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5월 이벤트 개최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5월 이벤트 개최
  • 김수진
  • 승인 2022.05.16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2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100% 무료배포 5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매일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배송 비용 부담 없이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를 수령하고, 10일 동안 기초입문강의 무료수강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 공식 페이지에서 ‘2022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샘플 인강’을 수강한 뒤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입문서 신청 완료 즉시 [나의 강의실]에서 입문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증정 교재인 ‘2022 최신개정판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시험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철저한 교차 검증을 거쳐 공동 집필했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출간 직전까지의 최신 출제경향, 개정사항을 반영했으며 시험과목별 기초 개념, 용어해설, 예제 등을 풍성하게 수록했다.

또 입문 단계의 수험생에게 낯선 조문과 개념을 알기 쉽게 정리했을 뿐만 아니라 출제경향을 통해 단원별 중요도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왔다. 표, 이미지, 다이어그램 등 이론의 도식화 구조를 적극 활용하여 암기 효과를 높인 점도 특징이다.

업체 측은 10일간 무료로 제공되는 기초입문강의는 랜드프로 교재 저자진이 직접 진행하는 만큼, 단원별 중요 이론, 최신 출제경향,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인강 공부방법을 꼼꼼하게 짚어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는 2021 입문서 무료배포 누적수량 총 6만 권을 돌파한 교재다. 수험생 입장에서 제작된 전문 수험서의 경쟁력을 알리고, 빠른 공인중개사 시험준비를 돕기 위해 ‘입문서 무료배포 5월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의 프로 랜드프로와 함께 합격의 결실을 맺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