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소식] KCC글라스·코웨이·더클래스효성·아모레퍼시픽 外
[기업 소식] KCC글라스·코웨이·더클래스효성·아모레퍼시픽 外
  • 오정희
  • 승인 2022.04.14 1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홈씨씨)
(사진=홈씨씨)

홈씨씨 인테리어, '숲 옥' 리뉴얼과 SPC 마루 '이지스스트롱' 출시로 바닥재 라인업 강화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친환경 바닥재 '숲 옥'의 리뉴얼과 SPC 마루 '이지스스트롱' 신규 출시로 바닥재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숲 옥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2.2mm 두께의 가정용 PVC 바닥재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2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홈씨씨 인테리어의 대표 바닥재 중 하나다. 

또한 숲 옥은 한국공기청정협회의 친환경 건축자재(HB마크) 최우수 등급과 환경부 공인 환경마크(환경표지 인증)뿐 아니라 바닥재 업계 최초로 대한아토피협회 추천제품 마크도 획득해 친환경성도 입증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숲 옥은 우드와 스톤 등 다양한 소재의 총 20개 디자인 패턴이 구비됐다. 특히 동조엠보 기술 적용과 반복 무늬 최소화로 천연 소재의 느낌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디자인 패턴이 확대됐으며 최신 트렌드에 맞춰 공간을 시각적으로 넓어 보이게 하는 와이드 규격의 디자인 패턴도 대폭 추가돼 소비자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는 SPC(Stone Plastic Composite) 마루인 '이지스스트롱'도 신규 출시했다. SPC 마루는 돌가루와 고분자 복합체가 배합된 SPC 소재가 적용돼 습기에 강하고 표면 내마모성 뛰어난 신개념 바닥재다.

이지스스트롱은 제우스의 방패를 뜻하는 '이지스(EGIS)'와 '강한'을 뜻하는 영어 단어 '스트롱(STRONG)'를 합친 브랜드명으로, 습기와 표면 내마모성 모두에서 강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 룰루 비데, 신규 브랜드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광고 캠페인 공개

베스트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가 룰루 비데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방송인 유재석을 선정하고 14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코웨이 룰루’는 국내 대표 비데로서의 정통성과 상징성을 강조하기 위한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이다. 코웨이는 유재석이 갖춘 리더십과 책임감 있는 이미지가 코웨이 룰루가 오랜 시간 쌓아온 높은 고객 신뢰도 및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유재석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코웨이는 이번 광고에서 ‘룰루를 쓴다는 건 관리 좀 받는다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기반으로 룰루 비데의 강력한 위생관리 기능과 편의성을 직관적으로 나타냈다. 특히 과거 중독적이고 경쾌한 멜로디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룰루송’을 재해석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부각시켰다.

코웨이 룰루는 모델과의 시너지를 통해 1등 브랜드 경쟁력과 상징성을 더욱 굳건히 하고, 건강하고 편리한 욕실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하는 코웨이 룰루 브랜드를 유쾌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사진=더클래스효성)
(사진=더클래스효성)

더클래스 효성,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전시 행사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포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의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의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전시 행사는 14일부터 21일까지 운영되며, 차량과 관련된 자세한 상담과 함께 차량의 편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차량 상담 및 현장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했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C-클래스의 6세대 완전변경모델로,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200 4MATIC 아방가르드’와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 300 AMG 라인’ 총 2개의 라인업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됐다. ‘더 뉴 C-클래스’는 메르세데스-벤츠의 럭셔리 플래그십 세단 S-클래스와 패밀리룩을 이루는 내·외관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혁신 기술, 디지털 요소가 대거 반영되어 뛰어난 퍼포먼스와 효율성을 동시에 갖춘 점이 특징이다.

 

(사진=오라팜)
(사진=오라팜)

오라팜의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OraTicx), 한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홈페이지 개편

㈜오라팜의 글로벌 구강유산균 브랜드 ‘오라틱스(OraTicx)’가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수상과 함께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오라팜 관계자는 “구강유산균 분야 브랜드 대상 수상은 오라틱스가 첫 수상이라 의미가 크다”고 말하고 “명품 브랜드 이미지와 판매 1위 자리를 확고히 하기 위해 ‘오라틱스(OraTicx)’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말했다.

홈페이지의 메인페이지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높였고 상세페이지를 통해 구강 건강과 구강유산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지금까지 오라팜의 연구논문 29편과 임상 및 전임상 논문 12편도 함께 볼 수 있다. 모바일 홈페이지는 반응형 운영체계의 한계를 없애고 모바일에서도 손쉽게 구강유산균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로 만들었다. 홈페이지 안에 첫 구매샵을 별도로 만들어 첫 구매자는 오라틱스의 모든 유산균을 2만원에 구매할 수 있게 했다. 또 회원 가입시 1만6천원의 구폰팩을 증정하며 구매 수량에 관계 없이 무료 배송한다.

오라팜은 장유산균 위주의 국내 유산균 시장에서 구강유산균이라는 기능성 유산균을 개척한 R&D 중심의 전문기업이다. 해외 균주에 의존하지 않고 한국인에 맞는 K-프로바이오틱스를 찾기 위한 연구 끝에 한국 어린이 입에서 구강유산균 균주 oraCMU와 oraCMS1을 분리 동정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2022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2022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

올해 시상식에선 바이탈뷰티에서 출품한 4가지 제품이 ‘다이어트 및 건강(Diet and Health Products)’ 분야에서 3개의 금상과 1개의 은상을 수상했다. 바이탈뷰티의 ‘명작수’와 ‘메타그린 골드’,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금상을 수상했으며, ‘명작수천’은 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첫 참가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의 품질상을 수상하게 됐다.

금상을 수상한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이해하기 쉬운 효능 성분 표시와 품질의 안전성, 효능 성분의 실효능 평가 부문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역시 금상을 수상한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이해하기 쉬운 효능 성분 표시와 품질 안전성 부문에서 만점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