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기수(KISU), 신곡 'Drive!' 발매…"아파도 팬들과 약속 우선"
가수 기수(KISU), 신곡 'Drive!' 발매…"아파도 팬들과 약속 우선"
  • 오정희
  • 승인 2022.09.22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Drive!'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
24일 발매되는 가수(KISU) 디지털 싱글 앨범 'Drive!' 뮤직비디오
24일 발매되는 가수(KISU) 디지털 싱글 앨범 'Drive!' 뮤직비디오

최근 건강 악화로 쓰러져 팬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았던 가수 기수(KISU)가 신곡 신곡 'Drive!' 발매 소식을 전했다. 

가수 기수(KISU) 소속사 비욘드이엔티는 21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 '기수KISU'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Drive!'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티저 영상에는 넓고 푸른 벌판 위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기수(KISU)의 모습이 담겨있다. 보는 이들에게 상쾌함을 전해주는 풍경과 멜로디는 덤이다. 

기수(KISU)의 신곡 Drive!는 지난 19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스포일러 콘텐츠를 통해 기수를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최근 소속사 SNS를 통해 기수(KISU)가 건강 악화로 쓰러져 9월 중순부터 예정되어 있던 '2022 BEYOND WORLD TOUR in EUROPE'의 연기 소식을 전해 팬들의 걱정과 안타까운 댓글이 쇄도했었다. 

이에 소속사 비욘드이엔티는 지난달 24일 발매된 'Cheese burger'와 함께 이미 제작을 완료한 신곡 'Drive!' 발표 일정 또한 기수의 건강문제로 연기를 검토해왔다. 

하지만 기수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길 원해 무리가 가지 않도록 일정을 조율해 최소한의 프로모션과 홍보 활동을 이어가기로 했다.  

이와관련해 비욘드이엔티 관계자는 "기수의 건강을 먼저 챙기며 신곡에 대한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수(KISU)의 신곡 'Drive!'는 오는 24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