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단신] 설 명절 겨냥! 코웨이·스타벅스·파파존스 外
[유통 단신] 설 명절 겨냥! 코웨이·스타벅스·파파존스 外
  • 오정희
  • 승인 2023.01.17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 설 맞이 블랙라벨치킨 할인 쿠폰 제공

KFC가 설날을 앞두고 앱 멤버십 모든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앱 쿠폰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설 연휴기간 가족 및 친구들과 함께 치킨을 즐길 수 있게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주문도 매장과 딜리버리, 예약 기능인 징거벨오더를 통해 가능하다.

이 밖에도 KFC는 고객들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추가적인 릴레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경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앱을 통한 메뉴 주문 이력과 오는 20일에 제공받은 블랙라벨치킨 버켓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 선불카드 5천원권, 징거버거 무료쿠폰, 스콜쳐버거베이직 무료쿠폰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반찬&, 설 맞이 명절음식 기획전 진행

동원디어푸드가 운영하는 가정간편식(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설을 맞아 완제품 차례상 등 각종 제수 음식을 한 데 모은 ‘명절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총 16종의 제수 음식으로 구성된 완제품 ‘프리미엄 차례상’을 비롯해 수제 모듬전, 갈비찜, 잡채, 나물 등 20여 종의 명절음식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됐다.

‘프리미엄 차례상’은 전, 쇠고기산적, 나물 등 더반찬& 셰프들이 손수 조리한 각종 제수 음식과 사과, 배, 곶감, 건대추 등 전국에서 엄선한 국내산 과일들로 구성된 완제품 차례상이다. 제수 음식을 손수 장만하거나 별도로 조리하지 않아도 차례상을 준비할 수 있어 간편하다.

 

파파존스 피자, 설 연휴 정상 운영 실시

한국파파존스㈜가 올해 설 연휴 기간에도 고객들이 파파존스 피자를 즐길 수 있게 전 매장 정상 운영을 실시한다. 단, 설 당일에는 매장별 선택 운영으로 진행된다. 영업 매장은 파파존스 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설 운영 매장을 위한 혜택도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설 당일 운영 매장을 대상으로 해당 내용이 담긴 설치물(현수막, X배너)을 특별 제작, 매장마다 오프라인 홍보에 이용해 고객 정보 제공에 용이하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이용 고객은 설 연휴 내 배달앱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할인을 그대로 누릴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전 메뉴를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요기요 주문 고객, 29일까지 배달의민족 주문 고객에게 각각 6천 원,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앱 내 할인 관련 배너와 별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11번가, 가성비 브랜드 ‘올스탠다드’ 명절 할인 기획전

11번가가 명절을 앞두고 제조사 공동기획브랜드 ‘올스탠다드’(All Standard)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올스탠다드 설날 맞이 브랜드 빅 세일’을 16일부터 22일까지 연다.

‘올스탠다드’는 유망한 중소 제조사와 협력해 유통마진을 줄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11번가의 가성비 브랜드다. 11번가는 고물가 속 명절 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명절 전 후로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신선식품, 간편식, 위생용품, 세탁용품, 반려동물용품 등 ‘올스탠다드’ 제품 총 100여개를 최대 18% 할인율로 선보인다. ‘간편한 3in1 캡슐형 세탁세제’를 8,570원에, ‘1++등급  한우 등심’(200g)을 2만2,900원에, 특히 3만여건의 구매 리뷰가 달린 베스트셀러 ‘깨끗한 엠보싱 아기 물티슈’(100매, 10팩)를 1만500원에 판매한다.

 

스타벅스, 바리스타 추천 ‘설 선물 세트’ 판매

스타벅스가 2023년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와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스타벅스 설 선물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판매한다.

20일에 출시되는 ‘릴랙싱 시트러스 티 세트’는 작년 30-40여성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뉴이어 시트러스 티’를 만들 수 있는 ▲시트러스 시럽 600ml, ▲건조 오렌지, ▲레몬그라스, ▲티바나 유스베리 티와 추천 레시피 카드이며, 취향에 맞게 물, 티백, 토핑의 양을 조절해 나만의 시트러스 티를 즐길 수 있다.

이보단 앞선 12일에 출시한 ‘스타벅스 홈카페라떼 세트’도 커피와 함께 하는 특별한 명절 선물로 눈길을 끈다. 벨벳과 같은 우유 거품을 제조할 수 있는 ‘사이렌 밀크 포머’와 전용 글라스컵으로 구성돼 있어 보다 손쉽게 카페 라떼 음료를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집에서도 커피전문점과 동일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커피를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해태, 면 요리 품은 ‘고향만두 면교자’ 출시

해태제과가 세계 각국의 면 요리를 만두로 빚은 ‘고향만두 면교자’를 출시했다. 첫 주자는 중국집 대표 면요리 짬뽕과 삼선우동이다. 면은 만두피로, 건더기와 국물은 만두소로 만든 교자 만두다.

면의 식감은 만두피에서 느껴진다. 짬뽕면과 우동면의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는 황금비율을 찾아 만두피를 만든 것. 얄피(얇은 피 만두)보다는 두껍고 원조 고향만두보다는 얇아 중화요리 면 식감 그대로다.

면의 쫄깃한 식감뿐만 아니라 색감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 짬뽕만두는 천연 강황 가루를 사용한 노란 짬뽕면 색, 삼선우동 만두는 하얀 색이라 실감난다.

면과 어우러지는 건더기는 만두소에 들어갔다. 다채로운 야채와 국산 돼지고기는 기본, 짬뽕과 삼선우동에 빠지면 서운한 오징어도 듬뿍 넣어 해물의 풍미를 살렸다. 시중 해물 만두보다 2배 가까이 오징어가 들어간 데다, 10mm로 큼직하게 썰어 넣어 씹을수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특별한 국물 맛도 만두소에 담겼다. ‘빨간 맛’ 짬뽕 면교자는 청양고추의 매운맛이라 알싸하면서 깔끔하다. 고온의 기름에 채소와 각종 해물을 볶아 만든 소스로 중화요리 특유의 불맛도 냈다. 삼선우동 면교자는 매운맛에 익숙지 않은 아이들, 순한 맛을 선호하는 어른들을 위한 ‘하얀 맛’이다. 육해공 재료에 삼선우동 하면 빠지지 않는 계란, 후추를 듬뿍 넣어 담백함을 더했다.

 

코웨이,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 진행

기업 코웨이가 다가오는 계묘년 설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설 맞이 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웨이 자사몰인 코웨이닷컴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세뱃돈 증정과 함께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먼저 세뱃돈 받기 이벤트로 코웨이 제품 구매 고객들 중 선착순 200명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새해 소망 이벤트로 가장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홍삼 선물세트(10명), 트러플오일 선물세트(20명), 전통 약과 선물세트(30명) 등 다양한 명절 선물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웨이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2월까지 코웨이 비렉스 시그니처 안마의자를 포함한 안마의자 3종(MC-SC01, MC-S01, MC-P02)을 대상으로 신규 렌탈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최대 6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며,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 원을 할인해 준다.

이외에도 주방 편리미엄 제품인 코웨이 노블 인덕션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CIR-F40/F41/F60) 전 제품을 대상으로 신규 렌탈 고객에게 약정 기간 동안 9개월의 렌탈료를 면제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