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G마켓·여기어때·위메프·골프존데카 外
[여행&여가] G마켓·여기어때·위메프·골프존데카 外
  • 임희진
  • 승인 2022.06.0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
ⓒG마켓

G마켓, ‘놀이공원 할인대전’ 동참

G마켓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2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활동 인구가 폭발함에 따라 놀이동산, 워터파크 등 전국 78개 유원시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마켓 단독 할인 혜택까지 준비했다.

먼저, 유원지 시설을 최대 50% 할인가에 이용 가능한 선착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에서 판매하는 3만100원 이상의 놀이동산과 워터파크 등의 상품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해준다. G마켓 내 ‘놀이대전’ 스티커가 붙은 상품을 대상으로 하며, 본인인증을 완료한 ID당 1매씩 총 2만명에게 발급해준다. G마켓 단독 중복 할인쿠폰 적용 및 KB/신한카드 결제 시 각각 최대 5000원 추가할인 혜택이 주어져 최대 2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G마켓은 이번 참여사 중 유일한 장애인 전담채널로 장애인 고객 1인당 1매씩 유원시설 이용료를 선착순으로 전액 지원한다. 한편, 한정수량 특가상품도 준비해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등 대표 유원시설 이용권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기어때
ⓒ여기어때

장기하부터 미주까지…8명이 부른 각인각색 ‘여기어때송’

올 여름 여행 욕구를 자극할 8명의 모델이 여기어때와 함께 뭉쳤다.

여기어때는 올해 여름 브랜드 모델로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을 선정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빅 모델’들과 다시 돌아온 여름 여행 시즌을 준비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도 모델마다 개성 넘치는 여행을 즐기며 여기어때송을 신나게 가창하는 모습을 담았다. 활기찬 분위기 속 고객이 원하는 여행의 모습을 다채롭게 표현하고,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대세감’을 주는 게 목표다.

브랜드 캠페인 공개를 기념한 앱 내 이벤트도 한창이다. 여기어때는 ‘여름 휴가 부럽지가 않어: 댓글 이벤트’를 열였다. 댓글창에 올 여름 휴가 계획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여기어때는 10명을 추첨해, 숙박 상품권 30만원을 선물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4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20일이다.

이와 함께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 맛집 등 예약시 사용하는 총 100만원 쿠폰팩, 2박 이상 숙소 예약시 20% 특가를 제공하고, 결제 수단별 최대 10% 추가 할인도 적용한다. 지역별 할인 숙소와 액티비티, 맛집을 한 번에 정리한 ‘지역관’도 함께 운영해, 풍성한 여행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비즈네트웍스
ⓒ이비즈네트웍스

고코투어, 여름 휴가 어디로? 빅데이터 결과 속초, 강릉, 양양, 정선 인기

이비즈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숙박예약 사이트 ‘고코투어’가 올해 여름 국내숙박예약을 완료한 고객의 빅데이터를 공개했다.

빅데이터에 따르면 7월말~8월초(31.5%), 7월초~7월중순(28.4%), 6중순~6월말(20.2%), 8월중순~8월말(19.9%) 순으로 예약율을 나타내고 있으며 숙박형태는 리조트·콘도(48.2%), 호텔(35.7%), 모텔(8.3%), 펜션(6.8%), 게스트하우스(1.0%)로 순으로 인기다.

여름휴가를 떠나는 국내 여행지역은 강원도(38.4%)가 1위를 차지했으며, 주요 지역으로는 속초, 강릉, 양양, 정선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전했다.

인근 축제 및 행사로는 강원도 속초에서 싱향민문화축제(6.17~19)가 진행될 예정이며, 강원도 정선에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하는 키스포츠페스티벌(6.18~19)이 준비 중이다. 그뿐만이 아니다 한국관광공사는 6월 2일부터 30일을 여행가는 달로 지정하고  ‘여행으로 재생하기’등의 다양한 캠페인이 추진중에 있다.

여행지역 1위를 차지한 강원도는 빼어난 자연경관으로 유명하며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라이딩, 스키, 해수욕장, 설악산등반 등 계절마다 자연을 누리며 각종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설악산국립공원은 수려한 자연자원을 가지고 있는 공원으로 계곡, 폭포, 바위 등 대표적인 경관들이 어우러져 있는 곳이다. 또한, 설악산 케이블카, 흔들바위, 비룡폭포, 대청봉은 산악인에게 인기만점의 등산 코스다. 특히 권금성은 신흥사 입구에서 남으로 하늘높이 우뚝 솟은 웅장한 봉으로 설악의 선경이라고 불러도 과언이 아닐정도의 경관을 자랑하고 있다. 울산바위는 남한에서 가장 멋진 바위로 꼽혔으며, 정상에 오르면 대청봉도 보이고 외설악전경도 눈에 들어오는 곳이다.

