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생활맥주'를 운영하는 데일리비어가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기업공개(IPO)를 결정하고, 지난달 30일 본격적인 코스닥 상장 준비를 위해 KB증권과 대표주관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데일리비어는 전국 50여개 이상의 지역 양조장과의 협업을 통해 독자적인 수제맥주플랫폼 서비스를 개발했으며, 주력 브랜드인 생활맥주는 2014년 런칭을 이후로 전국 2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다.
앞서 데일리비어는 2021년 70억 규모 시리즈 A투자 유치에 성공했고 2022년 매출이 2배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보인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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