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신작] 트루 스피릿·브레이크 포인트·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外
[넷플릭스 신작] 트루 스피릿·브레이크 포인트·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外
  • 안지연
  • 승인 2023.02.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자백 Confession

웰메이드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자백>이 넷플릭스에 개봉된다. 영화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 유민호는 영화 <외계+인> 1부, <지금 만나러 갑니다>, 드라마 [닥터로이어], [미안하다, 사랑한다] 등 장르 불문 독보적인 활약을 펼쳐온 소지섭이 연기한다.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드라마 [로스트]의 월드 스타 김윤진이 승률 최고의 변호사 양신애로 분한다.

ⓒ넷플릭스

트루 스피릿 True Spirit

넷플릭스 영화 <트루 스피릿>은 최연소 나이로 단독 세계 일주 항해에 나선 제시카 왓슨의 이야기를 그린다. 전 세계에서 항해하기 가장 어렵다는 대양의 높은 파도와 외로움이 때때로 제시카를 덮치지만 제시카는 항해 코치이자 멘토인 벤과 부모님의 응원을 받으며 정면으로 맞선다. 최연소 단독 세계 일주 항해를 도전하는 제시카 왓슨을 티건 크로프트가, 제시카의 멘토 벤을 영화 <아바타: 물의 길>, <레미니센스>의 클리프 커티스가, 제시카의 부모님을 조쉬 로손과 아카데미® 수상 배우 애나 패퀸이 연기한다.

ⓒ넷플릭스

브레이크 포인트 Break Point

<브레이크 포인트>는 단 하나의 샷으로 희비가 갈릴 수 있는 프로 테니스의 세계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넷플릭스 다큐시리즈다. 빛나는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넷플릭스 시리즈 <F1, 본능의 질주> 제작진이 전 세계를 누비며 4대 그랜드 슬램 대회와 ATP 및 WTA 투어의 생생한 현장과 선수들의 활약을 밀착 카메라에 담았다. 펠릭스 오제알리아심과 온스 자베르를 비롯한 신예 테니스 스타들과 함께 다사다난한 테니스 시즌의 여정 속으로 들어가 본다. 

ⓒ넷플릭스​​​​​​​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 Gunther's Millions

<군터, 밀리어네어 도그>는 초호화 견생을 사는 억만장자 견공 군터 6세에 얽힌 진실을 파헤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백작 부인의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저먼 셰퍼드 군터 6세의 조련사인 마우리치오 미안이다. 그는 수백만 달러로 이탈리아 축구 클럽과 마돈나의 마이애미 저택을 사들이고, 이상한 사회적 실험을 위해 젊은 모델로 구성된 수행원 군단까지 거느리는 등 지난 30년간 군터를 대신해 왕국을 건설했다. 
그는 수백만 달러로 이탈리아 축구 클럽과 마돈나의 마이애미 저택을 사들이고, 이상한 사회적 실험을 위해 젊은 모델로 구성된 수행원 군단까지 거느리는 등 지난 30년간 군터를 대신해 왕국을 건설했다.