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1월 분양 예정..유주택자 청약 가능
DL이앤씨,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1월 분양 예정..유주택자 청약 가능
  • 정단비
  • 승인 2022.11.29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L이앤씨(DL E&C)가 오는 1월 경기도 화성시 신동 동탄2택지개발지구에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입주는 2024년 11월 예정이다.

13개 동 총 80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99㎡ 706세대, 115㎡ 94세대로 구성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에는 동탄2신도시에서 처음으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 혁신 설계가 적용된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조감도

입구에는 다양한 물품을 효율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대형 현관 팬트리가 설치되며,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병렬로 배치할 수 있는 원스톱 세탁존이 마련된다. 또 안방 전면 발코니에 배치되던 실외기실을 후면으로 배치해 소음은 차단하고, 가구 배치와 공간감을 극대화한 확장형 안방으로 설계된다.

여기에 최상층에는 도심과 자연의 전망을 누릴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가 배치되고 프라이빗하게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시네마,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실내 키즈체육관 등 특화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와 단지 내에서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그린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 입주민 고급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이와 함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이 설치되며, 지상 1층과 지하층 공용홀 마다 공기청정, 환기, 제습, 보조냉방이 가능한 복합환기시스템이 적용된다.

한편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만 19세 이상, 청약통장 가입기간 12개월 이상, 지역별·면적별 예치기준금액을 충족하면 유주택자도 세대주·세대원 상관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특히 공급 물량 전체가 전용면적 85㎡를 초과해 100% 추첨제를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