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혜린의 인맥과 정보 알 수 있는 유튜브 채널 ‘혜드린니다’ 공개
EXID 혜린의 인맥과 정보 알 수 있는 유튜브 채널 ‘혜드린니다’ 공개
  • 이영순
  • 승인 2022.10.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EXID의 혜린이 유튜버로 변신하고 첫 번째 콘텐츠를 공개했다.

EXID는 팬들의 자발적인 직캠으로 인기 걸그룹 가도를 달리게 된 만큼 어느 걸그룹보다 팬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유튜브 채널은 팬 소통 창구를 늘리면서도 혜린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수 있도록 준비됐다.

‘혜드린니다’ 채널은 일주일 동안 혜린이 여러 제품을 사용해보고 좋다고 생각하는 뷰티제품을 지인에게 추천하는 콘텐츠들로 채워질 예정으로, 첫 번째 콘텐츠로는 건조한 가을철에 물광 피부를 유지하는 비결을 영상으로 담았다.

해당 영상에서 혜린은 NDP 스트레스 프리 프로젝트를 피부유지 솔루션으로 공개했다. 첫 영상의 첫 추천 지인은 같은 EXID 멤버인 솔지로, 혜린은 솔지에게 전화해 환절기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에 촉촉물광 피부로 만들어주는 스트레스 프리 프로젝트를 추천했다.

NDP는 ‘혜드린니다’의 첫 콘텐츠 대상이 됐음을 기념하여 공식몰을 통해 스트레스 프리 프로젝트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규회원에게는 이벤트 할인가 10%에 추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혜린은 연예계 마당발로 알려진 만큼 향후 채널에 매주 올라오는 영상에서 혜린의 여러 지인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혜린의 고급 정보를 알아가는 재미와 뷰티팁, 고민해결 아이템 등도 속속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청자들의 고민을 검색하여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을 발굴해 소개하고 지인에게 추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