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여가] 더클래스 효성·CGV,·크라운해태제과 外
[여행&여가] 더클래스 효성·CGV,·크라운해태제과 外
  • 오정희
  • 승인 2023.01.04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1월 한 달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클럽동 갤러리 인숍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더클래스 효성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으며, 럭셔리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전시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품목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 & 컬렉션’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 기간 현장에서 차량을 계약하거나 출고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회원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출고 고객 대상 ▲LG전자 에어로타워(1명)와 계약 고객 대상 ▲메르세데스-벤츠 트롤리백(5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현장에서 ‘메르세데스-EQ’ 시승 행사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더클래스 효성 우산을 증정한다.

 

프립, 랜턴캠핑 X JTBC 차이나는 클라스 새해 첫 콜라보 강연 개최

취미 여가 플랫폼 ‘프립(FRIP)’과 JTBC ‘차이나는 클라스’가 2023년 풍요로운 새해를 기대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콜라보 강연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월 12일 상암동 중앙일보 빌딩에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 강연 프로그램은 ‘차이나는 클라스’ 제작진이 선정한 인기 강연자들이 프립 ‘랜턴캠핑’ 참가자들과 직접 만나고 함께 소통하는 시간이다. ‘랜턴캠핑’은 프립의 오리지널 강연 콘텐츠로 MZ세대들의 성장 방법과 고민을 나눈다. 지난 2022년 한 해 동안 약 4,500명이 랜턴캠핑에 참여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차이나는 클라스’가 추천하는 각 분야별 명사들이 “우리를 풍요롭게 하는 경험의 시작”이라는 대주제로 이야기를 펼쳐 나간다. 한국 생활 15년차의 프랑스 출신 방송인 △파비앙의 <프랑스인이 인생 즐기는 법>, 대한민국 1호 전시해설가 △김찬용 도슨트의 <넷플릭스보다 재미있는 미술 해설>, 롯데마트 와인숍 보틀벙커 총괄 △강혜원 상무의 <인생 와인 찾는 꿀팁>, ‘차이나는 클라스’의 대표 강연자이자 미술사학자인 △양정무 교수의 <반 고흐의 숨겨진 비밀> 강연 등이다. 


 

크라운해태제과, ‘제2회 한음회’ 개최

한국 전통음악 국악(國樂)의 새로운 이름 ‘한음(韓音)’ 공연이 2번째 무대를 선보인다. 크라운해태제과는 오는 11일 오후 7시 30분 부터 세종문화회관에서 전통음악 명인명창들과 함께 ‘제2회 한음회’ 공연을 개최한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최고 명인명창들과 민간기업이 힘을 모아 전통음악 공연으로 준비한 신년음악회다. 명인명창들과 전통음악을 적극 후원해 온 크라운해태제과가 국악의 새로운 이름 ‘한음’을 널리 알리기 위한 프로젝트 일환이다.

‘제2회 한음회’ 주제는 ‘판소리’다. 우리 민족의 희로애락을 오롯이 담은 판소리의 정수를 즐길 수 있는 무대다. 총 4막으로 구성된 공연은 판소리 다섯바탕인 춘향가, 적벽가, 수궁가, 흥보가, 심청가의 하이라이트로 판소리의 탄생부터 민족 예술로 전승 발전되는 과정을 스토리로 꾸민다.

조선후기 양반들의 잔치마당에서 불려진 춘향가로 꾸민 1막에 이어 2막에서는 역동적인 적벽가가 이어진다. 3막에서는 판소리에서 유래된 산조음악과 함께 국내 최고 판소리 경연대회인 전주대사습놀이가 재현되고, 수궁가(토끼화상 대목)와 흥보가(화초장 타령)까지 이어진다. 4막에서는 박동진 명창의 심청가 완창을 재현해, 심봉사 눈뜨는 대목을 들려준다.

 

CGV, ‘아바타: 물의 길’ 4DX Screen 3D 포맷 상영 확대

CGV는 4일부터 전국 8개 4DX Screen관에서 ‘아바타: 물의 길’을 4DX Screen 3D 포맷으로 전 회차 확대 상영한다고 밝혔다.

