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가구 소식] 위닉스·마켓컬리·코웨이·일룸 外
[가전&가구 소식] 위닉스·마켓컬리·코웨이·일룸 外
  • 오정희
  • 승인 2022.06.10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닉스, 2022년형 뽀송 19L 인버터·뽀송 17L 신제품 출시

제습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위닉스가 ‘뽀송 19L 인버터’와 ‘뽀송 17L’ 신제품 출시를 알렸다.

신제품 ‘뽀송 19L 인버터’는 제습기술을 극대화시켜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을 구현하는 동시 소음을 줄이고 개선된 풍량으로 더욱 빠르게 넓은 공간을 제습 한다.

위닉스 제습기 제품 라인업은 꼭 필요한 기능만 담은 10리터, 에너지소비효울 1등급과 6.5리터의 대형 물통을 갖춘 뽀송 17리터까지 소비자의 사용환경에 따라 폭넓은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 아토피 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KAA)를 획득했으며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해 360도 회전휠, 냉각기 자동성에제거, 만수감지 운전 자동정지, 연속배수, 타이머 기능, 자동제습 기능을 기본 장착했다.

 

마켓컬리, ‘여름 가전 대전’ 실시…최대 52% 할인

마켓컬리가 무더위를 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여름 가전 대전’을 오는 16일까지 실시한다. LG전자, 삼성전자 등 유명 브랜드 가전들을 비롯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430여 가지 상품을 최대 52% 할인 판매한다.

대표 여름 필수 가전인 에어컨의 경우,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에어컨 갤러리 홈멀티를 33% 할인하며, ‘LG전자’ 휘센 타워에어컨 오브제컬렉션도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종류의 서큘레이터와 선풍기 등도 준비했다. 탈취 필터를 탑재한 ‘발뮤다’ 그린팬 써큘레이터 C2부터 7cm 초슬림 선풍기인 ‘시코’ 접이식 폴딩팬, 목에 걸고 다니는 ‘단순생활’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 에어까지 용도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선택 폭을 넓혔다.

여름철 냄새나는 음식물 처리를 도와줄 수 있도록 ‘신일’ 에코 음식물 처리기, ‘쿠쿠’ 맘편한 미생물분해 음식물처리기 등을 마련했다. 또한 뜨겁게 요리하지 않아도 완성도 있는 요리를 만들어내는 ‘샤오미’ Mi 스마트 에어프라이어, 아담한 사이즈임에도 7분 만에 얼음 9조각을 만들어내는 ‘보아르’ 에이블 나인 가정용 미니 제빙기도 선보인다.

 

오늘의집, 선착순 한정특가 ‘오늘의딜’ 인기몰이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이 지난달 30일 시작한 대규모 리빙페어 'O! 시즌위크' 기간 중 매일 진행되고 있는 '오늘의딜' 코너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의딜'은 인기 리빙 상품을 매일 8개씩 선별해 오후 8시부터 선착순으로 판매하는 O! 시즌위크의 야심찬 코너다. 가구, 가전 제품은 물론 해외 프리미엄 가구, 조명까지 최대 8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주차에는 맘카페 유명 아이템으로 꼽히는 한샘 샘키즈 수납장을 54% 할인가에 선보여 순식간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 외에도 일리 화이트 커피머신을 60%,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를 50%,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45%, 웰싱 음식물처리기를 54%, 발뮤다 뉴 토스터기를 7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빠른 속도로 품절시키며 큰 호응을 얻었다.

오늘의집은 고객 성원에 힘입어 오는 18일까지 ‘오늘의딜'을 계속 이어가며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엘로아 천연 소파를 65% 할인된 110만원대, 덴마크 프리미엄 리빙 브랜드 프리츠한센의 시리즈 7체어를 50% 할인된 44만원대에 제공한다. 가전 제품으로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무선 청소기를 56%, 삼성 비스포크 큐커 전기오븐을 57%, 올루미 단스탠드를 77%,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을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 렌탈료 면제 프로모션 진행

코웨이가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BAS37-A) 및 더블케어 플러스 비데(BAS38-A) 등 2종이다. 6월 말까지 더블케어 비데를 신규 렌탈 시 약정 기간 동안 3개월간(1, 13, 25회차) 렌탈료를 면제해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코웨이 제품을 2개 이상 한번에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구매 요금제와 중복 적용된다. 코웨이 비데와 정수기·공기청정기·전기레인지 등을 함께 신청 시 렌탈등록비 10만원이 면제되며 신규 렌탈 고객은 5%, 재렌탈 고객에게는 3% 렌탈료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캐피탈, SGI서울보증과 렌탈·구독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하나캐피탈은 SGI서울보증과 렌탈 및 구독경제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다양한 금융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렌탈·구독사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에 ‘팩토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채권 부실에 따른 부담 없이 운전자금을 원활하게 조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제조·유통기업들이 보다 쉽게 렌탈·구독사업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팩토링’이란 기업의 자금조달 수단 중 하나로, 금융기관이 기업의 매출채권을 매입·유동화해 자금을 공급하는 금융서비스이다. 렌탈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들은 ‘팩토링’을 활용함으로써 렌탈채권 회수기간 장기화에 따른 부담을 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하나캐피탈은 렌탈사업자가 보다 안정적으로 자금을 조달할 수 있도록 ‘상환청구권 없는 팩토링’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이를 통해 우수한 중소·중견 렌탈사업자들과의 상생 및 동반성장을 도모함으로써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다.

 

일룸, 배우 김태리와 ‘취향을 살다’ 캠페인 진행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일룸 가구로 나만의 취향이 담긴 컬렉션을 완성시키는 ‘취향을 살다’ 캠페인을 실시하고, 이를 기념해 리빙 카테고리 대표 품목인 소파 및 침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캠페인 론칭과 함께 금일 공개된 TV CF는 일룸 브랜드 모델 배우 김태리가 평소 좋아하는 페이퍼토이 만들기와 독서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며 좋아하는 것들로 채워진 공간에서 일룸과 함께 살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

일룸은 이번 ‘취향을 살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리빙 카테고리의 대표 품목인 소파 및 침대에 대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룸 소파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침대 품목 구매 시 200만 원 이상부터 최대 10% 상당의 상품권을 금액대별 차등 지급한다. 이 중 6월 30일까지 일룸 소파 신제품 ‘플롭’, ‘스노즈’, ‘밴쿠버’, ‘오클랜드’를 구매할 경우 구매 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