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글래드호텔·골프존·테사·클래스101 外
[여행&여가] 글래드호텔·골프존·테사·클래스101 外
  • 이주영
  • 승인 2022.05.13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종글래드제주
ⓒ메종글래드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 ‘스위트 앤 요트(Suite & Yacht)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프라이빗 요트 투어와 함께 럭셔리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요트(Suite & Yacht) 패키지’를 2022년 5월 20일(금)부터 8월 31일(수)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혜택으로 다양한 타입의 스위트 객실 1박과 제주 요트 투어(90분),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 입장권 2매, 쁘띠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요트 투어는 소중한 사람들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요트 전체를 단독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에서 15분 거리의 제주 도두항에서 출발하며 투어 시간은 총 90분이다. 와인, 음료 및 간단한 다과와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 절경, 용두암을 감상하며 바다 낚시를 체험할 수 있으며 이국적인 제주의 바다를 배경으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도 진행한다. 자세한 예약 및 일정은 유선으로 확인 가능하다(예약 및 문의 064-745-1324).

이와 함께, 온수풀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더 파티오 풀(The Patio Pool)’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더 파티오 풀’은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풀’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성인 전용의 ‘인피니티 풀’ 2개로 구성됐다. 운영시간은 오후 12시부터 20시까지다. 

 

ⓒ골프존
ⓒ골프존

골프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 대국민 체험 이벤트 마련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이 오는 14일 밤 8시 25분부터 GS샵 ‘전진의 go active#’ 방송을 통해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 ‘비전홈’의 대국민 7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전홈은 작년 7월 와디즈를 통한 크라우드 사전 펀딩에서 이미 4,000대가 완판됐으며, 지난 3월 정식으로 출시된 이후 GS TV홈쇼핑 판매량을 포함해 현재까지 총 1만 대가 판매되었다. 비전홈 1만대 돌파를 기념하여 GS샵 방송을 통해 비전홈을 일주일 간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비전홈은 가정용 골프 시뮬레이터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골프존의 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고감도 자이로 센서와 임팩트 볼이 탑재된 비전홈 클럽으로 스윙을 하면 실제 볼을 필드에서 치는 듯한 리얼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스윙을 하면 비거리, 헤드 스피드, 볼 스피드, 캐리 거리를 분석해 보여준다. 비전홈 클럽에 장착된 레이저 포인터와 에이밍 패드를 활용하면 어드레스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골프존은 2022년 3분기 비전홈 ‘네트워크 플레이’ 출시와 연내 ‘글로벌 통합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소프트웨어 패치 업데이트 및 콘텐츠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네트워크 플레이’는 인터넷을 통한 개인과 개인 간의(P2P, Peer to Peer) 서비스로, 이를 통해 세계 각지의 비전홈 유저들끼리 온라인 골프 대결을 할 수 있다. 골프존은 네트워크 플레이 론칭을 시작으로 유저들이 골프를 플레이스테이션이나 엑스박스 같은 콘솔게임처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클래스101
ⓒ클래스101

클래스101, 5월 한정 <블록버스터 감사 세일> 프로모션 진행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오는 23일까지 <블록버스터 감사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으로 준비한 <블록버스터 감사 세일> 프로모션은 드로잉•공예•수익창출•커리어•키즈 등 베스트 클래스를 최대 99%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에는 푸짐한 선물로 가득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 번만 출석해도 클래스101 4만 원 쿠폰을 증정, 이후 누적 출석 횟수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3만 원,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 등을 증정한다. 출석 체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을 남겨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다가오는 스승의 날을 기념해 인기 멘토들의 역조공 이벤트로 준비물 0원부터 추가 할인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그 외에도 오직 24시간만 만날 수 있는 타임딜부터 선착순 300명 대상 쿠폰 증정, 수강생이 99% 만족한 인기 클래스 추천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테사
ⓒ테사

테사, 블루칩 미술품 소개하는 도슨트 프로그램 진행 

블루칩 미술품 투자 플랫폼 테사(TESSA)가 서울 성수동 소재의 자사 전시공간인 ‘테사 뮤지엄(TESSA MUSEUM)’에서 고객 대상 정기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테사 뮤지엄은 테사의 100% 자회사인 테사 에셋(TESSA ASSET)이 선정한 수준 높은 글로벌 블루칩 작품들을 전시하는 공간으로, 고객이 테사 플랫폼을 통해 공동으로 소유하게 된 작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라이빗 뮤지엄이다. 

이번 도슨트 프로그램은 지난 3월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뱅크시 도슨트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5월부터 정기 프로그램으로 기획, 운영하게 된 것이다. 

테사는 앞으로 도슨트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테사 뮤지엄에서 전시된 미술작품을 접하고 경험하는 기회를 선사하고자 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작품 해설은 테사 뮤지엄 큐레이터가 담당하며, 특히 니콜라스 파티, 힐러리 페시스와 같이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글로벌 미술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는 블루칩 작가의 작품이 중점적으로 다뤄진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테사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테사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희망하는 일정으로 예약하면 된다. 프로그램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후 2시와 4시, 매일 2회씩 30분간 진행되며 회당 최대 10명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데일리호텔, 신규 정기 프로모션 ‘데일리데이’ 진행

데일리데이는 데일리호텔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정기 이벤트다. 프로모션 첫 오픈을 기념해 이번 달은 오늘부터 3일간 진행되며, 오는 6월부터는 데일리호텔 브랜드명에서 착안해 매달 1일, 2일 양일 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데일리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숙소 4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만 원 할인 쿠폰을 1,212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파라다이스시티 등 10만 원 이상의 프리미엄 호텔 및 펜션을 이용하는 고객 1,212명에게 10%(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쿠폰은 데일리호텔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특급호텔 및 프리미엄 레스토랑을 최대 9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첨 이벤트도 마련했다. 서울신라호텔 디럭스 객실 및 2인 조식 이용권을 포함한 1박 패키지를 5만 원에 판매한다. 또한, 2022 데일리 트루어워즈 레스토랑 부문 1위 업체 더클래식500 라구뜨의 디너 뷔페 이용권도 1만 원에 선보인다. 당첨 고객에게만 할인 판매하는 형태로, 데일리호텔 골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