조형물 관광지도 인기가 많다. 강원도 속초시 엑스포로에 위치한 엑스포타워는 74m 높이의 전망대로 자연, 환경, 관광을 모티브로 발전하는 강원도의 미래를 상징하며, 산과 호수가 어울리는 자연공원 속의 하이테크 전망 타워다. 인어연인상은 연인의 이루어지지 못한 영원한 사랑을 위해 마을 사람들이 세운 동상으로 이곳은 사랑이 이루어지는 바닷가 마을로 널리 소개되며 연인들이 자주 찾는 명소다. 일출 감상 명소로 유명한 영금정은 바닷가에 흩어져 있는 암반 지역을 말하는 것으로, 아기자기한 해변 경관을 감상할 수 있으며, 방파제와는 또 다른 바다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다.

박물관과 기념관도 빼놓을 수 없다. 속초시 미시령에 위치한 국립산악박물관은 산림청에서 우리나라의 등산 역사, 문화와 등반기록 등을 재조명함으로써, 우리 산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는 목적으로 건립된 곳이다. 젓갈박물관은 속초시 농공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통 발효식품이자 지역 특산품인 양념젓갈을 직접 만들어 맛을 보고 다양한 음식의 색다른 경험을 체험하는 공간으로서 속초 양념젓갈을 홍보하고 전통 음식문화를 체험하는 명소다. 강원 영동 북부지역 최대규모의 박물관인 속초시립 박물관은 박물관 및 문화촌 국가지정 1종 박물관의 여건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속초시의 역사관을 정립시켜 나가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정선 또한 인기다. 자연관광지로는 함백산, 오장폭포, 광대곡, 정선양떼목장, 구문소, 화암동굴, 태백산, 민둥산 등이 있으며, 액티비티는 화암카트체험장, 동강리프팅, 정선 레일바이크, 벅스랜드, 병방치스카이워크, 병방치집와이어, 하이원워터파크, 하이원 스키장 등이 있다. 또한, 시설 관광지는 아리랑박물관, 삼탄아트마인, 어름치갤럴리, 고생대자연사박물관, 아리랑학교 추억박물관, 사북탄광문화관광촌, 아라리인형의집 등 다양한 관광지가 있다.

 

ⓒ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

골프존데카, 극소형 골프 거리측정기의 혁신 ‘골프버디 aim QUANTUM’ 와디즈 펀딩 오픈..목표치 2900% 달성 

글로벌 골프 거리측정기 전문기업 골프존데카가 지난달 31일 고객 니즈를 파악하기 위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 혁명을 불러일으킬 극소형 프리미엄 신제품 ‘골프버디 aim QUANTUM(퀀텀)’에 대한 와디즈 펀딩을 오픈했다.

오는 8월 출시를 앞둔 골프버디 aim QUANTUM의 이번 펀딩은 800대 한정으로 해당 수량의 펀딩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마감되며, 배송은 8월 중순부터 결제 순으로 진행된다. 펀딩 시작일 오픈 10분 만에 목표치 1,000%를 넘어서며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300개 한정 슈퍼 얼리버드에게는 공식 판매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얼리버드에게는 16% 할인이 적용된다. 모든 펀딩 신청 고객에게는 볼타월을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aim QUANTUM은 가로 95mm, 세로 47.3mm 크기로 명함크기와 같이 미니멀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기존 거리 측정기들이 레이저 송신부와 수신부로 나뉘어 구성되는 것과 달리 aim QUANTUM은 레이저 송신부와 수신부를 하나로 합친 혁신을 통해 제품을 극소형화했다.

거리측정기 크기를 신용카드보다 작은 크기로 극소형화했기 때문에 오히려 기존 골퍼들이 사용했을 때의 어색한 감을 줄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레슨프로, 투어프로, 골프장 캐디, 일반 골퍼들의 거리측정기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등 이번 신제품 연구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작은 손안에도 들어오는 울트라미니 모델로서 80% 이상 메탈 소재를 사용해 그립감과 함께 프리미엄 디자인을 느낄 수 있다.

 

ⓒ위메프
ⓒ위메프

위메프, 음악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 티켓 단독 판매

위메프가 3일 14시부터 음악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 티켓을 오픈한다.

위메프는 ‘하우스 오브 원더’ 티켓을 원더월 자체 사이트 외 일반 예매처 단독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하우스 오브 원더’는 8월 6~7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관에서 진행된다. 양일권 1차 얼리버드 티켓의 정가는 30만원이며, 위메프는 할인가 20만원에 판매한다.

‘하우스 오브 원더’는 종합 아티스트 IP 플랫폼인 원더월이 마련한 첫 음악 페스티벌이다. 원더월은 팬데믹 기간에 쌓여온 페스티벌에 대한 갈등을 해소하고자 3년 만에 아티스트와 대중이 함께 즐기는 오프라인 축제를 준비했다.

현재 1차 라인업이 공개되어 이번 공연에는 △톰 미쉬(Tom Misch) △뉴 호프 클럽(New Hope Club) △지코 △자이언티 △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 △애쉬 아일랜드 등 국내외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이후 라인업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