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서 ‘비포크 에센스’ 출시
아모레퍼시픽,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서 ‘비포크 에센스’ 출시
  • 데일리팝
  • 승인 2023.01.31 16: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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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의 맞춤형 스킨케어 브랜드 ‘커스텀미(CUSTOM.ME)’가 차세대 맞춤형 뷰티 서비스로 ‘비스포크 에센스’를 2월 1일 공식 출시한다.

‘비스포크 에센스’는 피부 분석 페이지에서 휴대폰 카메라로 얼굴을 촬영하면 인공지능(AI) 기술이 즉각적으로 주름, 색소 침착, 모공, 홍반(민감도) 등 피부 상태를 분석한다. 이후 평소 피부 고민이나 생활 습관에 관한 설문에 응답을 마치면, 피부 상태를 고려한 두 가지 효능 성분과 피부 타입 및 라이프 스타일에 적합한 제형을 조합해 주문 후 조제된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연구 기술력과 그간 축적해 온 1백만여 건의 피부 데이터를 활용해, 인공지능(AI) 기술과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접목해 선보이는 서비스다.

제품 라벨 디자인도 취향에 따라 20가지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원하는 이니셜도 입력할 수 있다. 주문 과정에서 측정한 모든 데이터는 개인별 피부 분석 리포트 형태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후 4주간 1:1 매니저 서비스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