CGV는 지난 ‘아바타: 물의 길’ 개봉일에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국내 최초로 4DX Screen 3D 포맷을 특별 시사회에서 상영한 바 있다. 12월 21일부터 1월 1일까지는 전국 4DX Screen 상영관에서 4DX Screen 3D 포맷을 1~3회차씩 시범 상영했고, 90% 가까운 객석률을 기록했다. 이러한 호응에 힘입어, 4일부터는 전국 4DX Screen관에서 전 회차 확대 상영할 예정이다.

4DX Screen관은 오감체험 특별관인 4DX와 좌, 우, 정면을 활용한 다면상영시스템 ScreenX가 결합된 CGV만의 신개념 기술 특별관이다. 

‘아바타: 물의 길’을 4DX Screen 3D로 관람하면 4DX와 ScreenX, 3D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관객에게 더욱 다채롭고 생동감이 극대화된 몰입형 관람 경험을 제공한다.  

주인공들의 활동 무대가 숲에서 바다로 옮겨지며, 바다를 느낄 수 있는 물, 바람, 향기 등의 환경 효과가 4DX로 구현된다. 특히, 물살의 흔들림이나 물속에서 유영하는 듯한 느낌 등 ‘물’에 대한 섬세한 표현이 부드러운 모션 효과와 진동, 환경 효과로 실감 나게 구현된다. 아크란을 비롯한 다양한 수중 생명체를 직접 타는 듯한 라이딩 모션은 놀이 기구를 탄 듯 즐거운 경험을 선사한다. 전투 장면에서는 각종 에어샷, 열풍 효과와 역동적인 모션 효과가 어우러지며 관객들은 마치 나비족이 돼 함께 전투를 하는 듯한 박진감 넘치는 체험형 관람을 할 수 있다.

 

뮤지컬 <캣츠> X 아크앤북 컬래버 체험존 오픈

<캣츠> 오리지널 내한공연은 1월 20일 서울 공연 개막을 앞두고 복합문화공간 아크앤북과 협업해 작품을 이색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캣츠 x 아크앤북 컬래버레이션 체험존’을 선보인다. 아크앤북 몬드리안점(이태원), 잠실점 두 곳에서 <캣츠>를 테마로 한 미술작품 전시와 음악 감상, 이색 포토존 함께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운영되며 2월 3일까지 한 달간 만나볼 수 있다. 

몬드리안점은 <캣츠>의 예술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진다. 먼저 홍성준 회화작가가 <캣츠>의 대표 캐릭터 럼 텀 터거와 미스터 미스토펠리스를 재해석한 미술 작품이 전시된다. 관객들이 가장 좋아하는 두 캐릭터의 개성적인 색감과 패턴에서 영감받은 작품은 예술적인 면모와 함께 상상력을 자극시킨다. 또한 세계적인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Memory’ 등 넘버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청음존도 함께 마련된다. 

잠실점은 매장 전체가 거대한 젤리클 놀이터로 변신한다. 뮤지컬 <캣츠>는 톡톡 튀고 개성 넘치는 각양각색 젤리클 고양이들의 모여 축제를 벌이는 스토리의 작품으로, 테마를 그대로 매장으로 옮겨왔다. 작품에 등장하는 젤리클 고양이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색 포토존으로 매장 곳곳이 꾸며졌다. 체험존 오픈을 기념해 두 매장 방문 후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스페셜 아트웍 커버로 제작된 한정판 <캣츠>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한다.

또한 아크앤북 서울/경기권 6개 모든 매장에 아크앤북 X <캣츠> 큐레이션 존이 설치된다. 큐레이션 존은 <캣츠>의 원작도서와 고양이를 테마로 한 제품들을 만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 론칭…연회비 2배 혜택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달 16일 신규 멤버십 ‘프레스티지 클럽(Prestige Club)’을 론칭, 멤버십 회원 확대에 나선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2019년 2월 ‘SDC 멤버십’ 3종을 처음 출시한 이후 식음형 멤버십을 추가로 선보이는 등 지속해서 멤버십을 강화하고 있다. 이에 2022년 12월 기준 멤버십 전체 회원 수가 2021년 대비 70% 증가하는 등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반영해 멤버십을 새롭게 론칭하며 신규 회원을 확보한다는 계획이다.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은 객실, 식음 업장, 피트니스 이용권 등 풀 스펙트럼 혜택으로 구성된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최상위 브랜드인 ‘그랜드 머큐어’ 객실 숙박권 1매, ‘노보텔 스위트’ 객실 숙박권 2매를 포함해 4개 호텔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객실 할인권 6매를 제공한다. 미식 경험을 중시하는 고객을 위해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FEI 페이’ 2인 식사권과 레스토랑 5만 원 이용권 10매 등 총 7가지의 식음 혜택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당일 객실 최저가에서 10% 할인’ 등 상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멤버십 회원은 연회비의 2배에 달하는 혜택을 누리며 서울드래곤시티의 다양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이달 13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하며, 해당 기간에 결제한 고객에게는 ‘FEI 페이’ 5만 원 바우처를 선착순으로 추가 지급한다. ‘프레스티지 클럽’ 멤버십은 연 220만 원에 가입 가능하다.

