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다양한 혜택을 알아보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같은 다양한 혜택을 알아보자
  • 이영순
  • 승인 2022.12.2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크리스마스, 꼭 아이가 아니어도 크리스마스는 누구에게나 설레이고 특별하게 느껴진다. 특히, 올해 크리스마스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등으로 좀 더 특별하게 느껴져서 인지 너도 나도 다양한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유통업계 역시 뷰티·식품·호텔·패션 등 너 나 할 것 없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로 들썩이고 있다. 

이니스프리는 1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37% 할인 혜택의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을 지급한다. 

특히, 이니스프리 대표 스킨케어 제품인 ‘그린티 씨드 세럼’, ‘그린티 씨드 크림’, ‘블랙티 유스 인핸싱 앰플’,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2022 그린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메리 BIG 크리스마스 쿠폰팩’은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내 이벤트 페이지 및 고객별 쿠폰함에서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올 한해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 수고한 나를 위해 작은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니스프리의 특별한 쿠폰팩과 함께 즐겁고 생기 있는 크리스마스를 준비해 보자.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특별한 혜택과 함께 투썸의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12월 25일까지 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를 전개한다.

투썸하트 앱에서는 앱을 통해 홀케이크를 예약하고 수령한 고객 대상 카카오케피이 콘텐츠 이용 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캐시 쿠폰을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카카오프렌즈 케이크 토퍼세트, 카카오페이지 최대 1만 캐시 등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카카오페이지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응모 번호를 50만 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함께 진행한다.

같은 기간 카카오페이지 앱에서는 카카오페이지 추천작을 감상하면 일차에 따라 투썸플레이스 홀케이크 예약 4천원 할인 쿠폰, 피스 케이크 5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달콤하게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투썸플레이스X카카오페이지 제휴 이벤트’를 주목하자.

명품 플랫폼 캐치패션은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선물을 최대 60% 할인하는 ‘얼리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일’ 제안전을 진행한다. 이번 제안전은 아우터, 상의, 액세서리, 슈즈 등 아이템별 상품을 큐레이션 했으며, 선물용으로 좋은 카드지갑부터 겨울 방한 아이템까지 다양하다. 올해 많은 관심을 받은 자크뮈스, 아워레가시, 아크네 스튜디오, 아미, 가니 등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템도 추천한다.

롯데하이마트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홀리데이 선물 특집전’을 진행한다. 먼저, 올해 인기 가전을 함께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추가로 주는 ‘동시 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PC, 청소기 등 20개 행사 품목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할 경우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300만 점까지 제공하며,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를 25만 원까지 청구 할인 받을 수 있다.

어떤 제품을 선물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홀딱반할 선물추천’ 행사도 마련했다. 롯데하이마트 MD가 올해 인기 있는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로 선보이는 행사로 노트북,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난방가전, 모바일 등 선물하기 좋은 인기 가전을 최대 17% 할인 판매한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도 오는 31일까지 연말맞이 생활용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이번 연말 프로모션은 생활용품관을 운영 중인 전국 17개 한샘디자인파크와 온라인 한샘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한샘몰에서는 생활용품·주방용품·홈케어 등 다양한 제품 할인 이벤트가 펼쳐지며, 한샘 오프라인 생활용품 프로모션은 △2022년 베스트 생활용품 연말결산전 △연말 성탄 선물전 ‘메리 크리스마트’ △겨울침구 할인전 등을 실시한다. 

집에서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고 싶다면 이 페스티벌을 눈여겨 봐보자.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한겨울의 동행축제 윈·윈터 페스티벌(Win·Winter Festival)’에 참여해, 쿠폰 제공과 B마트 기획전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윈·윈터 페스티벌은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전통시장, 지역상권 등 판촉 행사를 통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의 경제 활력을 제고하고자 중기부가 개최하는 행사다.

배민은 윈·윈터 페스티벌을 맞아 즉시 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에서 크리스마스 관련 기획전을 준비했다. B마트에서는 16일부터 25일까지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디저트 간식과 크리스마스 트리, 파티용품 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배민은 ‘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도 음식 주문 배달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4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연말은 물론 새해에도 ‘자기개발’에 몰두하는 사람들을 위한 구독서비스도 놓치지 말자.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 클래스101(대표이사 공대선)이 연말을 기념해 <101 선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101 선물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연말을 맞이해 기획된 만큼 풍성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월간 구독으로 생애 첫 구독 시작 시 첫 달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연간 구독 신청 시에는 1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외에도 매일 101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 및 전체 구독자 중 5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10세대를 증정하는 등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19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주간에는 <산타 크리에이터의 깜짝 선물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상품으로 인기 크리에이터 주언규PD와의 점심 식사권부터 콕스·부동산 읽어주는 남자(부읽남)·존코바의 소규모 라이브 멘토링, 드로우앤드류·자청의 친필 사인 저서까지 준비돼 있는 만큼 평소 크리에이터 팬이거나 클래스를 수강했던 클래스메이트에게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