다. 두번째로 메이크업 단계에서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를 두드려주면 기름종이 파우더라는 닉네임 답게 번들번들한 유분감과 과다 분비된 피지를 정돈해주어 깔끔한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이번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 출시를 기념하며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4월 한달간 본품 구매 시, 30% 할인은 물론 시크릿 쿠폰 혜택으로 2,000원 중복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날인 4월 1일에는 카카오톡 친구 대상으로,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만우절 BIG 이벤트, ‘거짓말 같은 41% 할인’ 쿠폰(레티놀 앰플 본품 구매 시에도 적용 가능)까지 선착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클리오)
(사진=클리오)

 

클리오, 나·우리·당신을 위한 비건웨어 신제품 2종 출시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가 비건 웨어 베이스 신제품 커버 컨실러, UV세팅 프라이머를 선보이며 비건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클리오 비건웨어는 ‘나’그리고 ‘우리’를 사랑하는 ‘당신’을 위해 탄생한 비건 제품 라인으로, 피부를 생각한 성분과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패키지 등을 활용해 비건 라이프를 시작하는 가장 쉬운 방법을 제안해 눈길을 끈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UV 세팅 프라이머로, 앞서 출시된 클리오 비건웨어 쿠션 2종과 마찬가지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로부터 ‘EVE VEGAN’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은 제조·가공 단계에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 등 엄격한 기준을 준수한 제품에 한해 인증을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피부 바탕을 화사하고 매끈하게 세팅해주는 ‘비건웨어 UV세팅 프라이머’는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포뮬러와 식물유래 옥수수 전분이 함유된 저자극 성분의 제품. 오일 흡착 파우더가 피지를 흡수해 메이크업 세팅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며 SPF 50+, PA++++ 자외선 차단 기능을 담아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비건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당김 걱정 없이 마일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 역시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시험(시험기관: KSRC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피시험자수:성인 30명 / 시험기간22.01.04~22.01.28)을 완료한 저자극 성분을 담았다. 

섬세한 커버 피그먼트로 작은 결점까지 깔끔하게 커버해주는 해당 제품은 02란제리, 03리넨, 04진저의 3가지 홋수로 구성돼 있으며 밀착력 높은 픽싱 텍스쳐로 무너짐 걱정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클리오는, 생기 넘치는 자연스러운 커버 메이크업엔 ‘비건웨어 UV 세팅 프라이머’와 ‘비건웨어 히알루론 세럼 쿠션’ 조합으로 건강하고 내추럴하게 연출해 볼 것을, 벨벳 텍스쳐로 보송한 피부결을 표현할 땐 ‘비건웨어 세라마이드 벨벳 쿠션’과 ‘비건웨어 커버 컨실러로 결점 없는 베이스를 완성할 것을 제안한다.

(사진=바닐라코)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X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 출시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리틀어피치와 협업한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리틀카카오프렌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 중 하나인 리틀어피치와 함께 한 이번 콜라보는 바닐라코의 감성과 리틀어피치의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이미지가 부합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리틀어피치 일러스트가 더해진 바닐라코의 대표 제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과 귀여운 세안 밴드로 구성됐다.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은 흐르지 않는 샤베트 제형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짙은 메이크업도 한 번에 깔끔히 세정해 준다. 또한, 제로 밸런스 테크놀로지가 적용됐다.

이달 1일부터 올리브영에서 판매되는 ‘클린 잇 제로 리틀어피치 콜라보 기획 세트’는 단독 출시를 기념해 기존 소비자가 대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특히 이번 ‘클린 잇 제로 클렌징 밤 오리지널 리틀어피치 에디션’은 기존 제품 대비 25% 증량한 125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구성했다. 

 

(사진=에뛰드)
(사진=에뛰드)

에뛰드 ‘순정’ 비건 제품, KT Y와 함께 ‘커브사인’ 일러스트 콜라보 진행

'에뛰드’에서 ‘순정(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비건 인증을 기념하여, KT의 20대 전용 브랜드 Y와 함께 커브사인 아티스트 콜라보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순정 라인의 베스트 셀러이자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인 ‘순정 약산성 5.5 진정 토너’와 ‘순정 판텐소사이드™ 5 시카 밤’으로 구성된 ‘순정 토너 & 시카 밤 비건 기획세트’와 ‘순정 약산성 6.5 휩 클렌저’이다.

이번 캠페인은 ‘순정’의 비건 인증 취득과 4월 지구의 날을 KT Y의 Y아티스트프로젝트와 함께 디자인 콜라보 작업을 한 점이 특징이다. 친환경 에코패키징을 적용하여 지난해 Y아티스트 공모전 우수 참가자인 일러스트레이터 ‘커브사인’과 함께 협업했는데,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친구들이 순정을 통해 지구의 생일을 축하해주는 듯한 귀여운 감성의 일러스트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다.

에뛰드 순정X커브사인 콜라보 제품은 4월부터 네이버 에뛰드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아모레 성수에서는 제품 체험과 함께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동국제약)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스틱’ 출시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을 그대로 압축해 간편하게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 신제품 '마데카 크림 스틱'을 출시한다.

마데카 크림 스틱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3100만 개의 누적 판매량(2022년 2월 기준)을 기록한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스틱 버전으로,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은 그대로 담고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최신상 마데카 크림의 핵심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병풀단백질, 병풀아미노산, 병풀세라마이드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부터 나노 히알루론산, 저분자 콜라겐, 저분자 엘라스틴 등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 △보습 케어를 위한 OLIGO-HA와 아쿠아실 △진정 케어를 위한 Natural Protector(육계나무껍질, 흰버드나무껍질, 락토바실러스 등) △모공•피지 컨트롤을 위한 Anti Sebum Complex(달맞이꽃, 갈근, 대왕송잎 등) △브라이트닝을 위한 Belluminate(데이지꽃추출물) 등의 강력한 특허 성분까지 추가됐다. 

 

 

(사진=키엘)
(사진=키엘)

키엘, 환경 생각한 착한 패키지, 리필 파우치 3종 추가 출시

키엘이 기존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최대 82%*까지 절감할 수 있는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키엘은 최근 가치 소비가 주요 트렌드로 자리 잡음과 동시에 환경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신제품 ‘퓨처 메이드 베터 리필 파우치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작년 4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아미노 애시드 샴푸와 컨디셔너, 자몽 리퀴드 바디클렌저 리필 파우치에 이어 올해는 자몽 핸드 워시, 자몽 핸드 앤 바디로션, 크렘 드 꼬르 바디 크림 3종이 새롭게 추가돼 총 6종의 리필 파우치 라인업을 완성했다.

키엘 퓨처 메이드 리필 파우치 6종은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바디, 헤어, 핸드 제품의 1L 대용량 리필 파우치로 패키지 변화를 통해 플라스틱 사용량을 73%에서 최대 82%까지 줄일 수 있다.

키엘은 글로벌 사회 공헌 활동인 ‘퓨처 메이드 베터(FUTURE MADE BETTER)’ 캠페인을 통해 환경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일 수 있는 리필 파우치 제품 라인업 증대 및 재활용 플라스틱 (PCR) 공병을 사용한 제품을 늘려가고 있다. 또한 ‘키엘 공병 재활용 캠페인’을 통해 공병을 수거하고, 수거된 공병은 공정을 거쳐 재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