 

피플카, 새해맞이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

카셰어링 플랫폼 피플카는 계묘년 새해를 맞아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토끼 잡아라 이벤트는 피플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16일까지 진행한다. 황금 토끼 쿠폰을 공개하는 특정일(5일, 9일, 12일, 16일)마다 이벤트 쿠폰을 1회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황금 토끼 쿠폰은 ‘카셰어링 50분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5회까지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피플카는 이벤트 쿠폰을 다운 받은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토끼 골드바 1돈(1명) △제주항공 해외 항공권 2매와 리턴프리 2시간 무료 쿠폰(1명) △카셰어링 50% 할인 쿠폰(10명) 등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설연휴 차량공유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설연휴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플카는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카셰어링 24시간 이상 30% 할인 △카셰어링 34시간 이상 35% 할인 △카셰어링 58시간 이상 40% 할인 등 총 3종의 쿠폰을 제공한다. 단, 해당 쿠폰은 설연휴(20일~25일)기간에만 사용할 수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3월 부산서 첫 공연

13년 만에 돌아오는 <오페라의 유령> 한국어 공연(제작: 에스앤코)이 첫 도시 부산의 첫 티켓 오픈을 확정하며 동시에 부산 공연 캐스트 포스터를 공개한다.

먼저 부산 프리뷰 공연은 1월 17일 오후 2시에 티켓이 오픈된다. 3월 25일부터 3월 29일까지 총 4회이며 별도의 프리뷰 티켓 가격으로 운영된다. 2월 7일 오후 2시 예정된 첫 티켓 오픈은 3월 30일 개막 공연부터 4월 16일까지 약 2주간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11번가, 매표소, 페이북이다. 작품 멤버십인 ‘Music of the Night(뮤직 오브 더 나잇)’ 뉴스레터 구독자와 드림씨어터 멤버십은 본 공연의 첫 티켓 오픈 시 선예매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예매처별 혜택 등 자세한 정보는 이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켓 오픈과 함께 첫 도시 부산 공연을 이끌 오페라의 유령 역, 크리스틴 역, 라울 역 7인의 캐스트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파리 오페라 하우스 지하 ‘오페라의 유령’의 은신처인 지하 호수를 배경으로 조승우, 김주택, 전동석 배우가 깨진 거울을, 크리스틴 역의 손지수, 송은혜 배우는 꽃을, 라울 역의 송원근, 황건하 배우가 촛불을 각각 오브제로 사용해 캐릭터를 표현했다. 

 

마이리얼트립, 해외 숙박 예약 서비스 출시…전세계 60만개 숙소 제공

여행 슈퍼앱을 운영중인 (주)마이리얼트립이 해외 숙박 예약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마이리얼트립의 해외 숙박서비스는 부킹닷컴과 제휴를 통한 채널링 서비스로 진행돼 왔으나 독자적인 시스템 설계로 전세계 60만개 숙소를 검색부터 예약 및 결제까지 자체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이를 통해 여행자는 마이리얼트립에서 항공, 숙박, 투어, 렌터카까지 해외 여행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추천 받고 원스톱으로 예약까지 이용이 가능해 졌다.

특히 마이리얼트립은 회원 모두에서 전세계 인기 숙소를 최대 20% 할인된 특가로 제공하며 해외 숙박 예약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월 한달 간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증정과 결제 시 5% 추가 할인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